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선미가 새 앨범 'WARNING'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 의 첫 컴백 무대를 9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 으로 확정했다.
지난 28일 컴백 프리미엄 쇼케이스 'WARNING(워닝)'의 티켓 오픈 30초만에 전석 매진을 시키며 인기를 입증한 선미가 오는 9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컴백 D-5' 선미, 신곡 '사이렌' 첫 무대는 9월 6일 '엠카'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가수 선미가 새 앨범 '워닝(WARNING)'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으로 첫 컴백 무대를 9월 6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다.선미는 28일 컴백 프리미엄 쇼케이스 '워닝'의 티켓이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돼 인기를 입증했다.
그는 9월 6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선미는 독보적인 음악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음악뿐만 아니라 감각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안무와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어 신곡 '사이렌'의 첫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로시, 오늘(30일) 데뷔곡 '버닝(Burning)' 공개…베일 벗는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승훈의 뮤즈' 로시(Rothy)가 데뷔앨범 'Shape of Rothy'를 발표하고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로시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버닝'을 포함한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효민, ‘망고‘ 강렬 2차 티저…묘한 카리스마
[아닷컴 이슬비 기자 ] 효민의 새 타이틀곡 ‘망고(MANGO)’의 강렬한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9월 12일(수)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가수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가 앞서 공개했던 1차 티저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렬한 붉은 색채 속 묘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효민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또한 한 가사 한 줄 듣기 스포일러에서 공개됐던 ‘심지 곧은~’, ‘시고 떫은~’은 ‘심지 곧은 Mango’, ‘시고 떫은 Mango’로 밝혀졌다.
미람, '오늘의 탐정' 합류…최다니엘·박은빈과 호흡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신예 미람이 '오늘의 탐정'에 합류한다.29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배우 미람이 '오늘의 탐정'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은 귀신 잡는 탐정과 조수가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짜릿하고 오싹한 쾌감의 호러 스릴러 드라마로,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 등이 출연한다.
신예 정다은, 웹드 '그날의 커피' 출연…"위하준과 커플호흡"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신예 정다은이 취준생으로 분한다. 소셜 감성 드라마 '그날의 커피'(연출 송지원 극본 최나은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달콤쌉싸름한 이야기로 청춘들의 폭풍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인 것.
'그날의 커피'는 스물여섯 6년 차 취준생 커플인 하민(위하준 분)과 소명(정다은 분)의 가장 치열하고 특별했던 여름, 달콤 쌉싸름한 커피 같은 연애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설현, 범접 불가한 비주얼…가을 감성 '듬뿍'
[포츠서울 조윤형 인턴기자]가수 겸 배우 설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30일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전속모델 설현의 고혹적인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카멜 색상의 트렌치 코트와 자연스럽게 웨이브 진 머리, 음영 아이메이크업에 매트한 와인 매직프레스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우아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살려 주는 골드-버건디 조합의 매직프레스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AOA 설현은 지난 5월 '빙글뱅글'로 성공적인 음악 활동을 마쳤다. 내달 19일 개봉하는 영화 '안시성'에서는 백하 역으로 출연해 스크린을 빛낸다.
'미쓰백' 한지민 얼굴지운 한지민 인생캐
[일간스포츠 조연경 기자] 변신을 뛰어넘는 페이스 오프다. 영화 '미쓰백(이지원 감독)'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지민이 연기한 미쓰백 캐릭터는 이제까지 보지 못한 한지민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지민은 역할을 위해 거친 피부 분장, 짧은 탈색 머리, 짙은 립스틱과 같은 외적 변신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미쓰백의 삶과 감정을 이해하고자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핑크 원피스도 찰떡"…송혜교, 한 폭의 그림같은 미모
[포츠서울 석혜란기자] 배우 송혜교가 한 뷰티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여전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지난 29일 송혜교는 홍콩에서 열린 뷰티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분홍색 미니 드레스를 입은 송혜교는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굵은 컬의 미디엄 단발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또한 그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