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서울신문 온라인뉴스부 ] 모델 서리나가 뒤태 노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서리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까꿍”이라는 짧은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리나는 한 호텔에서 침대에 뒤돌아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작은 화장품 거울을 드러다 보며 아찔한 노출을 선보였다. 긴머리를 늘어뜨리고 등을 가렸지만 속옷을 걸치지 않은 채 매끈한 몸매 라인을 그대로 드러냈다.
"남다른 볼륨감" 황보, 슬립으로 '섹시 美 발산'
[스포츠서울 사진ㅣ황보 SNS] 가수 황보가 슬립 웨어로 볼륨 몸매를 뽐냈다.23일 황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황보는 슬립 한 장만을 걸친 채 남다른 보디라인을 드러냈다.
가녀린 쇄골과 팔 라인이 군살 없는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러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황보는 최근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격해 예능감을 발산했다.
다비치 이해리, 밀착 드레스로 뽐낸 완벽 'S라인' 자태
[스포츠서울 사진 l 이해리 인스타그램]그룹 다비치 이해리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드러냈다.이해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브이 안 했는데"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해리는 밀착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끈다. 특히, 골반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해 12월 데뷔 10주년을 맞아 콘서트 '다비치 콘서트 2018 (DAVICHI CONCERT 2018)'을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