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머슬퀸 이연화, 미공개 화보속 '핫'한 비키니 보디라인!

해피y 2017. 7. 3. 04:28

 

 


2017년 07월 03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머슬퀸 이연화, 미공개 화보속 '핫'한 비키니 보디라인!


 

 




 


청각 장애를 딛고 비키니 여신에 등극, 화제가 된 이연화의 비키니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MAXQ)’ 7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연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우월한 몸매의 ‘핫’한 비키니 보디라인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이연화는  지난 6월 23~24일 미국 마이애미 콜로니 씨어터에서 열린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현지시간)에서 패션모델 부문에서 우승를 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모델 부문에서의  우승은 동양인의 체형을 극복하고 우승의 쾌거를 거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사진=맥스큐 제공 / 이연화 제공 

 

 

 


'몸매 종결자' 박지혜, 남심저격 블랙 비키니 자태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피트니스모델 박지혜가 블랙비키니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박지혜는 최근 JSL그룹 엔터사업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모델웹진


‘임팩트’와 ‘스타원바디 스튜디오’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피트니스 컨셉화보를 통해 그녀의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볼륨 섹시 바디라인을 한 껏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박지혜는 블랙비키니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스맥심 이예린, 이렇게 섹시한 해군 보셨어요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미스맥심 4인 김소희, 이예린, 예리, 이시현이 건강미 넘치는 시원한 비키니&마린걸 코스프레 화보로 남성잡지 MAXIM(맥심)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맥심 2017년 7월호는 모바일 게임 ‘해전1942’ 런칭 1주년 기념 특별판으로 제작됐다.

 

 

 


"운동 자극 몸매"…황승언, 반짝이는 탄력 S라인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7월호를 통해 배우 황승언을 만났다.  톡톡 튀는 발랄한 매력을 가진 신예 배우로, 뷰티 프로그램 MC를 통해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그녀는 이번 화보에서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ad

서울 근교의 한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 내내 햇빛에 반사돼 건강하게 반짝거리는 몸매가 유난히 돋보여 스태프들의 운동 의지를 불태우게 했다고! 실제로 매일 한시간 이상 홈 트레이닝에 매진한다고 전했다.

 



 

 

태양보다 더 찬란하게, 셀럽들의 여름철 주얼리 스타일링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반짝반짝 빛났다. 무더운 더위가 찾아왔다. 여름철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가벼워진 옷차림은 물론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이 아닐까.


긴 소매, 긴 바지를 벗어나 자연스럽게 살을 드러내는 계절인만큼 패션에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에도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과연 셀럽들은 주얼리를 어떻게 스타일링했는지 확인해보자!  

 

 

 

"사랑하면 예뻐져" 수영 '만개한 꽃미모'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정경호의 그녀' 수영이 만개한 꽃미모를 과시했다.수영은 30일 인스타그램에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시원한 롱드레스로 물오른 미모를 선보였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수영은 파란색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민소매 롱 원피스와 흰색 슬리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풍겼다.

 



 

 

"화보 베테랑" 고준희 단발병 유발 '고혹美'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고준희가 격이 다른 단발 헤어스타일로 여전한 미모를 뽐내 관심이 쏠린다. 고준희가 뮤즈로 활약 중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립 컬렉션 My Shu MLBB 화보 비하인드 컷이 30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단발이 잘 어울리는 스타'답게 기존 헤어스타일에서 다소 변화를 준 것만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완성했다.인위적인 컬링이 아닌, 원래 있던 곱슬머리를 굵은 브러쉬로 살린듯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하백의신부' 신세경, 한여름의 청량 여신

 

 

 

tvN 새 월화극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이 청량한 ‘여름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30일 공개된 스틸에서 신세경은 햇살 아래 비치파라솔 의자에 누워 일광욕을 즐기고 있다. 화이트 홀터넥 비치룩 차림으로 눈길을 끈다.  


극 중 항상 의사 가운만 입던 신세경이 어떤 연유로 화려한 변신을 시도하게 됐는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특히 그의 얼굴에 어려 있는 묘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정선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배틀트립’ 오현경·정시아, 베트남서 굴욕 무 미모 ‘시선강탈’


 

 

‘배틀트립’의 오현경과 정시아가 베트남 리조트에서 굴욕 없는 패션과 동안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휴가 족집게 여행지 2탄으로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주 패피들의 만남이었던 김나영-이현이의

 

오키나와 여행에 이어 안방극장의 여왕 오현경-정시아가 베트남 다낭 여행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정시아는 “가족 여행이 아닌 혼자 여행은 10년만에 처음이에요”라며 설렘이 가득 찬 목소리로 소중한 시간임을 밝혀 어떤 특별한 다낭 여행을 펼치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당당X우아' 박효주, 출산 6개월만 완벽 몸매 복귀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배우 박효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매거진 ‘여성조선’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먼저 화보 속 박효주는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여성스러운 블랙 시스루 셔츠와 캐주얼한 블랙 디스코 숏팬츠를 감각적으로 믹스 매치해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특히 시크한 올블랙 패션은 그녀의 하얀 피부와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만들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뺏었다. 

