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마마무의 두 번째 컬러 '레드'의 주인공 문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오늘(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콘셉트를 담은 문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도발적이면서 몽환적인 눈빛으로 대체불가 분위기를 뽐냈다.화려한 패턴의 오프숄더로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낸 문별은 매혹적인 자태로 한층 더 깊어진 여성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예 최희진 '숨바꼭질' 출연 확정…엄현경 막내 동생役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신인 배우 최희진이 드라마 '숨바꼭질'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예 최희진이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다.
'하동주'역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최희진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극중 최희진은 하연주(엄현경 분)의 막내 동생 '하동주'로 등장한다.
동주는 대학교 졸업반이지만 취업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스타가 되고 싶어 하는 연기자 지망생이다. 그는 귀여운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하지원, '프로메테우스'로 안방 컴백…"최적의 캐스팅"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하지원이 '프로메테우스'로 북한 비핵화 비밀작전을 수행하는 국가정보원 요원이 된다. 연기와 액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하지원과 함께하는 '프로메테우스'는 한국 드라마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첩보물의 개척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2018년 연말 기대작 '프로메테우스'(제작 제이엘미디어그룹) 측은 5일 "배우 하지원이 극중 여주인공인 국정원 대북 2팀장 채은서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하지원만을 생각하고 만들어진 캐릭터로 그녀의 이미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백 앞둔 마마무, '경솔' 휘인 악재 이겨낼까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벌써 네 번째 실수다. 휘인의 실수가 마마무 컴백의 발목을 잡았다. 1년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마마무 휘인은 총 네 번의 사과를 했다.
일반인 비하 논란과 태도논란, 그리고 음주욕설 등을 거치며 논란을 쌓았고 지난 1일에는 마마무 공식팬카페에 올린 글로 논란을 하나 더했다.
오는 16일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생긴 일이다. 휘인은 팬카페에 "쁘라삐룬(태풍)과 함께 곁들여 듣는 장마"라는 글과 함께 엄지를 든 포즈의 셀카를 붙여 공개했다.
문제가 됐던 것은 바로 이 문구. 전국이 태풍 쁘라삐룬의 영향으로 많은 강우량에 시달리고 홍수가 날까 긴장하고 있는 가운데 태풍을 홍보에 사용했다는 점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일부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졌다.
'솔로 데뷔' 경리, 이효리→현아→선미 잇는 '섹시퀸' 될까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둔 경리가 가요계 섹시 디바의 계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경리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곡 '어젯밤'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경리는 여성들의 워너비로 인정받는 우월한 몸매와 고양이를 연상케하는 매혹적인 외모,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로 데뷔 후 꾸준히 가요계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만큼 솔로 데뷔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앞서 이효리, 현아, 선미 등 그룹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하면서 섹시 콘셉트를 앞세워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솜, '제3의 매력' 여주 확정…서강준과 '로맨틱 케미' 기대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솜이 '제3의 매력'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솜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의 여자주인공 '이영재' 역으로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극 중 이솜은 즉흥적이고 감정적이지만 그 솔직함이 매력인 이영재 역을 맡았다. 부모님 없이 단 하나뿐인 오빠와 의지하며 자랐고, 남들 놀 때 열심히 일해서 부자가 되는 게 목표인 사연 많고 활화산 같은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
하재숙 '절대그이' 출연 확정…홍종현 매니저 여웅 역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하재숙이 새 드라마 '절대 그이'에 캐스팅됐다.일본 작가 와타세 유우의 동명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절대 그이' (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인간보다 더 뜨거운 심장을 가진
휴머노이드 연애 로봇 '영구'가 펼치는 달콤 짜릿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배우 여진구, 민아, 홍종현 등이 캐스팅 라인업을 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랜선라이프' 윰댕 "인터넷 방송 18년째, 이런 날 올줄 몰랐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크리에이터 윰댕이 '랜선라이프' 출연 소감을 전했다.윰댕은 서울 마포구 상암 JTBC 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제작발표회에서 "인터넷방송이라는 게 생길 때 시작해서 벌써 18년째 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처음 할때는 현재 오늘날 같은 일이 생길거라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앞으로 1인미디어가 어디까지 성장할지 궁금하다. 이렇게 훌륭한 MC분들과 크리에이터분들과 함께 해서 행복하다. 방송국에서 많은 걸 배우고 있다 영향 받아서 더욱 좋은 영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구하라 '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동물과 함께 행복"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6th 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man)가 구하라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남다른 동물사랑으로 정평이 나 있는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생명존중과 공존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의미 있는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제 사무국은 "구하라가 평소 동물들을 사랑하고, 유기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생명존중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인물로 영화제의 지향점과 뜻을 같이하기에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V앱' 솔지 "갑상선 항진증 많이 좋아졌다" 근황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라디오를 통해 근황을 직접 전했다.지난 4일 오후 8시, EXID 솔지는 네이버 V 라이브 공식 계정을 통해 "오직 제 목소리로만 전해 드리는 방송, 첫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전하며 라디오 '솔지의 보이스 시즌 2' 첫 방송을 진행했다.
솔지는 "여러분이랑 소통할 수 있고 자주 얘기를 나누고 싶은데 뭘 해보는 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했던 '솔지의 보이스'를 부활 시켜 보자고 해서 시즌 2를 시작하게 됐다"며 매주 만날 것을 약속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