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2017니카코리아' 최우영 건강미 넘치는 여신급 몸매!!

해피y 2017. 5. 24. 21:40

 

 


2017년 05월 25일 목요일.
작성者: ingcoms

 

'2017니카코리아' 최우영 건강미 넘치는 여신급 몸매!!













 

fitness5 소속의 최우영 선수가 지난 4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슈퍼링크배 니카코리아 스포츠 페스티발'에 참가해 건강미 넘치는 섹시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열린  '슈퍼링크배 니카코리아 스포츠페스티발'은 피트니스 대회뿐 아니라 '팔씨름,스피닝,쿼터핏' 대회등 다향한 행사로 펼쳐졌다. /박찬우 기자




 

 

 

한지민 "꾸준한 모금 활동, 공인으로서 책임감 갖고 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한지민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23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는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와 함께한 한지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하반기 개봉 앞두고 있는 영화 '미쓰백' 촬영을 끝마친 한지민은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의 캐릭터 '백상아'에 끌려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평소 기부금 모금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한 사람의 공인으로서 사회 활동에도 꾸준히 앞장서고 있는 한지민은 "영화를 통해 상처가 있는 사람들의 사회 문제에 대해 많은 이들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인의 향기"…수지, 그림 같은 미모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무보정에도 빛나는 수지의 미모가 화제다.23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2017 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수지는 무보정에도 완벽한 미모와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센슈얼한 매력을 선보인 수지는 의자에 누워 우아한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따스한 햇살 속에서 아름다운 옆모습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차세대 베이글 여신'이라는 맥심 6월호 표지 모델 정체는

 

[사진 맥심코리아 제공] 

[사진 브레이브걸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맥심코리아 제공] 

 

남성 잡지 '맥심(MAXIM)' 6월호 표지 모델의 정체가 눈길을 끌고 있다.맥심 6월호 표지 모델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다. 그는 지난해 브레이브걸스에 합류했다. 맥심은 그를 차세대 베이글(얼굴은 아기 같은데 몸매는 풍만함을 이르는 말) 여신으로 소개하고 있다.  


사진 속 유정은 테니스 코트에서 연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있다. 그가 맥심 표지 모델을 통해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클라라, 하의 실종 패션으로 섹시미 발산

 

사진=바이브레이트 제공 

사진=바이브레이트 제공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하의 실종 패션으로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코리아나 클라라 측은 23일 미국 LA에서 촬영한 클라라 화보를 공개했다.  
 
클라라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군살없는 다리라인을 뽐냈다. 그는 또 힙합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리에서 티셔츠와 볼캡 등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클라라가 음악을 모티브로 스트리트 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의 한국과 중국 썸머시즌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발탁됐다"며 "중국에서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점을 주목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품위있는 그녀' 이태임, 미워할 수 없는 2% 부족한 악녀 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태임이 '뉴제너레이션 세컨드'로 변신해 극에 긴장감과 활기를 불어넣는다.  가진 자들의 품격 있는 스캔들을 그릴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에서 이태임이 화가 윤성희 역을 맡았다.

 

윤성희는 빼어난 미모와 젊음,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녔지만 멈출 줄 모르는 욕망으로 우아진(김희선 분)의 삶에 막대한 민폐를 끼치는 인물이다.


이태임이 연기할 윤성희는 하나를 가지면 둘을 갖고 싶고 양심이란 건 아예 태어날 때부터 유전자에 없었을 것 같은 '욕망의 화신'이다.


우아진(김희선 분)의 화려한 상류층 삶을 동경하다 그녀의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을 유혹해 불륜에 빠지며 당당히 세컨드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고.

 

 

 

레이싱걸 문가경, 미모·몸매 다 완벽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2017년 4월. CJ슈퍼레이스 개막식 때 레이싱걸 문가경.

