연예스페셜

이유비, 쇄골 타투 속 숨겨진 러블리 매력

해피y 2020. 4. 14. 22:07

     


 

 

2020년 04월 10일 금요일. 
작성者: ingcoms

 

이유비, 쇄골 타투 속 숨겨진 러블리 매력








[온라인 일간스포츠 ] 배우 이유비가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유비는 짙은 메이크업에 어깨가 넓게 파진 와이드넥 셔츠를 입고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쇄골 아래 자그만한 앵두 타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이유비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이다.




 

 

서정희, '요정 비주얼' 뽐낸 59세 미모 클래스 "나 혼자 쇼…혼자 사니 좋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수줍은 소녀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서정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thome #혼자 사니 좋다 #매일 하는 일 #집쇼 #나 혼자 쇼 #스카프 사랑 #구루프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정희는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스루 롱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머리에는 스카프를 둘러 동화 속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1962년생으로 올해 59세가 된 서정희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소녀 같은 외모와 청초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서정희는 최근 MBN 예능 프로그램 '닥터셰프'에 출연했다.





 

 

에이핑크 손나은, 늘씬 몸매로 스포티한 매력 발산










[온라인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 ]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손나은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흰색 크롭탑에 분홍색 트레이닝복을 착용한 모습.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다양한 포즈로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손나은은 오늘(13일) 에이핑크 9집 미니앨범 'LOOK'(룩)을 발매하고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오는 5월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통해서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박보인, 카리스마 넘치는 미모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배우 박보인이 10일 오후 서울 충정로 동아일보 사옥에서 열린 동아닷컴과의 인터뷰를 가졌다. 박보인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송앤김 파트너 변호사 윤희재(주지훈 분)의 비서 김상미 역을 맡았다.


박보인은 지난 2014년 걸그룹 에이데일리로 데뷔한 뒤 배우로 전향해 '연애의 참견2' 등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고 있다.





 

 

‘하트시그널2’ 김장미, 스타일리시한 일상 느낌 화보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사진|끌로에]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의 다양한 일상 패션을 담은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김장미는 ‘하트시그널’ 시즌 2에 출연해 패션 바이어 경력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다.


이번 화보 속 김장미는 고유의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김장미는 본인이 직접 화보 스타일링을 주도해 유명 패션 매거진 기자 출신의 촬영 스탭들조차 그녀의 패션 센스에 감탄했다는 후문.


그는 재킷과 데님 쇼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블루 스트라이프 미니 드레스로 로맨틱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마무 화사, 캐주얼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자유로운 포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캐주얼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했다.13일 화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쇼파에 누워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거나,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완벽 소화하며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한편,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으로 출연 중이다.

 

 



유빈 측 “전효성과 프로젝트 듀엣 결성, 논의단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유빈이 전효성과 프로젝트 듀엣을 결성했다.유빈 측은 13일 동아닷컴에 "전효성과 프로젝트성 듀엣을 결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부분은 없다"고 덧붙였다.그룹 오소녀 출신인 유빈과 전효성은 2007년 그룹 해체 후 각각 원더걸스, 시크릿으로 활동했다.





 

지호진, 탱크톱 입고 뽐낸 복근 공개 






[온라인 일간스포츠 ]모델 지호진이 복근을 공개했다.지호진은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모닝 바디체크...오늘 예쁘게 촬영하고 오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흰색 탱크톱을 입은 지호진이 카메라 앞에서 몸매 사진을 찍고있는 모습이 담겼다.

 

 


 

 

경리, 정진운이 반한 청순美.. 물오른 미모

 






[온라인 일간스포츠 ]경리가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13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고싶어 다들"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경리는 하늘색 반팔 니트를 입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손에 들고 있는 모습. 경리의 성숙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한편 경리는 가수 정진운과 공개 열애 중이다.  