 

 


 

 

K팝 아이돌 일본인 멤버 “성추행 당했다” 충격 폭로

 

 


"K팝 가수가되는 것이 나의 꿈이었다. 지난 1년 동안의 연예계 활동은 너무 힘들어 제 자신이 망가질 것 같았다" 한국에서 K팝 아이돌 그룹 'ICE'의 일본인 멤버였던 토노 유나(25)가 일본 주간지 '주간 문춘'의 취재에 응해 한국의 연예 기획사의 어두운 이면을 고발했다.

ad
그는 "수입이 없다는 것은 각오하고 있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 교통비조차 받지 못 했고, 많은 소속사에서 제공하는 기숙사 주거 수당도 없었다. 생활이 불가능해져 일본에 사는 부모님으로부터 생활비를 받아야만 했다"고 말했다.

 




백보람, ‘품위녀’ 김희선 절친으로 첫 등장 예고




배우 백보람이 품위 있는 그녀에 첫 등장한다. 오늘 30일 백보람이 JTBC 금토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첫 등장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극 중 백보람은 배우 김희선의 가장 절친한 친구이자 편집샵을 운영 중인 '세희'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 낼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백보람은 대본을 들고 동안미녀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으며, 상큼함을 뽐내고 있다.
 이어 "드디어 오늘 '품위 있는 그녀'에 제가 첫 등장합니다. 오늘도 코믹하고 스릴넘치는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보람은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사랑이 오네요’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 준 바있다. 한편, '품위 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공승연 "선배한테 '연기가 왜 그러냐'고 혼나기도"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공승연이 '첫촬영 트라우마'에 대해 고백했다.지난 27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연출 민진기, 극본 김진희·류문상·박은미·유혜미, 이하 '써클')에서 미스터리한 여인 한정연 역을 맡아 열연한 공승연.


그는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라마 속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근황을 전했다. 'SM 청소년베스트 선발대회' 외모짱 1위로 선발되면서 SM 연습생 활동을 시작하며 가수의 꿈을 키웠던 공승연은 지난 2012년 소속사를 옮기며 연기자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를 시작으로 SBS '풍문으로 들었소' '육룡이 나르샤'를 거쳐 KBS '마스터-국수의 신' tvN '내성적인 보스'에 연달아 출연하며 대중에게 자신을 각인 시켰다.

 

 

 

 

"강렬 여전사 포스"…이서빈, 시선 사로잡는 무결점 몸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드라마와 예능, MC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선빈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30일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공식 SNS를 통해 "이선빈 배우의 광고 촬영 현장 포착.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그녀의 강렬 카리스마..걸크러쉬 인정!! 그나저나 이 몸매에 이 미모, 실화….??"는 글과 함께 온라인 게임 광고 촬영 당시 이선빈의 모습을 공개했다. 

 

 

 

 

유인나 "'도깨비'는 터닝포인트-아이유는 나의 힘"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유인나가 대지의 여신으로 변신했다.유인나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엠(KWAVE M) 49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ad

이번 화보는 일본 오키나와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것으로, 공개된 화보 속에는 오키나와의 청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유인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인나는 이날 바람에 날리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및 카디건과 같은 의상으로 여신과도 같은 자태를 뽐냈다. 유인나는 오키나와의 평화로운 바다와 들판에 걸맞게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은은한 매력을 발산했다.

 

 



 

'베이글女 정석' 소유, 숨막히는 볼륨 몸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가수 소유가 패션매거진 ‘엘르(ELLE)’를 통해 르꼬끄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하며 명불허전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 화제가 되고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유는 발리에서 건강미가 돋보이는 래쉬가드부터 모노키니, 비키니까지 르꼬끄의 워터아이템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특히 베이글녀 타이틀에 걸맞게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촉촉한 헤어,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청초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양미라, 뜨거운 여름보다 핫한 바디라인 공개





 배우 양미라가 핫바디를 자랑했다. 양미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뜨거운 금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양미라는 한 뼘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모델 출신 답게 쭉 뻗은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사진|양미라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최설화 '가슴 V라인' 시선집중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머슬퀸' 최설화의 남다른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최설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콕은 정말 밖에 못 돌아다닐만큼 더워요ㅜㅜ 나시를 입어도 땀나ㅠ.ㅠ 그래서 인피니트 풀장에서"라는 글과 함께 블랙 수영복을 입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매끈한 몸매라인과 함께 가슴 부위의 'V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1993년생 최설화는 2016 머슬마니아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서리나 '시선강탈 볼륨'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 서리나의 남다른 일상 사진이 화제다. 서리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미꽃밭으로 보이는 공원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서리나는 흰색 탑에 청 반바지를 입고 앉아서 휴대폰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감출 수 없는 가슴 볼륨이 눈길을 끈다.  