 

 

 

 

이솜 '섹시한 등장'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영화 '대립군' 언론시사회가 22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렸다.  이날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솜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정아름, 감탄 자아내는 '국가대표급 몸매'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정아름이 섹시한 자태를 과시했다. 최근 정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굉장했던 지난 밤"이라는 글과 함께 싱가폴에서 열린 '피트니스베스트 아시아 어워드' 레드카펫에 선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아름은 호피무늬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군살 없이 건강한 몸매와 당당한 포즈가 시선을 끈다.  한편 스포츠 트레이너 정아름은 제1회로 열린 피트니스베스트 아시아 어워드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 몸매 실화"… 에이핑크 정은지, '정오빠 아닌 정여신'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정은지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념. 기대지 않고 살짝 손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그림 같은 자연을 뒤로한 채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살 없이 탄탄한 정은지의 몸매와 완벽한 비율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길 만난 거미, 힙합까지…선공개곡서 드러난 女보컬 자존심


 


가수 거미가 프로듀서 길을 만나니 확 바뀌었다. 9년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거미는 지난 22일 선공개 곡 '남자의 정석'과 함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스타일링은 음악적 변신에 기대감을 높였다.

아니나 다를까 '남자의 정석'은 신선했다. 보이비가 피처링한 이 곡은 90년대 뉴욕 스타일이 느껴지는 리드미컬한 올드스쿨 힙합곡이었다. 그동안 거미가 보여주지 않았던 스타일의 곡이다. 

가사 마저도 그동안 거미가 보여준 스타일과 달랐다. 이전까지 헤어짐에 아파하는 내용을 담았다. 오죽하면 '슬픈 노래 전문'이라는 수식어도 갖고 있다. 하지만 이번엔 달랐다.


'남자의 정석'에서는 여자가 좋아할 거란 착각에서 비롯된 남자들의 허세 넘치는 행동에 돌직구를 날리는 위트가 인상적이었다. 최근 유행하는 걸크러쉬를 떠올리게 했다./이미현 기자





왕빛나, 악역 전문 배우 고충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배우 왕빛나가 '악역 전문 배우'가 되며 겪게 된 고충을 밝혔다.오는 24일 오전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가자GO'에서는 홍석천 왕빛나 윤세아 가브리엘이 스페인 남부 미하스를 방문해 낭만적 휴가를 보낸다.  

왕빛나는 '가자GO'에서 드라마 '하늘이시여' 이후 악역 전문 배우의 길을 걷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엄상미, 아찔한 거품목욕 '아슬아슬'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엄상미가 우월한 몸매 라인을 드러냈다.엄상미가 모델로 활약중인 EXEED 측에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화보 사진이 화제다.


화보 속 엄상미는 스킨톤 의상을 입고 욕조에 누워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비누 거품을 이용해 아슬아슬하게 가린 몸매와 관능적인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위풍당당' 브아걸, 장수걸그룹 해체 속 언니들의 위엄

 


 


'7년 징크스'에 해체를 선언한 걸그룹이 잇따르고 있다. 23일 씨스타의 해체 소식까지 카라, 포미닛, 레인보우, 투애니원, 원더걸스, 티아라 등 인기걸그룹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위풍당당하게 자리를 지키는 걸그룹이 있었으니,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

브아걸는 2006년 1집 '유어 스토리'로 데뷔해 11년이 지난 지금까지 제아·나르샤·미료·가인까지 네 멤버 그대로 활동하고 있다. 10년차를 넘기고 해체한 원더걸스나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조차 멤버 탈퇴나 영입 등 변화를 겪었는데, 브아걸은 다르다.


