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여제→배우 컴백" 최은주 새 프로필 공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최은주가 세계 머슬 여제로 가다듬은 비주얼로 본업인 배우에 복귀한다.최은주는 16일 인스타그램에 "새 프로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은주는 가슴라인이 깊이 파인 블랙 상의와 여전사 느낌의 부츠로 건강함과 섹시미를 강조했다. 카메라를 올려다보는 그녀의 눈빛에서는 자신감이 엿보인다. 새로운 프로필로 배우로의 본격 활동을 예고한 셈.
최은주는 최근 인터뷰에서 향후 계획에 대해 "본업이 배우니까 연기로 더 하고 싶다. 건강한 이미지가 됐으니까 여전사 역할도가능하지 않겠냐.다방면으로 연기 활동도 하고 싶다"는 각오를 다지기도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가수 박다예가 오늘 16일 신곡 '거짓말'을 발매한다.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다예가 오늘 16일 정오에 신곡 '거짓말'을 공개할 예정이다.
OST계의 여신이라 불리며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인정 받고 있는 가수 박다예가 신곡 '거짓말'을 발매한다. 박다예의 신곡 '거짓말'은 '슈퍼스타K4'출신 양경석(테이커스)가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편곡까지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다희, '이리와 안아줘'에 깜짝 출연…싱글 '솜사탕' 발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한다희가 지난 수요일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26화에 깜짝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윤희재(허준호 분)의 탈주로 극의 후반부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는 서로가 첫사랑인 희대의 사이코패스
범죄자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운명적으로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 드라마다.
'♥마이크로닷' 홍수현, 공개열애 후 첫 근황 '더 어려진 미모'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홍수현이 마이크로닷과 열애가 알려진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홍수현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수현은 차 안에서 무표정한 모습으로 있다가 살짝 미소짓는 셀카를 공개했다.
평소보다 더 어려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편안한 티셔츠에 긴 머리를 푼 홍수현은 38세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동안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모나, 새 앨범 'Where' 21일 발표…타이틀곡은 자작곡 'Come Come'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가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비크엔터테인먼트는 16일 "지난 2월 EP 앨범 'When'으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뮤지션 모나가 5개월여 만인 오는 21일, 새 싱글 'Where(웨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컴백 소식과 함께 소속사는 새 앨범 재킷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재킷 속에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기 전의 설렘을 담은 모나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나는 템포, 밝은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모나의 밝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역시 효린”, 20일 ‘워터밤’서 신곡 ‘바다보러갈래’ 최초 공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14일 소속사 브리지(bridʒ)는 “효린이 오는 20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열리는 ‘MBC 워터밤 프라이데이’(이하 ‘워터밤’)에서 신곡 ‘바다보러갈래(SEE SE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20일 자신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 ‘SET UP TIME’의 세 번째 싱글 ‘바다보러갈래(SEE SEA)’를 발표하는 효린은 음원 공개 직후인이날 오후7시 30분부터 ‘워터밤’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기로 한 것.
대부분의 가수가 음악방송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해 왔다면, 효린은 ‘워터밤’의 축제 현장 속 신곡 무대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효린다운 독특한 행보로 활동 포문을 열 계획이다.
"이런 여주 처음"…'김비서가' 박민영, 시청자 홀린 매력 3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로맨틱코미디 첫 도전부터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직 박민영이기에 가능한 입체적인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키고 있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는 수목극 최정상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이에 시청자의 두 눈과 귀를 완전히 홀린 김미소(박민영 분)의 출구 없는 회전문 매력 세 가지를 알아본다. 김성원 기자
'복면가왕' 제시·효민·이상곤·남우현의 재발견…밥로스 3연승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복면가왕' 밥로스가 징크스를 깨고 왕좌를 지켰다.밥로스가 15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3연승에 성공, 제81대 가왕의 자리에 올랐다.
이날 2라운드 준결승전 첫 번째 대결에서는 월드컵 축구공과 빨래요정이 맞붙었다. 월드컵 축구공은 이전 라운드의 미성과는 다른 폭발적인 고음으로 조성모의 '다짐'을 열창,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빨래요정은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를 선곡해 특유의 음색을 자랑했다. 대결 결과 월드컵 축구공이 빨래요정을 5표 차로 꺾으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열일하는 미모"…블랙핑크 제니, 비하인드컷도 여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