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일간스포츠 ] 이하늬의 란제리 자태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하늬는 과거 '비너스'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풍만한 볼륨감을 뽐내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한편 이하늬는 영화 '부라더'에서 오로라 역을 맡아 열연했다.
티아라 효민, 숨겨뒀던 볼륨감...'아찔'
[온라인 일간스포츠 ] 16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YOMIN - '으음으음(U Um U Um)' M/V Steel Cut. 2019.01.20 18:00 (KS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볼륨감이 강조되는 의상을 입고 자동차 보닛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효민은 신곡 '으음으음'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한보름, 우월한 미모 '내 마음 속에 저장'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한보름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한보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2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괌 해변을 거닐며 여유를 즐기는 한보름의 모습이 담겨있다.
밝은 오렌지식 민소매 의상에 청바지를 입은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한보름은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실감나는 악역으로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서인영 '풋풋했던 그때 그 시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서인영이 과거에 찍었던 수영복사진을 공개했다.서인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사진을보니 여름나라 당장가고프다..ㅋ"라는글과 함께 과거에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거 수영복을 입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서인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금과 별다를 바 없는 미모와 몸매가 시선을 끈다.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 베이글 몸매에...
[온라인 일간스포츠 ] 그룹 '허니팝콘' 멤버 미카미 유아의 베이글 몸매가 화제다. 미카미 유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미카미 유아는 파스텔 톤의 수영복을 입고 엄청난 볼륨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사배, '남심홀리는 수영복 자태'
[온라인 일간스포츠 ]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직찍 사진이 누리꾼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이사배 몸매까지 핫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다.사진 속 이사배는 수영복에서 블랙 수영복을 입고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뽐내고 있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는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정민 '폭발적인 바디라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성 잡지 맥심(MAXIM)의 2019년 새해 첫 1월호 정기구독자 전용 한정판 표지모델로 나서며 시선을 사로잡은 트로트 가수 조정민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조정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신 오지 않을 오늘이라는 시간, 충분히 만끽하며..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선명한 레드톤의 수영복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평소 예의 바르고 활달한 이미지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아온 가수 조정민은 이번 2019년 새해 1월호 맥심 표지 화보에서 다양한 수영복을 소화하며 절정의 관능미를 드러냈다.
레이싱모델 강하빈 '시원한 허리라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 모델 강하빈의 근황이 화제다.강하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수영장보고 깜놀. 왜 놀랐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하얀 수영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깊게 파인 허리라인 눈길을 끈다. 한편 강하빈은 대기업의 비서로 활동하다 모델 에이전시의 관계자에 눈에 띄어 모델로 데뷔했다. 지난 2016년에는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1인 크리에이터 빛베리 "사실은 유부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데뷔 1년 만에 20만 명의 팔로워를 모은 1인 크리에이터 빛베리가 맥심 1월호에 등장했다.빛베리는 현재 게임,댄스,요리,ASMR 등 다양한 1인 방송 콘텐츠를 선보이는 인기 유튜버로,이미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귀여운춤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맥심 관계자는 "1인 방송 시장이 주류 미디어를 위협하는 시대다. 아이돌보다 솔직하고 친숙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크리에이터 빛베리를 섭외해달라는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라며 섭외 배경을 밝혔다.
이번 맥심 1월호 화보 촬영에서 빛베리는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와 과감한 란제리 패션을 소화하며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잡지 화보 촬영은 처음”이라던 빛베리는 카메라 앞에서 농염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65H’컵에 가는 허리와 발목,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글래머러스한 빛베리의 아름다운 몸매는 맥심 1월호 화보로 만날 수 있다.
정순주 아나운서 '자꾸 혼자냐고 물어봐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축구여신' MBC스포츠플러스 정순주 아나운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최근 정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혼자 놀기. 직원들이 자꾸 혼자냐구 물어봐요?? #그렇다 #신난다? 진짜 좋은데'란 글과 함께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 아나운서는 피치색과 푸른색이 섞인 트로피컬한 비키니를 입고 선베드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