 


 


 

 

가희, 한국 입국 “자가격리 14일째, 반성하고 다짐하고”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생활을 하고 있던 가수 가희가 한국으로 돌아왔다.가희는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풍경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그는 “입국 후 자가격리 14일차. 밥하고 청소하고 씻기고 재우고. 반성도 하고 다짐도 하고 기도하는 것 밖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 때문에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저를 위로해 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깊이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기은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 체결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배우 기은세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연기자로서는 물론 패션과 뷰티에서 남다른 감각과 독보적 분위기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은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기자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변함없는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기은세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2006년 KBS2‘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기은세는, 이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SBS’더 뮤지컬’, SBS’패션왕’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방송된 KBS2’왜그래 풍상씨’에서는, 소녀처럼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겉모습에 남모를 상처를 지닌 ‘조영필’역을 맡아 캐릭터의 매력을 더하는 내면 연기를 펼쳤다.






신은수, ‘SF8’ 프로젝트 주인공 출연…이다윗과 멜로연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배우 신은수가 ‘SF8’ 프로젝트 ‘일주일 만에 사랑할 순 없다’에 출연한다.'SF8'은 MBC, 한국영화감독조합(DGK), 웨이브(wavve)가 손잡고 수필름이 제작하는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다. 기술발전을 통해 완전한 사회를 꿈꾸는 미래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신은수가 주연을 맡은 ‘SF8’ 프로젝트 ‘일주일 만에 사랑할 순 없다’는 김동식 작가의 원작소설로 지구 멸망 일주일 전, 혜성 유도 폭탄 개발을 위해 초능력자들이 모인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더블 클러치’ ,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와 드라마 tvN ‘드라마 스테이지-내 연적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안국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결혼' 정선아, 1년 교제 한살 연하 사업가와 백년가약


정선아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정선아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이 모인 가운데, 평생을 약속한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정선아는 1년 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 문정원, 여배우급 미모 화장품 광고 "둥이 엄마 일하던 날, 유난히 행복"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문정원이 화장품 광고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문정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로벌 브랜드 뷰티 모델로 발탁되 카메라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하며 "둥이 엄마 일하던 날, 유난히 행복해 보이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문정원은 헤어스타일을 맡기면서 함박 미소를 짓는 모습이다. 비연예인이지만 청초하고 세련된 외모로 카메라 앞에서 기초 화장을 하는 촬영이 위화감이 없다.


깨끗한 피부와 청순한 이미지로 쌍둥이 엄마로는 보이지 않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플로리스트 문정원은 지난 2010년 개그맨 이휘재와 결혼해 슬하에 서언 서준 쌍둥이를 두고 있다.







흥행퀸 이다희, ‘루카(LUCA)’로 2020년 ‘대세’ 이어가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배우 이다희가 ‘루카(LUCA)’를 차기작으로 확정 지으며 흥행 3연타 홈런을 예고했다.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루카(LUCA)’는 ‘유전학’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소재로 강하게 태어나 외롭게 세상에 던져진 한 사람의 치열한 추적기를 그린 드라마.


‘보이스’, ‘손 the guest’ 등을 연출한 장르물의 대가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추노’, ‘친애하는 판사님께’ 영화 ‘해적’ 등을 쓴 천성일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여기서 이다희는 상사의 비리를 조사하다 중대범죄수사과에서 전출된 강력계 형사 구름 역을 맡아 활약한다. 한번 결정한 일에 대해서는 누구도 못 말리는 불도저 스타일의 인물로 지금껏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의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내 맘은 덤더럼”..오하영, 컴백 앞둔 에이핑크 막내의 꽃미모




[이간스포츠 홍신익 기자]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컴백을 앞두고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오하영은 13일 자신의 SNS에 "내 맘은 덤더럼덤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하영은 블랙 원피스에 액세서리, 반묶음 머리로 스타일링한 모습.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하영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오늘(13일) 오후 6시 미니 9집 'LOOK'(룩)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덤더럼'으로 컴백한다.  
    