한편, 서리나는 '2016 김준호 클래식' 비키니부문에 출전해 다른 선수들과 달리 깨끗한 우윳빛 피부에 매끈한 몸매를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이 대회에서 서리나는 비키니부문 3위를 차지했다.   







'쇼!챔피언' 청하 , 화려한 무대로 남심 저격!!


 

 
















가수 청하가 28일 오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쇼!챔피언’ 생방송 무대에서 타이틀곡인 'Why Don't You Know' 를 공연 했다.  청하는 이날 흰색의 핫팬츠와 민소매 크롭티에  꽃무니 가디건 의상으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섹시미를 과시 했다./박찬우 기자

 

 

 

 

스텔라 “에이핑크와 같은 7년차, 이젠 노출NO” 


 

 

 



◆ 가영 

 

 

◆ 민희

 

 

◆ 효은 

 

 

◆ 전율 “트윙클 사랑해” 

 

적당히 귀여워서는, 적당히 예뻐서는, 적당히 섹시해서는 존재감을 보여주기 어려운 게 연예계 현실이다. 그렇다보니 더 자극적인 콘셉트를 찾기 위한 전쟁 중이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한방을 위해 활동한다. 7년 차 그룹 스텔라의 생존 수단은 노출이었다.

 

데뷔 초 그들이 보여줬던 노출은 파격적이었고 스텔라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후 그룹은 노출에서 한 발짝 물러났고, 멤버들 모두 노래, 춤에 탁월하다는 점을 어필했다.

 

그러나 여전히 스텔라는 노출 그룹으로 각인돼 있다.  멤버들은 “후회하진 않는다. 하지만 돌아가고 싶진 않다”며 “우리는 계속 도전하고 있으니 이미지 변신도 가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에이핑크는 무슨 죄? '뮤직뱅크' 저격한 세 번째 살해 협박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에이핑크를 저격한 살해 협박범의 계속되는 위협에 멤버들은 물론 팬들도 몸살을 앓고 있다.  30일 오전 에이핑크에게 또 다시 살해 협박이 전해졌다. 이번에는 '뮤직뱅크'가 방송될 KBS 신관.

이날 "에이핑크에게 해를 끼치겠다. KBS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 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신고 접수 직후 KBS 신관으로 출동해 '뮤직뱅크' 사전 녹화장에 있던 150여 명의 팬들을 대피시켰다. 

 

 

 

 

씨엘의 매트릭스 선글라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진행된 샤넬 마드모아젤 프리베 전시 오프닝 행사에 함께한 씨엘(CL)의 모습이다.


뮤지션이기 이전 그의 과감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데, 이날 역시 남다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샤넬 2016-17 파리 코스모폴라이트 공방 컬렉션의 캐시미어 코트를 활용한 파격적인 오프숄더 스타일링에 메탈릭한 액세서리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카리스마 있는 룩을 연출한 것. 특히 검정 선글라스는 미래적인 뉘앙스의 정점을 찍으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왼쪽부터)발렌시아가(Balenciaga) 2018 S/S, 2017 S/S, 2017-18 F/W 컬렉션




사진=모델 엘사 호스크(elsa hosk), 데이즈데이즈(DAZE DAYZ) 인스타그램

 

 

 

 

 “이효리 is Back”…타이틀곡 ‘Black’ 스틸 컷 공개

 

 

 

 

가수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타이틀곡 ‘Black’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종합 콘텐츠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이 1일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 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이효리의 타이틀곡 ‘Black’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의 드레드 헤어와 빈티지한 의상이 어우러져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타이틀곡 ‘Black’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효리는 지난 30일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6집 앨범 ‘BLACK’의 아트 필름 공개를 시작해 팬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 발매일인 오는 4일까지 새로운 아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건강한 섹시미’ 모델 샤넬 이만의 유혹

 

 





 

모델 샤넬 이만(Chanel Iman)이 6월 30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해변에 어두운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콘텐츠기획팀



 

 

 

 

아이다 예스피카, 비키니 'S라인+볼륨감' 심쿵



 









 

 

베네수엘라 출신 TV 스타 아이다 예스피카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 스포츠 조선] 

 

 

 

 

토니 조던 '일상에서도 빛나는 볼륨 몸매'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미국 출신 모델 토니 조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토니 조던은 블랙 란제리에 가디건을 걸치고 한 손에 휴대폰을 들고 보고 있다. 볼륨 몸매가 눈길을 끈다. 

