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박미현, ‘출사표’ 출연…나나·박성훈과 호흡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배우 박미현이 ‘출사표’에 출연한다.4일 박미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박미현이 KBS2 새수목드라마 ‘출사표’ 출연을 확정짓고 열일행보를 이어간다”고밝혔다.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외친 청년들과 ‘정치 만렙’ 의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명랑 코믹 정치 오피스 드라마다. 앞서 나나, 박성훈 등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박미현이 합류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김혜수, 일상 속 강렬 스타일링···독보적인 아우라
[일간스포츠홍 신익 기자] 배우 김혜수가 근황을 공개했다.김혜수는 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김혜수가 차로 이동 중 찍은 셀카. 선글라스와 귀걸이, 아우터까지 붉은색으로 스타일링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혜수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정금자 역으로 활약했다.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내가 죽던 날'을 통해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작사가 김이나, '별이 빛나는 밤에' 새 DJ 발탁
[일간스포츠 박정선 기자]작사가 겸 방송인 김이나가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의 새로운 DJ로 나선다.4일 MBC 라디오에 따르면 김이나는 오는 11일부터 '별이 빛나는 밤에'의 27대 별밤지기를 맡게 됐다. '별이 빛나는 밤에' 26대 별밤지기인 B1A4 산들이 하차하게 되면서 그 후임으로 김이나가 발탁됐다. 김이나는 조용필 '걷고 싶다', 박효신 '숨', 아이유 '좋은 날'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노랫말을 쓴 작사가로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솔비, 어린이날 맞아 선행…크라우드 펀딩 수익금 기부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 ]가수 겸 작가 솔비가 어린이날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솔비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하광교동에 위치한 경동원에 크라우드 펀딩 수익금을 기부했다.
지난달 작품 원화와 한정판 판화 에디션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한 솔비는 6일 만에 1000%가 넘는 달성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성원을 확인한 바 있다.
아이유, 어린이날 맞아 아동복지기관에 1억원 기부
[일간스포츠 이지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어린이날을 맞아 1억원을 기부했다.4일 아이유 측 관계자는 “아이유가 아동복지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어린이날을 맞아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2015년부터 국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수지,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일간스포츠 박정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수지는 4일 자신의 SNS에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엄지 척' 포즈를 취해 보이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양연화’ 최혁주, 이보영과 연기호흡 눈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배우 최혁주가 tvN 새 토일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이하 ‘화양연화’)에 출연했다.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품격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최혁주가 ‘화양연화’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3일 방송된 ‘화양연화’ 4회에서 최혁주는 윤지수(이보영 분)가 일하는 피아노 학원의 원장으로 출연하여 당일에 약속 취소를 한 윤지수에게 “여기 피아노 학원은 아이보다 부모의 눈치를 더 보는 곳”이라고 다그쳤다.
손디아, 오늘(4일) ‘본어게인’ OST 발표…‘꿈에’ 리메이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가수 Sondia(손디아)가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연출 진형욱, 이현석/극본 정수미)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Sondia가 참여한 ‘본 어게인’의 두 번째 OST ‘꿈에’가 오늘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오늘 발매되는 Sondia의 ‘꿈에’는 수차례 리메이크 되며 꾸준히 사랑받는 조덕배의 ‘꿈에’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Sondia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재탄생되었다.
‘꿈에’는 다수의 히트 OST를 작업한 김영성 작곡가가 편곡을 맡았으며 담담히 꿈을 꾸듯 말하는 초반의 분위기에서 격정적으로 감정을 뱉어내는 후반부까지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Sondia만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볼빨간사춘기,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2’ 콘셉트 영상 공개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볼빨간사춘기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4일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에 수록된 5곡의 콘셉트를 각각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트랙마다 가사 일부와 함께 멜로디가 처음으로 공개된 만큼, 각 곡의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6일에는 오피셜 포토와 함께 엑소 멤버 백현과 함께한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의 티저가 공개될 예정으로, 다음날 발매될 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반갑다 봄”..박민영, 청순+러블리 미모는 매일 맑음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배우 박민영이 미모의 근황을 공개했다.박민영은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반갑다, 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갈색 긴 생머리에 하늘색 니트로 스타일링한 모습. 옅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민영은 지난달 21일 종영한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를 통해서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채수빈, 박소담 이어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노고에 감사”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배우 채수빈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채수빈은 2일 자신의 SNS에 "배우 박소담 언니의 지목을 받아 뜻깊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환한 미소로 '덕분에 챌린지' 상징 수어 동작을 취하는 모습.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채수빈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의료진 여러분들 덕분에 우리 국민이 조금씩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의료진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우리가 경각심을 가지고 조금씩 더 노력해서 함께 이겨냅시다!"라고 전했다.
다음 주자로는 배우 이하나, 이상희, 박주현을 지목했다. 한편, 채수빈은 지난달 28일 종영한 tvN 드라마 '반의반'에서 주연 한서우 역으로 출연했다.
'가장 보통의 가족' 아유미, 붕어빵 엄마 최초 공개!
[JTBC 뉴스운영팀]아유미가 22년만에 함께 살게 된 엄마와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2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이하 '가보가')에서 오랜만에 한국 활동에 복귀하는 그룹 슈가 출신 가수 겸 배우 아유미가 출연한다.
아유미는 본인과 똑닮은 엄마와 22년 만에 동거를 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현실 모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소유진, 공익광고 수익금 전액기부…취약계층 환아 치료비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