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형 인턴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최근 허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오버사이즈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허영지는 8일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엄마 나 왔어'에 출연했다.
김새론, 성숙해진 외모 일상샷 공개…"모두 감기 조심"
[온라인이슈팀] 최근 김새론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날이 추워졌으니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단발 머리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역시절 활동했던 모습과 달리 한층 성숙해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좋은 아침! 다시 연기를 보게 되어 기뻐요","언니 너무 예뻐요","감기 조심하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새론이 출연하는 영화 '동네사람들'은 전국 영화관에서 상영 중이다.
"응원해줘서 고마워"…이다희, 행복한 데뷔 16주년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이다희가 데뷔 16주년을 맞았다. 이다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16년이라는 시간. 응원해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분홍색 배경 앞에서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여신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다희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아우라에 옅은 핑크빛 립스틱으로 러블리한 매력까지 더해 눈길을 모았다.
이다희는 지난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나라'에서 데뷔했다. 이다희는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 중이다.
우윤정, 화장품 브랜드 L2P '웰릿', 모델 발탁
[스포츠조선 김형중 기자] 배우 우윤정이 화장품 브랜드 엘투피(L2P)의 새 브랜드인 '웰릿'의 모델로 발탁됐다.이달중런칭 예정인 웰릿은 국립 부경대와 피부전문의가 공동 개발한 더마 브랜드이다.
L2P 측은 "웰릿에 어울리는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배우 우윤정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피부탄력의 제품 효과를 강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윤정은 제 78회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된 후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동이', '역전의 여왕', '응답하라 1988', 영화 '남과 여', '아빠가 돌아왔다' 등 스크린과 TV를 누비며 활동 중이다.
'성난황소' 송지효 "고생한 男배우들에 미안..액션 90% 직접 소화"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영화 '성난황소' 언론시사회가 8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렸다.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송지효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좋아하면울리는' 김소현 "18세 여고생 첫사랑, 진짜 감정 담았다" [싱가포르=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이나정 감독과 김소현이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에 대해 설명했다. 8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센즈에서 넷플릭스 멀티 타이틀 라인업 이벤트 '씨 왓츠 넥스트 아시아(See What's Next Asia)'가 열렸다.
이나정 감독은 "'좋아하면 울린다'는 말 자체가 로맨틱하다고 생각했다. 좋아한다는 감정도 하나의 주인공이라 생각한다. 좋아한다는 감정이 인생에 찾아왔을 때 마냥 행복하기만 할줄 알았는데 슬프기도 하고 못난 자기 모습이나 상처도 들키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