한편 토니 조던은 138 워터, 수영복 등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 수많은 팔로워 수를 자랑하며 SNS 최고 인기 모델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나 체리 '아찔한 둔부' 시선집중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안나 체리가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안나 체리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휴양지로 보이는 곳에서 비키니를 입은 채 코코넛 주스를 들고 서 있다. 탄탄하고 볼륨있는 몸매 라인이 눈길을 끈다.

 

 


 

 

헬가 러브케이티 '시선강탈 볼륨'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헬가 러브케이티가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헬가 러브케이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헬가 러브케이티는 해변을 배경으로 검은 테두리가 있는 푸른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대프니 조이 '비치는 육감 라인'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배우 겸 모델 대프니 조이의 남다른 시스루룩이 화제다.  화제의 사진은 대프니 조이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데, 사진 속 대프니 조이는 노란색 비키니를 입고 금장식이 달린 시스루 롱 가운을 입고 있다. 비치는 육감적인 몸매 라인이 눈길을 끈다.  

 

 

 


안나 니스트롬, '상상력 자극 하의실종'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스웨덴 피트니스 모델 안나 니스트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나 니스트롬은 흰색 티셔츠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엉덩이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안나 니스트롬은 155cm의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세계적인 SNS 스타다.   

 

 

 


로빈 로울리, 앉으나 서나 누우나 '볼륨 불변'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모델 로빈 로울리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로빈 로울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개됐다.


188cm의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건강한 섹시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1989년생인 호주 출신 모델 로빈 로울리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요바나 벤츄라, 자극적인 탄력 바디 '시선강탈'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모델 요바나 벤츄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요바나 벤츄라는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아름다운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요바나 벤츄라는 저스틴 비버와의 데이트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아리아니 셀레스티, '남심 사냥은 기본'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육감적인 자태를 뽐냈다.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최근 자신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아리아니는 비키니를 입은 채 육감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구릿빛 피부와 군살 한 점 없는 몸매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지난 2006년 UFC 70 옥타곤 걸로 데뷔해 UFC 옥타곤걸로 활약 중이다.  





라라 스톤, 비현실적 몸매 '대체불가 S라인'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탑 모델 라라스톤이 아찔한 누드를 선보이며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라라 스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라라 스톤은 욕조에 몸을 담근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모델답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혜진, '5년 만에 아마추어 우승자 탄생'

 

 



 

[OSEN=평창, 박재만 기자] 2일 강원도 용평 버치힐 컨트리 클럽(파72/6379야드)에서 2017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15번째 대회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총상금 5억 원·우승상금 1억 원) 3라운드가 열렸다.


최혜진이 최종라운드에 이글2개·버디5개를 기록 9언더파로 코스레코드를 달성하며 최종스코어 14언더파로 5년여만에 아마추어 우승을 차지했다.최혜진이 우승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은6, '날카로운 티샷 구사'



최혜용, '우승을 향해'



김지현, '세컨샷은 정확하게'



장하나, '어디로 쳐볼까?'



박주영, '정확한 세컨샷'


 

 

 

 

SK 치어리더 배수현,'혀 빼꼼, 정말 세레모니 하나요?'

 

 



 

[OSEN=인천, 민경훈 기자] 2일 오후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SK가 6-5 5회 강우콜드 승리를 거뒀다. 상대 추격을 비까지 도와 막아준 SK(44승34패1무)는 6연속 위닝시리즈로 3위 자리를 지켰다.


반면 삼성(29승47패3무)은 거센 추격전에도 불구하고 때 마침 내린 비에 허탈하게 발걸음을 돌렸다SK 치어리더들이 슬라이딩 세레모니를 준비 했으나 부상을 당할 수 있다는 이유로 치어리더들의 슬라이딩 세레모니를 결국 취소됐다

 

 

 

 

유에스더,'힘차게 승리 기원 시구'

 

 

 

[OSEN=인천, 민경훈 기자] 1일 오후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에스더가 승리기원 시구를 하고 있다.


 

 

 

 

SK 치어리더 강윤이,'미모 뽐내며 응원'

 

 

 

[OSEN=인천, 민경훈 기자] 1일 오후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SK 치어리더 강윤이가 경기 전 그라운드 위에서 응원을 하고 있다.

 

 

 

 

SK 배트걸,'핫팬츠로 각선미 뽐내며'

 

 

 

[OSEN=인천, 민경훈 기자] 1일 오후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SK 배트걸이 배트를 운반하고 있다.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