유일하게 원년멤버 그대로 팀을 유지하는 걸그룹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센언니 이미지로 가요계 이름을 알린 브아걸은 '러브(L.O.V.E)', 사인(Sign)',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식스센스(Sixth Sens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황지영기자


 

 

 

 

심으뜸, 거울 속에 비친 복근 '아찔'







 

 


23일 심으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복근을 공개했다.심으뜸은 거울에 비친 복근 사진과 함께 '4시간 자고 6시에 눈 떴다'는 근황을 전하며 여전히 운동으로 바쁜 일상을 암시했다./온라인 일간스포츠

 

 

 

 

씨스타 해체①, 충격적이란 말밖엔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그룹 씨스타가 해체한다. 그간 단 한차례의 불화설 없이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던 팀이기에 이번 해체 소식은 더욱 충격적이다.

 

 2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스타의 해체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멤버들 역시 공식 팬클럽에 자필편지를 올리며 해체 심경을 밝혔다.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푸시 푸시'로 데뷔한 씨스타는 뛰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의 주목을 받았다. 네 명의 멤버들은 무대에서 뛰어난 호흡을 자랑함과 동시에 워너비라 불릴 만큼 완벽한 몸매와 미모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하늬 육감 몸매 "스스로 아름답다 인정"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몸짱밀크’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이하늬를 모델로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22일 이하늬와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의 의미와 가치를 전한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Honey’s Favorites’을 주제로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미녀 이하늬와 나눈 1분 인터뷰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묻는 질문에 이하늬는 “스스로가 가치 있다 여기고 아름답다 인정해주는 것”이라며 생각을 밝혔다. 여기에는 외적인 아름다움만이 아닌, 자신에 대한 애정과 사랑에서 비롯된 내면의 아름다움이 가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정다래, 탄탄한 몸매 과시… 은근한 섹시 눈빛



 

 


전 수영 국가대표 출신 정다래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정다래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유연한 거 아니겠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비키니를 입고 섹시미를 뽐낸 정다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와 탄탄한 복근을 과시했다.게다가 모델 못지않은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정다래는 현재 수영 강사로 활동 중이다.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관심을 끈 바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설경선, 누드슬립 섹시바디화보 ‘터질듯한 E컵 가슴 눈길’




 


설경선, 누드슬립 섹시바디화보 ‘터질듯한 E컵 가슴 눈길’/동아닷컴 온라인

 

 

 

 

캔디스 스와네포엘, 란제리 화보 '신이 내린 몸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유명한 캔디스 스와네포엘이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 [온라인 스포츠 조선] 

 

 

 

 

 

‘엉덩이 치켜들고…’ 니키 미나즈, 충격 퍼포먼스

 

 

 

 

 

 

 

 

 

 

 

 

지난 2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T-Mobile 아레나에서 '2017 빌보드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시상식에 참가한 디제이 겸 프로듀서 데이비드 게타와 래퍼 니키 미나즈가 열띈 공연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꿀이 뚝뚝" 니콜 키드먼♥어번, 칸 레드카펫 달군 '부부愛'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이 부부의 특급 금슬" 니콜 키드먼이 칸의 레드카펫을 달달한 부부애로 뜨겁게 달궜다.할리우드 스타 니콜 키드먼이 22일(현지시간) 칸에서 열린 제70회 칸국제영화제의 경쟁부문 초청작 '더 킬링 오브 어 사크리드 디어'(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니콜 키드먼은 레드카펫에서 상의는 검은색, 하의는 흰색으로 조화를 이룬 발레리나 풍의 샤 스커트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그녀는 1967년생. 우리 나이로 만 50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신 같은 미모로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DA:할리우드] 사라 삼파이오, ‘전신 시스루 드레스’로 시선강탈

 

 

 

 

 

모델 사라 삼파이오의 드레스가 칸 영화제에서 눈길을 끌었다.스플래시닷컴은 23일(현지시각) 제70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영화 ‘더 킬링 오브 어 세이크리드 디어 (The Killing of a Sacred Deer, 2017)’의 시사회에 참석한 사라 삼파이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라 삼파이오는 눈을 뗄 수 없는 흰색 전신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레이스로 장식된 앞부분과는 달리 뒷부분은 그녀의 몸매가 적나라하게 비치는 디자인이다. 사라 삼파이오는 파격적인 드레스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포스를 내뿜었다.
 
