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소녀시대 윤아(30·본명 임윤아)가 지난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의 빌딩을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7일 스카이데일리는 "윤아가 지난해 10월 5일 강남구 청담동 21-12번지 건물을 100억원(3.3㎡당 약 7068만원)에 매입했다"며 "건물이 위치한 청담스퀘어 이면은 주택가이긴 하지만 매물이 나오면 즉각 팔리는 투자 1순위 지역"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건물 규모는 연면적 1462.56㎡(약 442.42평)에, 대지면적 467.70㎡(약 141.48평)이다. 2014년에 건축한 지하 2층~지상 4층 신축 건물로 전해졌다.
"여신 비주얼"…오연서, 올백 헤어스타일도 찰떡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오연서가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배우 오연서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머리를 묶으며 화려한 미모를 과시했다. 완벽히 넘긴 올백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는 모습이다. 오연서는 tvN 드라마 '화유기' 출연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SKY 캐슬' '탄산수임' 이태란, 속이 뻥 뚫리는 '탄산수' 어록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이태란의 속이 뻥 뚫리는 어록들이 화제다.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에서 이태란이 김서형의 비밀을 파헤치고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는 이수임 역할을 맡아 극의 스토리를 견인하고 있다.
이 가운데, 분당 최고 시청률 18% 이상을 달성했던 김서형과의 신경전 장면부터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해온 이태란의 어록들을 되짚어본다.
1. "오죽하면 아이가 약을 먹고 그런 극단적인 선택을" 2. "예서한텐 지금 무엇을 자극하고 있을까 생각해 봤니?" 3. "캐슬이 뭐 별거야? 맞짱 떠 여보!! 당신 하고 싶은 대로 해. 그냥 해!!" 4. "천벌을 받을 년. 내가 네 악행을 끝내 줄 테니까 두고 봐!"
심진화 "현재 18kg 감량, 건강한 통통이" 운동법 공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심진화가 18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개그우먼 심진화는 8일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운동법 대한 질문에 "제가 하는 운동은 늘 똑같습니다"라며 "집에서 실내자전거 51분 타기, 스쿼트 아령 등의 근력 운동, 계단 오르기" 등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저희 집은 32층인데 계단 오르기 할 때마다 정말 설명할 수 없는 고통이 따르지만 시간대비 효과가 좋다"며 "유튜브 치면 나오는 줌바댄스 중에 나한테 맞는 걸로 해보라"고 조언햇다.
최송현, 디에이와이엔터와 전속계약…이덕화와 한솥밥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배우 최송현이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9일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최송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최송현은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 '상상플러스', '좋은 나라 운동본부' 등의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2008년 배우로 전향 뒤 SBS '그대, 웃어요', '검사 프린세스', MBC '마마', KBS '공항 가는 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다.한편,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덕화, 김일우, 오주은, 이지현, 김남희 등이 소속돼 있다. .
신예 이세희 '’이몽' 캐스팅 확정…이요원과 한팀 간호사役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세희가 MBC 드라마 '이몽' (극본 조규원 / 연출 윤상호 / 제작 이몽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에 캐스팅됐다.
'이몽'은 일제강점기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첩보 멜로 드라마로, MBC '태왕사신기' SBS '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KBS '아이리스' 1과 2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필모의 그녀 서수연 '화보같은 일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서수연이 화보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서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에 가고 싶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수연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하, '골든디스크' 본상 수상 소감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가수 청하가 골든디스크 본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청하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디지털음원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본상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 그는 "솔로데뷔 이후 골든디스크는 처음이다. 이렇게 좋은 자리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은 저보다 제 앨범에 신경써주시는 분들을 대신해서 받은 것으로 생각 하겠다"면서 "상이 굉장히 묵직한데 묵직한 만큼 책임감 가지고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첫 단독 커버…아이즈원 장원영, 꽉 채운 ♥스러움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프로듀스 48'의 우승자 아이즈원 장원영이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 1월호 커버걸로 등극했다. 장원영 단독으로는 최초의 커버 촬영이다.
이번 촬영은 코랄, 라즈베리, 핑크까지, 3가지의 캔디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장원영은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반짝이는 롤리팝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