구구단 미나 "마른게 좋다고? 당신은 마른 채로 살아라" 다이어트 소신 발언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다이어트에 관해 소신을 밝혔다.미나는 지난 1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이날 미나는 과거 방송에서 모든 음식을 끊고 탄산수만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것을 언급하며 "제가 탄산수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 건 '여러분 정말 안 좋으니까 절대 하지 마세요'라는 뜻에서 말한 거지, '여러분도 해보세요'라고 한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레이싱모델 김가온, 무보정 몸매에 탄성


 





[일간스포츠 이강오 기자]레이싱모델 김가온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공개된 화보 속 김가온은 긴 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으로 청순 매력과 우월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사진 속 김가온에 누리꾼들은 “눈빛이 아름답다” “미모가 우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싱모델 김가온은 2019 서울모터쇼로 데뷔해 아주자동차대학모터쇼와 2019오토살롱위크 등 행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김가온은 “앞으로 모델로써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모델 김가온 많이 예뻐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라고 말했다.레이싱모델 김가온은 2020시즌 KIC-CUP 투어링카레이스 본부팀 전속 레이싱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레이싱모델 연지은, '얼굴은 청순 몸매는 섹시'

 



 




[일간스포츠 이강오 기자] 레이싱모델 연지은이 청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연지은은 아찔한 의상을 입고 섹시한 바디 라인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이싱모델 연지은 2014년 부산모터쇼 모델로 데뷔해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고 2015년부터 2019년까지 포컷걸스 멤버로 활동했다. 레이싱모델 연지은은 2020시즌 KIC-CUP 투어링카레이스 본부팀 전속 레이싱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생 쇼핑몰 CEO 최소현, 올해의 목표는 맥스큐 표지모델!
 

KakaoTalk_20200410_103124130_02

 

KakaoTalk_20200410_103124130_01


최소현1


KakaoTalk_20200410_103124130_09


KakaoTalk_20200410_103124130_11


c1


KakaoTalk_20200410_103124130_08


최소현2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대학생 피트니스모델 겸 쇼핑몰 CEO인 최소현이 최근 자신의 SNS에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게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최소현은 남성헬스잡지 맥스큐가 진행하는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에 후보로 나서 각종 매체를 통해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는 지난 6일부터 일주일간 맥스큐 인스타그램(@maxqtv)에서 남녀 각 10명 본선 진출자들의 표지모델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개인별 1개, 총 20개의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남녀 각 1명이 맥스큐 6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돼, 4월말 비바터치 담 스튜디오에서 단독 화보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 남녀 최종 당첨자는 오는 13일 맥스큐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1위 이재화, 2020년의 목표는 맥스큐 표지모델!


j1


이재화2


j2


j4


j3



이재화1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한국 피트니스 모델 중 세련된 도시미의 소유자로 유명한 이재화가 최근 자신의 SNS에 비키니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자태를 뽐냈다.


이재화는 촤근 남성헬스잡지 맥스큐가 진행하는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의 후보로 선정돼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과 라인을 과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재화는 지난해 열린 한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 출전해 스포츠모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건강함과 매력을 동시에 입증 받았다.

빼어난 패션감각으로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재화는 “머슬마니아에 이어 맥스큐는 또 다른 버킷리스트다. 광고 등 많은 촬영을 통해 경험을 쌓았다. 무대가 아닌 스튜디오와 인쇄물을 통해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알리고 싶다”며 포부를 전했다. 






청순미모를 자랑하는 김다솜, 맥스큐 표지모델에 도전해볼 만 하죠


청순미모를 자랑하는 김다솜, 맥스큐 표지모델에 도전해볼 만 하죠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사진제공 | 맥스큐 ] 피트니스 모델 김다솜이 최근 자신의 SNS에 비키니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자태를 뽐냈다.  

한편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는 지난 6일부터 일주일간 맥스큐 인스타그램(@maxqtv)에서 남녀 각 10명 본선 진출자들의 표지모델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 남녀 최종 당첨자는 오는 13일 맥스큐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여자 본선 진출자에는 김다솜을 비롯 이재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은혜, 한미모,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모델 백성혜, 직장인 김이영, 권다정, 대학생 최소현, 트레이너 최혜수, 이다운, 김다솜 등 총 10명이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해 벌써부터 투표 열기가 뜨겁다.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권다정, 2020년의 목표는 머슬마니아와 맥스큐 표지모델!


