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설리가 청순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다.설리는 11일 자신의 SNS에 "아오리라멘 마이? 제일 매운거 먹었더니 입? 아포"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설리는 라면을 먹기 전 인증샷을 찍는 모습. 설리의 빛나는 미모와 우윳빛 피부가 돋보인다. 설리는 걸그룹 에프엑스(f(x))를 탈퇴하고 영화 '리얼'에 출연한 이후 휴식 중이다.
"은근한 섹시美"...홀터넥으로 '직각 어깨' 뽐낸 양정원
[스포츠서울]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남다른 어깨선을 과시했다.최근 양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해당 사진은 양정원이 지난 9일 한 페스티벌에 참가해 필라레를 선보인 후 찍은 사진이다.
양정원은 블랙 홀터넥을 착용, 직각 어깨를 돋보이게 해 여성미를 풍겼다. 군살 없는 팔 라인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로 사랑스러운 매력도 풍겼다.한편, 양정원은 지난 3월 종영한 MBN 드라마 '연남동 539'에서 필라테스 강사 양수리 역으로 분해 열연한 바 있다.
'화사한 동안 미모' 김희애, '언니네 라디오' 출연 인증샷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김희애가 여전히 단아한 미모를 과시했다.11일 SBS 라디오 프로그램 '언니네 라디오' 공식 SNS에는 김희애의 사진이 게재됐다. 김희애는 단발머리에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으로,변함없이 동안 비주얼을 드러냈다.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 감탄을안겼다.
김희애는 이날 '언니네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격해 자신이 출연한 영화 '허스토리' 캐릭터 표현을 위해 10kg 증량에 도전했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를 신청곡으로 요청하고, "아들 같다. 당당한 모습이 멋지다"며 방탄소년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식샤를 합시다3' 이주우, 백진희와 티격태격 자매 케미 '기대'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이주우의 톡톡 튀는 존재감이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향한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올여름 밤을 맛깔스럽게 수놓을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7월 16일(월) 첫 방송이 확정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시영,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얼음물 대신 기부로 함께해"
[스포츠서울 장연제 인턴기자] 배우 이시영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이시영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훈 선배님의 지목으로 정말 감사하게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국내최초 루게릭 환우 분들을위한 병원 건립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저 역시도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참여를 독려했다.이어 "저는 얼음물 대신 승일 희망재단 공식 계좌 기부로 제 마음을 담아서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커밍 순" 하리수, 악플 딛고 가수 컴백 예고 "다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하리수가 가수 컴백 카운트다운을 외쳤다.하리수는 12일 자정 자신의 SNS에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마이크를 들고 열정적인 모습을 엿보인 하리수가 담겨있다.
하리수는 탱크탑에 초미니 데님 핫팬츠를 입고 밴드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사진에는 "Re"라는 글을 덧붙여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채연, 기부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정가은·한재석 '지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채연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기부로 동참했다. 채연은 11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운동에 기부로 참여할까 한다.
이 작은 운동이 널리 퍼져서 많은 루게릭 환우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문구처럼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유행으로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채연은 디자이너 박윤희와 배우 정가은, 한재석을 지목했다.
'믿보배' 정영주,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주연 캐스팅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믿고 보는 배우 정영주가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출연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바깥세상과 단절된 채 스스로 고립된 삶을 택한 '엠마'와 가짜보다 더 진짜 같은 도우미 로봇 '스톤'의 서로 다른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잊고 지낸 온기를 선사한다.
배우 정영주는 혼자만의 고독한 삶을 선택한 주인공 '엠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도우미 로봇 '스톤'을 만나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통해 정영주는 한층 더 새로운 캐릭터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