한편, 사라 삼파이오는 1991년생으로, 란제리 회사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모델 출신이다. 그녀는 GQ, 엘르, 보그, 글래머 등 유명 잡지 표지를 두루 섭렵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정현 동아닷컴 인턴기자

 

 

 

[DA:할리우드] ‘탈 인간’ 비율의 소유자 켄달 제너, 한 쪽 어깨 드러낸 패션

 

 

 

 

 

모델 켄달 제너가 완벽한 비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플래시닷컴은 22일(현지시각) 프랑스 앙티브의 한 호텔을 떠나는 켄달 제너의 모습을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운동화를 신고 있는 켄달 제너는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유명 모델로 활동 중인 그는 어깨 한쪽을 드러낸 꽃무늬 점프수트를 입고 청순한 매력 또한 뽐냈다. 한편, 켄달 제너는 20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의 팔레 드 페스티벌 내 르미에르 극장에서 진행된 영화 ‘120 비츠 퍼 미닛(120 Beats Per Minute)’ 시사회에 참석했다.  

 

로빈 캉필로 감독의 ‘120 비츠 퍼 미닛’는 제70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후보에 초청됐다./박정현 동아닷컴 인턴기자 /사진ㅣTOPIC / Splash News

 

 

 

 

 

케네디 서머스, 비키니 입고 가슴에 손을 '후끈'

 










 

모델 케네디 서머스가 말리부 해변에서 생수 광고 촬영을 하고 있다. [온라인 스포츠 조선]


 

 

 


[70th 칸 영화제] 스무살 엘르 패닝, 파격적인 나뭇잎 드레스 (포토)

 

 





엘르 패닝이 파격적인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엘르 패닝은 21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의 팔레 드 페스티벌 내 르미에르 극장에서 진행된 제70회 칸 영화제 영화 ‘하우 투 토크 투 걸스 앳 파티스’(How to Talk to Girls at Parties) 시사회에 주연 배우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날 그는 나뭇잎 패턴이 인상적인 연두색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얇은 소재의 천이 상반신을 감싸는, 독특한 디자인의 백리스 드레스. 엘르 패닝은 과감한 노출에도 당당한 포즈와 여유로운 미소를 잃지 않아 찬사를 받았다.


엘르 패닝이 출연한 ‘하우 투 토크 투 걸스 앳 파티스’는 제70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DA:할리우드] 니키 미나즈, 美 공항서 포착 ‘긴머리 휘날리며~’

 

 

 

미국의 ‘걸크러쉬’ 래퍼 니키 미나즈의 근황이 공개됐다.미국의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23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항에서 니키 미나즈의 모습을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키 미나즈는 발목까지 오는 긴 흑발 머리를 휘날리며 눈에 띄는 레드 선글라스를 쓴채 바삐 걸어가고 있다. /사진|TOPIC/Splash news
 
박시연 동아닷컴 인턴기자

 

 

 

 

 

사라 진 언더우드, 타이트한 가방 끈에…'심쿵'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미국의 유명 성인 잡지 '플레이보이' 모델 사라 진 언더우드가 화끈한 노출을 선보였다. 사라 진 언더우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사라 언더우드는 상반신을 가방 끈으로만 가린 채 폭발적인 볼륨을 뽐내고 있다. 한편 사라 진 언더우드는 그녀 특유의 귀여움과 청순함, 섹시함으로 전 세계 플레이보이 팬들에게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입은 거 맞아?'…끈 비키니 뒤태 '아슬아슬'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플러스사이즈 모델 밀라 달베시오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 스윔수트 화보를 통해 볼륨몸매를 과시했다.최근 밀라 달베시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의 누드에 가까운 비키니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밀라 달베시오는 이색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아찔한 자태를 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패션업계에서 플러스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66사이즈 모델이자 페미니스트 아티스트인 밀라 달베시오는 캘빈클라인 속옷 광고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로산나 아클, 터질듯한 가슴라인 '남심저격'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로산나 아클이 섹시미를 과시했다.호주 출신 모델 로산나 아클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풍만한 상반신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산나 아클은 볼륨감 그 자체인 가슴라인을 과시했다. 특히 주요 부위가 보일듯 말듯 한 묘한 자태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아리아니 셀레스티, '절정의 뒤태'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UFC 옥타곤 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상반신 탈의 사진을 공개했다.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최근 자신 인스타그램에 육감적인 자태를 뽐낸 사진 다량을 게재했다.  

