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악동뮤지션 수현이 잔나비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송 ‘Made in Christmas’을 발표한다.21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잔나비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Made in Christmas’에는 수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Made in Christmas’는 80년대 신스팝이 연상되는 신스 리듬이 돋보인다. 특히, 빈티지스러운 로큰롤 기타 위에 잔나비 보컬 최정훈과 이수현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너지를 냈다.
이수현의 깨끗한 보컬이 최정훈 특유의 취한 듯한 목소리와 함께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내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곡으로 완성됐다.
‘음주운전 3회’ 호란 “사과드리고 용서를 빌고 싶다”…복귀 예고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 가수 호란이 음주운전 적발 후 2년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호란은 20일 방송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그는 "2년 만에 인사를 드리는데 많이 조심스럽다. 사과드리고 용서를 빌고 싶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2016년은 많은 일이 있었던 한해였다. 개인적으로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다. 급기야 어리석은 일까지 벌였다"며 "음주운전으로 슬픔을 가진 분들이 많은데 내가 '많이 반성했다',
'앞으로 사랑해달라'라며 용서를 구하기도 어렵다는 걸 알고 있다. 비난을 감수하고 이 마음을 평생 지고 갈 것"이라고 사과했다.
허영지·에이프릴 소속사, 악플러 수사의뢰 “선처 없다”
[동아닷컴 서울=뉴시스] 가수 허영지(24)와 그룹 ‘에이프릴’ 등이 소속된 DSP미디어가 악플러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했다. DSP미디어는 21일 “소속 가수를 상대로 한 일부 네티즌의 악성 댓글에 대해 관심이라고 생각했으나,
최근 온라인상의 일부 도를 넘은 욕설과 비방 그리고 근거 없는 음해 사례를 접하면서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했다”며 이렇게 밝혔다.
오영주, 샘해밍턴에 연락…누리꾼 “인지도 이용? 황당”vs“단순 팬심”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유튜버 오영주가 방송인 샘 해밍턴과의 일화를 공개한 것을 두고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뜨겁다.
20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에는 크리스마스에 만나고 싶은 선남선녀 특집으로 그룹 위너 김진우, 강승윤과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양재웅, 김장미, 오영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영주와 절친한 사이인 김장미가 "오영주가 '하트시그널2' 출연 후 남자 연예인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지연, 오늘(22일) 신곡 'one day' 발매…설렘 겨울 감성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지연이 포근한 겨울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연의 디지털 싱글 'one day'(원 데이)가 공개된다.
지연의 'one day'는 따듯하고 포근한 EP사운드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눈꽃처럼 하얀 겨울에 그대와 설레는 사랑을 꿈꾸며 소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지연은 음원 발매에 앞서 오후 5시 30분 V라이브를 통해 'one day' 소개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낼 예정이다.
선미 '상큼 터지는 아름다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선미가 빼어난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해변가에 밝은 명도의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얀 피부와 복숭아 빛 립이 옐로우 의상과 조화를 이룬다.
유아리, 민소매 나시티 입고 상큼한 매력 발산
[일간스포츠 사진=개인 SNS ] 지난 19일 8색조 미녀 모델 유아리가 자신의 SNS에 2019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예선전 프로필 촬영현장을 공개해 누리꾼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유아리는 민소매 나시티를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을 응시하며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상큼미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매년 열리는 콘테스트로 온라인 예선 통과 시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고준희, 상의 탈의 흑백 사진 공개…청초 끝판왕
[동아닷컴 서울=뉴스1] 배우 고준희가 상의를 탈의한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고준희는 20일 오전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준희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청초한 분위기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상의를 탈의한 파격적인 콘셉트가 인상적이다.고준희는 내년 방영되는 OCN ‘빙의’에 출연할 예정이다.
"바라만 봐도 행복"…현아♥김효종, 파리의 러블리 커플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달달한 럽스타그램으로 연일 화제인 공개 커플 현아와 김효종의 사랑스런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 속 현아와 김효종은 서로의 얼굴을 맞대어 러블리한 커플 화보를 완성시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