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김다예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출연 확정에 이어, 영화 <로드 패밀리>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것.
영화 <로드 패밀리>는 한 아버지가 실종된 딸을 찾는 과정에서 가출 패밀리를 만나고, 딸의 아픔을 서서히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스토리이다.
'컴백 D-1' 보아, 오늘(23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No.1 뮤지션' 보아(BoA)가 정규 9집 'WOMAN'(우먼)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보아의 정규 9집 'WOM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남지현, 11월 25일 데뷔 첫 팬미팅 개최
[이아영 기자일간스포츠] 배우 남지현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팬들과 만난다. 남지현은 11월 25일 오후 3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남지현의 첫 번째 담소회’를 개최한다. ‘남지현의 첫 번째 담소회’는 사소하지만 모든 것을 팬들에게 직접 들려주고 싶다는 남지현의 작은 바람에서부터 시작됐다.
2004년 데뷔 이후 공식적인 팬 미팅이 없었던 만큼 서로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담소회는 남지현이 재학 중인 모교 서강대학교에서 열린다. 남지현은 사전제작된 tvN 월화극 ‘백일의 낭군님’ 촬영을 끝낸 뒤 복학해 학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유화 '타짜3' 합류, 여주인공 '마돈나 역'…김민정 하차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최유화가 영화 '타짜3'에 합류한다.22일 김민정 측은 "김민정이 '타짜3'에서 하차했다"라며 "감독 및 제작진과 이견이 있었고, 더 촬영을 진행하기 어려워서 아쉽지만 합의하에 하차를 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에 따라 극 중 마돈나 역할을 맡아 '타짜' 시리즈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된 김민정 자리에 최유화가 투입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설리, '진리상점' 통해 풀어낼 오해들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궁금증은 추측으로 이어지고 추측은 오해를 낳는다. 그간 설리는 좀처럼 언론이나 방송에 노출이 되지 않았던 셀럽. SNS를 통해 비교적 일방향적이고 제한된 소통을 해온 터라 좀처럼 그의 '진짜'이야기는 들어보기가 어려웠던 터다.
의도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에 설리는 연예계에서 가장 궁금한 스타 중 한명으로 자리잡게 됐고, 그의 소식은 압도적인 화제성을 자랑하게 됐다. 이 타이밍에 내놓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설리의 설리에 의한, 설리를 위한 방송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본격적이다.
채송아, '복수가돌아왔다' 출연 확정…유승호-조보아와 호흡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채송아가 4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채송아의 소속사 블레스이엔티는 19일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출연을 확정짓고 시청자를 다시 만난다고 알렸다.채송아는 2014년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 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밥블레스유' 김숙 "장도연 합류는 신의 한 수"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김숙이 새로운 막내 장도연에 대해 이야기 했다.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로프트가든344 10층 메인홀에서는 Olive '밥블레스유 2018 F/W'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 황인영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밥블레스유' 장도연 "정말 방송 같이 않은 프로..정말 일상 느낌"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장도연이 '밥블레스유' 새 멤버 합류 소감을 전했다.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로프트가든344 10층 메인홀에서는 Olive '밥블레스유 2018 F/W'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 황인영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정민 "10억, 전 남친 '리벤지 포르노' 유포 협박금"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전 남친과 법적 공방을 끝낸 김정민이 전 남친이 요구한 금액 10억은 동영상 유포를 빌미로 요구한 협박금이었다고 주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방송인 김정민은 지난 21일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제 법정다툼을 보면서 '10억에 대한 재판'이라 생각하지 '협박에 대한 재판을 한다'고 여기지 않더라"며 "10억이란 돈은 정확히 전 남친이 사적 동영상 유포를 빌미로 저에게 요구한 협박금이다. 처음엔 3억 요구하고 또 3억… 점점 불어나 10억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점점 예뻐져"…사유리, 몸매 자부심 뿜뿜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방송인 사유리가 자부심 가득한 몸매를 과시했다.사유리는 23일 자신의 SNS에 "운동 운동 운동!"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사유리는 헬스장을 배경으로 레깅스 운동복 차림으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채 셀카를 찍고 있다.사유리는 코미디TV '우주적 썰왕썰래'에 출연중이다.
"오늘부터 내꺼해♡"…오마이걸 효정 자작곡,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LR) 리더 효정이 자작곡한 '애교송'이 화제다. 최근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주간아)'에는 인기 아이돌들이 '주간아'의 공식 애교송 '내꺼해♡'를 개사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체조요정' 손연재, 오늘(23일) '최화정의파워타임' 출연…반가운 근황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손연재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반가운 인사를 건넨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는 23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지난해 SBS '내 방 안내서' 출연 이후 오랜만에 돌아온 손연재의 이번 라디오 출연 소식은 더욱 반갑다. 이날 방송에서 손연재는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등 근황을 전하고, 청취자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 DJ 최화정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