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바꼭질' 이유리, 파양+파산의 위기…극복할 수 있을까
|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숨바꼭질'이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 홀로 서 있는 이유리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다.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파격 전개, 캐릭터와 100% 완벽한 싱크로율로 극의 몰입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배우들의 연기력, 그리고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 오늘 밤 8시 45분 21-24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
'미스터'에서 '미스'로…'월드스타' 이병헌→김윤진 바통터치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SBS 주말 '미스 마 - 복수의 여신'의 '미스' 김윤진이 '미스터' 이병헌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은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무엇보다도 드라마는 월드스타 김윤진이 주인공으로 참여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작품.
”갓지은이 갓 지은 밥”... 설리X아이유, 변함없는 우정
[정여진 기자일간스포츠] 배우 설리가 아이유와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설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갓지은이갓지은밥 #어머니반찬최고 징짱 첫 미역국 최고 #삐삐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유가 설리를 위해 직접 끓여준 것으로 보이는 미역국과 먹음직한 반찬들이 식탁에 놓인 모습. 설리 역시 '삐삐 최고'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아이유의 신곡 홍보를 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설리는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진리상점'으로 팬들과 만난다. 아이유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오는 10일 신곡 '삐삐'를 발표한다.
에이프릴 채원×레이첼×진솔, 2차 포토 티저…시크+섹시 美
[사진=DSP미디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에이프릴 멤버 채원, 레이첼, 진솔의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DSP미디어 측은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Ruby’의 2차 포토 티저를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진솔은 검은색 탱크톱 의상으로 건강미와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으며, 레이첼은 바닥에 누워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S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채원은 재킷을 반쯤 걸친 모습으로 완벽한 각선미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여성 3인조 퍼플 “트로트도 잘해요”
[김원겸 기자동아닷컴]3인조 걸그룹 퍼플이 트로트에 도전했다. 퍼플은 유튜브에 ‘퍼플 - 눌러주세요 cover’라는 글과 함께 커버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퍼플은 야구장 대세 응원가로 자리 잡고 있는 설하윤의 ‘눌러주세요’를 신나게 부르며 청순함과 귀여운 비글매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
퍼플은 신곡 ‘맴매야’를 발표하고 현재 각종 음악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맴매야’는 어린 시절 모두가 많이 들어 봤을 만한 친숙한 단어로, 제목과 같이 복고적인 요소를 물씬 풍기는 레트로 신스팝 댄스곡으로써 묘한 향수를 일으키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마성의 기쁨' 송하윤, 드라마 3연속 흥행…시청률의 여왕 등극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송하윤이 새로운 시청률의 여왕으로 떠올랐다. 드라마 '내 딸, 금사월'과 '쌈, 마이웨이'에 이어 '마성의 기쁨'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것.
긴 무명시절이 있었던 송하윤은 '내 딸, 금사월' '쌈, 마이웨이'를 통해 인형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도도+품위+지적"…'나인룸' 김희선, 승소율 100% 변호사 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김희선이 아우라 넘치는 승소율 100% 변호사 '을지해이'로 돌아온다. 김희선이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승소율 100%의 안하무인 변호사 '을지해이' 역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제껏 김희선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캐릭터에 걸맞은 찰떡 같은 스타일로 화제를 일으켰던 바, 그녀가 선보일 극중 스타일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미모는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백전백승 승소율의 변호사로 변신한 김희선이 선보일 커리어우먼의 정석 스타일링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같은듯 다른 감정"…'나인룸' 김희선X김해숙의 '동시 오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의 '동시 오열'이 포착됐다. 같은 듯 다른 감정을 표출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6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 측이 오열하고 있는 김희선(을지해이 역)-김해숙(장화사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3의 매력' 이윤지, 카리스마+허당美…마성의 매력 대방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이윤지의 다채로운 연기가 이야기를 풍성하게 꾸며주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이윤지의 본격적인 활약이 시작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극중 이윤지는 단 하나뿐인 운명을 찾아 헤매는 헤어샵 원장 백주란 역으로 분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외양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 같은 성격을 지닌 주란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 될 활력소로 톡톡히 활약하고 있다.
‘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한복 벗고 힐링 미소
[숲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배우 남지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남지현은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총명함은 물론 남다른 생활력까지 겸비한 홍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회 방송은 평균 9.2%, 최고 10.6%(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동시에 지상파 포함 전 채널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촬영은 가을 무드에 맞춰 분위기 있는 남지현의 모습을 담았다. ‘백일의 낭군님’ 속 발랄하고 당찬 홍심의 모습이 아닌, 한층 더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남지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매니지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