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제아가 채널A 새 예능 '팔아야 귀국'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종횡무진 예능 행보를 이어간다.
'팔아야 귀국'은 글로벌 한류스타 총 8명이 두 팀을 이뤄 국내 우수 제품을 각각 말레이시아와 태국의 홈쇼핑에서 '완판(완전판매)'에 도전하는 신개념 리얼 게임 쇼로, 9월 방송 예정이다.
최근 MBN '비행소녀', SBS 모비딕 '쎈마이웨이', 셀럽티비 '아임 셀럽' 등 다양한 예능에서 유쾌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사랑받는 제아가 '팔아야 귀국'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팔아야 귀국'은 21일 광화문 채널A 앞 동아광장에서 첫 촬영에 들어간다.
김선영, 여우조연2관왕→허스토리→말모이 '스크린 美친 질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선영이 내공 강한 연기력으로 스크린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1995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로 데뷔한 김선영은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무대를 거치며 단단한 내공을 쌓은 만큼 올해 스크린에서 매력 만개 중이다.
유수의 국제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으며 지난해 11월 국내 개봉한 영화 '소통과 거짓말'로 제5회 들꽃영화상 조연상으로 생애 첫 수상 감격을 안은 데 이어 곧바로 제23회 춘사영화제에서도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올 상반기만 해도 2관왕에 올랐다.
김서형, 영화 '미스터주' 촐연 확정…카리스마 국가정보원 국장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서형이 영화 '미스터 주'(가제)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미스터 주'(가제)는 초고속 승진을 눈앞에 둔 국가정보국 에이스 태주(이성민 역)가 중국 특사 판다의 경호를 맡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고, 이후 동물과 소통이 가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김서형은 극 중 태주의 상사이자 카리스마와 능력을 갖춘 국가정보국 국장으로 변신해 또 한 번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눈빛만으로도 진두지휘가 가능한 그녀만의 강렬한 포스를 기대케 하는 것.
김윤아, '미스터 션샤인' OST 참여…22일 음원·뮤비 공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연일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티스트' 김윤아가 출격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김윤아의 '눈물 아닌 날들'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는 22일 낮 12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눈물 아닌 날들'은 이루어지기 어려운 외사랑에 대한 가슴 아린 감정을 담은 노래이다. 김윤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묘한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과 함께 듣는 이를 매료시키는 곡이 탄생되었다.
'이리와' 진기주 "허전함 어떻게 채울지 두렵다" 종영 소감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진기주가 종영소감을 전했다.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연출 최준배 극본 이아람)에서 불행했던 과거를 극복하고 잇따른 시련에도 당당히 맞서는 멘탈甲
'러블리 톱스타' 한재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진기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굴만큼 예쁘고 훈훈한 마음이 담긴 종영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으는 것.
진기주는 "곧 이리와 안아줘 마지막 방송입니다. 낙원이의 감정을 느끼면서 낙원이를 존경하게 됐고 낙원이를 통해 배운게 많았습니다. 버텨내기 힘든 감정들 속에서도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했어요. 이 마음 다 전해질지 모르겠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과 함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신예 류원, '배가본드' 출연 확정…"무기 로비스트로 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신예 류원이 250억 대작 '배가본드(VAGABOND)'에 캐스팅됐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첩보물이다.
가족도, 소속도, 이름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을 그려낼 예정이다.배수지, 이승기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이 생기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내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