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BVNDIT(밴디트)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의 타이틀곡 'JUNGLE(정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BVNDIT(밴디트)는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등장, 형형색색의 공작 무늬 소품으로 정글을 표현함과 동시에 화려한 도시를 비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다채롭고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신비로운 아우라까지 물씬 풍긴 BVNDIT(밴디트)는 이번에도 독보적인 콘셉트로 컴백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JUNGLE'은 거칠지만 아름다운 젊음의 자신감으로, 어떠한 위협적인 순간이 오더라도 나만의 목소리로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겠다는 밴디트의 용기 있는 목표를 담았다.
‘유별나! 문셰프’ 차정원, ‘유벨라’ 이름 훔친 카피캣...본색 드러내며 위기감 증폭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차정원이 ‘유벨라’의 이름을 빼앗고 본색을 드러낸다. 오는 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13회에서는 '유벨라'로 인정받기 위해 단독 패션쇼를 준비하는 임현아(차정원 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임현아는 기억을 되찾은 유벨라가 나타나자 불안을 호소, 임철용(안내상 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결국 임철용의 계속된 협박 끝에 유벨라가 브랜드를 포기하자, 안도해 하며 회심을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다.
'쌍갑포차' 황정음의 화려한 변신, 시대도 초월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기자]‘쌍갑포차’ 이모님 황정음의 시대를 초월한 변신이 예고됐다. 한복부터 치파오까지, ‘그승’ 카운슬링을 위한 화려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JTBC 새 수목극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전생의 죗값을 치루기 위해 10만 명의 한을 풀어줘야 하는 황정음(월주)은 무려 500년 경력의 ‘그승’ 카운슬러다.
조선 시대부터 시작해 현대에 이르기까지 월주의 고군분투 한풀이가 그녀의 스타일링에 고스란히 묻어나온다.
‘컴백 D-5’ 버스터즈 신곡 ‘피오니아’ 1차 M/V 티저 공개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버스터즈(Busters)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버스터즈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규 싱글 앨범 ‘피오니아(Paeonia)’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에서는 교복을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다 하얀 드레스를 입은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며 마무리된다.‘피오니아’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과연 어떤 매력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띠, 데뷔 쇼케이스 성황…오늘(8일) ‘뮤직뱅크’ 출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나띠(NATTY)가 화려하게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나띠는 지난 7일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을 발표하고
M2, Mnet -Kpop,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와 나띠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데뷔 쇼케이스 ‘나띠 이즈 나인틴’을 진행했다.
이날 공식적인 자리에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 나띠는 “이렇게 팬 여러분들과 함께 첫 무대를 하게 되어서 기쁘고 떨린다”라고 벅찬 데뷔 소감을 전했다.
모모랜드, 대한적십자사에 백미 1180kg 기부…꾸준한 선행 주목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MLD엔터테인먼트]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백미 1180kg을 기부했다.
8일 모모랜드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국내 소외계층에 백미 1180kg을 기부했다. 모모랜드는 “많은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는 기부 소감과 함께 “어려운 환경의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앞서 모모랜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약 1억 원 상당의 항·멸균 마스크 케이스 위캔지(WecanG)를 기부한 바 있다.한편 모모랜드는 기부 및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레드스퀘어, 청순+신비 가득 단체 이미지 오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어바웃이엔티]걸그룹 레드스퀘어가 단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레드스퀘어는 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단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비한 분위기의 메인보컬 리나를 시작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보민과 그린, 청순한 매력을 뽐낸 아리와 채아의 모습은 완벽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갖춘 레드스퀘어의 존재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레드스퀘어는 그린, 보민, 아리, 채아, 리나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으로 프리퀄 영상과 콘셉트 필름,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19일 정식 데뷔에 다가가고 있다.
남다른 비주얼과 콘셉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드스퀘어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