사진 속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비키니를 입은 채 육감 몸매를 드러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구릿빛 피부에 운동으로 다진 군살 한 점 없는 몸매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지난 2006년 UFC 70 옥타곤 걸로 데뷔해 UFC 옥타곤걸로 활약 중이다. 또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SBS '질주본능 더 레이서'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제사 힌튼, '눈부신 황금빛 뒤태'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보이 모델 제사 힌튼의 숨막히는 뒤태가 화제다.제사 힌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사 힌튼은 동료 모델과 함께 섹시함 그 자체인 뒤모습을 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황금빛으로 물들여진 뒤태가 볼륨감을 더욱 강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프랑스오픈 첫 승 장수정 "한경기 한경기에 집중"

 

 

 

[스타드롤랑가로스(프랑스 파리)=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장수정(125위·사랑모아병원)이 본선 진출을 위해 더욱 집중하겠다고 했다.  

장수정은 23일 프랑스 파리 스타드롤랑가로스에서 열린 2017 프랑스오픈 여자단식 예선 1회전에서 우크라이나의 안헬리나 칼리니나(269위)를 2대0(6-4, 6-3)으로 눌렀다.


프랑스오픈 첫 출전에 거둔 소중한 승리였다. 경기 후 만난 장수정은 멋쩍게 웃었다. 승리해서 기분은 좋지안 초반 부진이 아쉬웠다.  

 

 

 

 

한혜진, 차우찬과 열애 인정 “최근 관계 발전”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측이 LG트윈스 투수 차우찬과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두 달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톱모델로도 활약해온 한혜진은 현재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차우찬은 지난해 12월 투수 FA 최고액(95억 원)을 받고 삼성라이온즈에서 LG트윈스로 이적했다. /(서울=뉴스1)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측이 LG트윈스 투수 차우찬과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두 달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톱모델로도 활약해온 한혜진은 현재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차우찬은 지난해 12월 투수 FA 최고액(95억 원)을 받고 삼성라이온즈에서 LG트윈스로 이적했다.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Main/3/all/20170524/84537662/1#csidx6c77d1693d2bccea470a2e8bdbf214f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측이 LG트윈스 투수 차우찬과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두 달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톱모델로도 활약해온 한혜진은 현재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차우찬은 지난해 12월 투수 FA 최고액(95억 원)을 받고 삼성라이온즈에서 LG트윈스로 이적했다.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Main/3/all/20170524/84537662/1#csidx6c77d1693d2bccea470a2e8bdbf214f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측이 LG트윈스 투수 차우찬과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두 달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톱모델로도 활약해온 한혜진은 현재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차우찬은 지난해 12월 투수 FA 최고액(95억 원)을 받고 삼성라이온즈에서 LG트윈스로 이적했다.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Main/3/all/20170524/84537662/1#csidx7588a46ddedff279a0d1925f24b579c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측이 LG트윈스 투수 차우찬과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두 달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톱모델로도 활약해온 한혜진은 현재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차우찬은 지난해 12월 투수 FA 최고액(95억 원)을 받고 삼성라이온즈에서 LG트윈스로 이적했다.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Main/3/all/20170524/84537662/1#csidx38bdd361e09de5fa5ea5bffe5d4af5f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