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표예진이 러블리한 일상으로 근황을 전했다.최근 표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표예진은 회색 티와 청바지를 입고 카페에서 양손으로 턱을 괸 채 앉아 있다. 청순한 모습에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한편, 표예진은 지난 해 SBS 드라마 VIP에서 재벌가의 혼외 자녀이자 박성준(이상윤)의 불륜녀 온유리 역할로 나정선(장나라)과 대립각을 세우는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정조국♥' 김성은, 출산 3개월만 콜라병 몸매 복귀 '감탄'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세 아이의 엄마' 김성은이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김성은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얇은 옷 입고 선글라스 쓰고 나들이 가는 날을 기대하며... 전 이만 잘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타이트한 흰색 상의에 청바지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1월 셋째를 출산한 김성은은 세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늘씬한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반서진 "中 소속사 사장에게 폭행당해" 폭로…얼굴 상처 공개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모델 반서진이 중국 소속사 사장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반서진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일하고 있었다. 제가 중국말도 서툴지만 최선을 다해 공부하며, 한 회사의 사장을 믿고 열심히 일했다.
하지만 계약 이후 매번 처음과는 늘 다른 태도였다"며 "저도 사람이다. 화도 났지만, 그래도 다시 시작한 일인 만큼 나름 열심히 회사를 위해 일했다. 어느 날은 회사와 조금 다툼이 있었다.
그 때문에 저는 회사 사장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사장에게 폭행을 당한 얼굴의 상처를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윤주, 간부전으로 활동 중단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응원 이어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윤주가 간 부전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27일 윤주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윤주는 건강 악화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면역력이 저하된 상태에서 강한 항생제를 맞다 부작용이 와 간이 손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윤주는 병원 치료에 집중하며 간 이식 수술을 위해 기증자를 찾고 있다.지난 24일 윤주는 자신의 SNS에 “요즘 열심히 눈 닫고 귀 닫고 피해 다녔다.
보다보면 너무 부럽고 배 아파져서 하고 싶어서”라며 “왜 그동안 제대로 살지 못했는지, 더 노력하지 않았는지 너무 후회스러워서 영화도 드라마도 다 뒤로 미뤘다. 바보같이 시끌벅적한 만화들만 틀어놓고 회피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견미리 딸 이유비, 꽃들고 화사한 미소
[온라인 일간스포츠]배우 이유비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이유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양손에 꽃 두 송이를 들고 인증샷을 남기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인형 같은 비주얼과 깨끗한 피부가 보는 이의 감탄사를 자아냈다.한편 이유비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이다.
"조심스럽지만"…김준희, 연하 남친과 열애 고백 한달만 5월 2일 깜짝 결혼 발표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방송인 김준희가 이혼한 지 12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김준희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민♥ 강수연 "미리 입어보는 웨딩드레스" 지각 결혼식 앞둔 소감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의 아내 강수연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강수연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년으로 밀렸지만 미리 입어보기, 아직까지 어색하네요”라며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짓는 사진을 공개했다.
우아한 머메이드 라인에 어깨부터 가슴까지 블링블링한 비즈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빛나는 티아라와 세로로 길게 떨어지는 면사포가 아름다움을 더했다.
'출산D-50' 양미라, 청순X발랄 D라인의 '반전美' 셀프만삭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양미라가 셀프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양미라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루야 D-50 #주수사진 #셀프만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BABY BOY RUYA'라는 글씨 풍선을 배경으로 양미라가 꽃을 든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집에서 셀프 만삭 사진을 남기는 양미라는 아이를 기다리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