권다정1


권다정2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2018년 미스코리아 출신인 권다정이 남성헬스잡지 맥스큐가 진행하는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의 후보로 참가해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권다정은 173cm의 큰 키와 완벽한 호리병 몸매를 자랑하는 글래머 미녀다.

권다정은 “운동이 일상이 되어버린 28살의 ‘헬린이’다. 서비스업에 종사하면서 체력의 중요함을 알게 됐다. 업무가 없으면 운동에 빠져 살았는데, 이번에 또 다른 목표가 생겨 참가하게 됐다.


밝고 긍정적이며 항상 도전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표지모델로 당선되면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전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주연의 색다른 매력 속으로. 검정 시스루로 요염 발산
 

jp2

 

jp1


배우 주연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가수 출신 배우 주연이 파격적인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주연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염색 너무 하고 싶은데 안되겠지..나의 머리결은 소중하니께”라는 글과 함께 붉은 빛이 도는 금발 머리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 속에서 주연은 하얀색 속옷 위로 검정 시스루 상의를 입고 요염한 매력을 발산한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오렌지색 머리에 안경을 끼고, 빨간 상의에 빨간 운동화로 포인트를 줬다.한편 주연은 최근 종영한 SBS‘하이에나’에서 아트딜러 서정화로 출연, 조연이지만 강력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래서 제니' 화보도 일상처럼 매력부자 제니 스타일 
 

jen

 

제니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명불허전’ 화보로 매력을 뽐냈다.제니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캘빈클라인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청바지와 티셔츠 등 흔히 입는 패션아이템도 제니가 입으면 달랐다.

블루와 레드가 그라데이션 된 셔츠를 입은 제니는 허리를 말아올려 날씬한 라인을 드러내고는 마치 기지개를 펴려는 듯 나른한 미소를 지으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양손으로 티셔츠 앞섶을 움켜쥐고는 묘한 표정으로 정면을 주시하고 있다.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한소희, 화보촬영 현장에서 무보정 기럭지 과시






[온라인 일간스포츠] 한소희가 또 다른 매력을 자랑했다.지난 13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zedkorea 5월"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노란색 원피스에 노란색 구두를 신고 화보 촬영을 위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녀의 바비인형 같은 미모와 늘씬한 기럭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한소희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이다.







'필라 여신' 양정원, 꾸준한 운동으로 볼륨 몸매 경신


양정원
 

양정원2



[스포츠서울 사진ㅣ양정원 인스타그램]방송인 겸 피트니스 모델 양정원이 물오른 몸매를 공개했다.양정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들이 싫어한다는 말. 자기야. 나 뭐 바뀐 거 없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양정원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고 있다. 레깅스와 크롭톱을 착용한 양정원은 운동으로 다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특히 의상 사이로 드러난 굴곡진 S라인과 히프업된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 잘록한 개미 허리에 완벽 11자 복근 공개






[온라인 일간스포츠] 가수 현아가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현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공개했다.게재 된 영상 속 현아는 완벽한 11자 복근을 드러낸 채 거울에 자신의 모습을 보며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그녀의 잘록한 개미 허리와 탄탄한 복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가수 던과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연애 중인 현아는 지난해 11월 싱글 ‘플라워샤워’(Flower Shower)를 발표했다.



 

'건강한 S라인' 
 

사진=연하나 인스타그램

 

사진=연하나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연하나가 란제리 화보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최근 연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연하나느 핑크색 배경에 하얀색 란제리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유의 대문자 바디라인이 시선을 끈다.




