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사진 | 콘텐츠와이] 배우 홍수현이 뷰티 MC로 변신한다.홍수현은 20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플러스의 새로운 뷰티 프로그램 ‘쇼 프리티’의 MC로 발탁돼 색다른 활약을 예고했다.
채널A 플러스의 뷰티 쇼 ‘쇼 프리티’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는 다른 차별화를 앞세워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K-뷰티를 중심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빅포레스트 캐스팅' 이은채, 신동엽의 그녀되다!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사진 | 에이픽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은채가 tvN '빅 포레스트' 에피소드 3회에서 주인공 '빙빙'역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은채의 소속사 에이픽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은채가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빅 포레스트'는 서울 대림동을 배경으로 망한 연예인 신동엽(신동엽 분)과 짠내 나는 사채업자 정상훈(정상훈 분),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최희서 분)가 좌충우돌하며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 코미디 드라마다.
이엘리야, "화려한 이미지? 연기 통해 다양한 매력 보여주고파"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사진 | 앳스타일]배우 이엘리야가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이엘리야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한 10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0월에 론칭하는 뷰티 브랜드 아베뜨의 뮤즈로 발탁된 이엘리야는 “평소 코코넛을 좋아하는데 코코넛을 주원료로 한 아베뜨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뷰티모델로서 내 강점은 뚜렷한 이목구비다.
과하게 화장하지 않아도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메이크업을 진하게 한 것처럼 보인다. 이번 활동을 통해 내가 가진 자연스러움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시아, 나나 하차 '사자' 합류…"열심히 작품에 임하겠다"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이시아가 드라마 ‘사자’ 여주인공에 낙점됐다.이시아가 ‘사자’에서 맡은 역할은 강력계 형사 여린 캐릭터. 머리보다 몸이 앞서고 말보다 행동이 먼저 나가는 관악서 강력 3팀의 불나방이자, 배포 크고 정의감 또한 뛰어난 아름답고 매력적인 인물이다.
특히 여린은 마약 사건 수사 도중 일훈(박해진)과, 얼굴이 똑같은 세 명의 남자들을 만나면서 ‘사자’의 미스터리한 이야기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수사력을 발휘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은 물론 가슴 절절한 멜로 스토리 또한 써내려 가게 된다.
최유화, KBS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주연 캐스팅 확정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최유화가 KBS 대표 단막극 '드라마스페셜'의 '도피자들'에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하며 열띤 행보를 이어간다.
'도피자들'은 꿈으로 도피함으로써 현실에서의 아픔을 잊어보려는 이들의 이야기. 최유화는 극 중 남자 주인공 '지욱'의 여자친구 '희주'역을 맡아 단막극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KBS 드라마스페셜은 국내 유일의 단막극 시리즈로 로맨틱코미디, 멜로드라마, 사회물, 판타지, 청춘 스포츠 드라마, 전통 가족드라마까지 총 10편의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방영된다.
'강남미인' 임수향 "차은우 노잼? 잘못된 정보…장난기 살벌해"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임수향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호흡을 맞춘 차은우에 대해 말했다.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연출 최성범)'에 강미래 역으로 출연한 임수향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임수향은 차은우가 '노잼'으로 알려진 것에 대해 "잘못된 정보다. 은우는 장난기가 엄청 많다. 진짜 누나를 많이 놀린다. (곽)동연이랑 둘이서 살벌하게 놀리는데 은우가 좀 더 놀린다. 톰과 제리처럼 촬영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박미선 측 "음주 차량 과실로 교통사고..퇴원 후 안정 찾는中"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해 놀라게 했지만 다행히도 큰 부상 없이 안정을 취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안도하게 했다.
박미선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0일 오후 스포츠조선을 통해 "지난 19일 밤 박미선이 이동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신호 대기 중 음주운전 차량이 박미선의 차를 들이받았다. 사고 당시 박미선은 곧바로 응급실로 가 검사를 받았고 현재는 퇴원해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박미선은 예상치 못한 교통사고로 당시 많이 놀란 상태였지만 지금은 많이 진정된 상태다. 오늘(20일) 계획된 연극 스케줄은 차질 없이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수미 잇는 코믹퀸"…'배반의장미' 손담비, 작정하고 웃긴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김수미 선생님에서 끊긴 코믹퀸 대를 손담비가 이을 것이다." 배우 손담비가 코미디 연기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전해 화제를 모았다.
슬픈 인생사를 뒤로하고 떠날 결심을 했지만 아직 하고픈 것도, 미련도 많은 세 남자와 한 여자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그린 코미디 영화 '배반의 장미'(박진영 감독, 태원엔터테인먼트 제작).
20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배반의 장미'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최후의 불꽃 병남 역의 김인권, 인생은 미완성 심선 역의 정상훈, 배반의 장미 미지 역의 손담비, 행복은 성적순 두석 역의 김성철, 그리고 박진영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흉부외과' 서지혜 "'기승전멜로' 없어..다른 의학드라마와 다르다"
[스포츠조선목동=허상욱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의 제작발표회가 20일 서울 목동 SBS에서 열렸다. 서지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후속으로 27일 첫방송되는 드라마 '흉부외과'는 '두 개의 목숨 단 하나의 심장', 의사로서의 사명과 개인으로서의 사연이 충돌하는 딜레마 상황에 놓인 절박한 흉부외과 의사들의 이야기다.
홍수현, 눈부신 미모 자랑… 마이크로닷 ”아름답다”
[일간스포츠 정여진 기자] 배우 홍수현이 근황을 전했다.홍수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목요일 #9:20pm"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 홍수현은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홍수현과 공개 연인인 래퍼 마이크로닷은 해당 게시글에 "아름답다"는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다.한편 홍수현은 채널A '쇼프리티'의 MC로 발탁됐다.
"복덩이 며느리"…한지우, 추석 앞둔 새댁 '보름달 미소'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배우 한지우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구고 보름달 미소를 선보였다. 한지우는 20일 자신의 SNS에 "관상을 보아하니 추석에 시가 가서 용돈 많이 받겠구나. 보름달을 닮았으니 시가의 복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한지우는 예쁘게 한복을 차려입고 밝게 웃는 얼굴로 턱에 손을 받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지우는 "추석 며느리 놀이, 고스톱 만렙"이라고 덧붙여 명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한지우는 지난해 11월 3살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과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