 

  

톱모델 카일리 제너, 금빛 귀 핑크토끼로 변신 

kyl1

 

카일리 제너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할리우드 모델 카일리 제너가 ‘핑크 토끼’로 변신했다. 제너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핑크색 원피스와 긴팔 장갑을 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건 거대한 금색 토끼귀였는데, 제너는 마치 오른손으로 이마를 짚는 표정으로 정면을 주시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도 역시 합성이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풍만한 힙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최근 코로나19 치료에 사용해달라며 총 100만달러(약 12억원)를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바네사 시에라, 강렬한 레드 비키니 자태 완벽 S라인 섹시 폭발



 


 





[온라인 스포츠조선 ]호주출신 모델겸 TV 스타 바네사 시에라가 호주 퍼스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

 

 

 

 

女모델, ‘이것이 진정 사람의 가슴인가’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조던 카버 SNS] 글래머 모델 조던 카버(Jordan Carver)의 화끈한 사진들이 SNS상에서 연일 화제다.

유명 성인잡지 ‘플레이보이’를 통해 유명세를 탄 그녀는 SNS에 게재하는 사진마다 트레이드 마크인 볼륨감을 드러낸다. 풍만한 가슴과는 대조적으로 슬림한 허리와 청순한 외모는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조던 카버는 독일 출신 1986년생 모델로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요가, 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 화보 및 잡지 모델 활동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톱 모델, 포즈 취하다 비키니 끈 풀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TOPIC/Splash News] 지난 7일(현지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브라질 출신 톱 모델 소피아 레싱이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연예 전문 매체 스플래쉬닷컴 뉴스가 사진에 담았다.


이날 소피아 레싱은 레드 색상의 아슬아슬한 끈 비키니를 입고 지인과 함께 모래사장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모델 켄달 제너, 가슴 주요부위 ‘돌출’ 민망 상황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켄달제너 SNS,게티이미지, 스플래시닷컴] 모델 켄달 제너의 굴욕사진이 포착되 눈길을 끈다.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멜버른의 에센든 공항에 도착한 켄달 제너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캔달 제너는 몸에 밀착되는 흰 티셔츠를 입고 비행기에서 나서고 있다. 속옷을 입지 않은 탓에 가슴 주요 부위가 그대로 돌출되 보는이를 당황케 한다.


 

 

 

 

이재영-이다영 쌍둥이, 흥국생명에서 뭉쳤다


연합뉴스

흥국생명의 핑크 유니폼을 함께 입게 된 이재영-이다영. [사진 흥국생명]


네트를 너머 마주했던 이다영과 이재영. 이제는 같은 팀에서 뛴다. [연합뉴스]


언니 이재영(왼쪽)과 동생 이다영(현대건설). 프리랜서 김성태


[일간스포츠 김효경 기자 ] 네트 건너로 마주봤던 쌍둥이가 드디어 뭉쳤다. 여자배구 FA 최대어 이재영·이다영(24)이 흥국생명과 나란히 계약했다. 
 
흥국생명은 14일 자유계약선수(FA) 이재영, 이다영 자매와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레프트 이재영은 총액 6억원(연봉 4억원, 옵션 2억원), 세터 이다영은 총액 4억원(연봉 3억원, 옵션 1억원)으로 계약했다. 흥국생명은 "승부처에서의 해결사와 무게중심을 잡아 줄 선수가 동시에 필요했다.


이번 영입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인 구단의 진심이 통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배경을 전했다. 국가대표 세터 김경희 씨의 딸인 이재영과 이다영은 선명여고 시절까지 같은 팀에서 뛰었다.


2013년엔 나란히 국가대표로 발탁되기도 했다. 그러나 프로에 입단하면서 두 선수는 갈라졌다. 이재영은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흥국생명, 이다영은 2순위로 현대건설의 지명을 받았다. 




 


'배구 여제' 김연경, 15일 터키에서 귀국…'자가 격리' 예정


15일에 입국하는 김연경




[일간스포츠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32·터키 엑자시바시)이 국내에서 개인 훈련을 한다.터키에 머물던 김연경은 15일 오전 입국할 예정이다.

김연경의 매니지먼트사인 라이언앳은 14일 "여자프로배구 터키리그가 중단되고, 터키 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김연경이 귀국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연경의 소속팀 엑자시바시는 정규리그를 2위로 마치고 3월 21일부터 8강 플레이오프를 치를 예정이었으나 일정은 기약 없이 연기됐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