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 체결…이요원과 한솥밥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고원희가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22일 매니지먼트 구는 “고원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고원희 배우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한 가족이 되어 같은 길을 걸어갈 예정이니 고원희의 향후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씨야 출신 김연지, 데뷔 13년 만 3월 첫 단독 팬 쇼케이스

[스포츠서울이지석기자] 가수 김연지가 오는 3월 8일 신곡 ‘10년이나 버티니’ 발매를 앞두고 첫 단독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가요계 새로운 디바 김연지가 신곡 ‘10년이나 버티니’ 발매에 앞서, 오는 3월 3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라는 주제로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다언, '용왕님 보우하사' OST 27일 발매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가수 다언이 MBC 일일극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에 참여한다. 매회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다섯 번째 OST ‘Loss of memory’가 오는 27일 낮 12시 발매된다.
소유, 예능 진행과 음악 활동의 ‘영리한’ 조화

[스포츠동아 백솔미 기자 ]걸그룹 씨스타 출신의 소유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적 재능을 넓히고 있다.소유는 3월5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입맞춤’의 진행자를 맡는 동시에 참가자로도 나선다. ‘입맞춤’은 이른바 ‘보컬의 신’으로 불리는 가수들이 모여 최적의 듀엣 파트너를 찾는 내용이다.
예능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가수로서도 실력을 드러내면서 ‘두 마리 토끼 잡기’를 목표로 한다.소유의 행보는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는 사실에서 눈길을 끈다. 지난해 출연한 tvN ‘이타카로 가는 길’과 엠넷 ‘프로듀스 48’을 통해 가수로서 역량을 뽐냈다. 특히 ‘이타카로 가는 길’을 통해 윤도현, 하현우와 컬래버레이션하며 ‘콜라보 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달성했다. 앞서 엑소 백현, 정기고, 매드클라운, 유승우 등과 협업하며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저력을 다시 입증했다.
박한별 측 “남편, 승리 사업 파트너 맞다…내막 몰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배우 박한별 측이 22일 보도된 유리 홀딩스 대표가 본인의 남편임을 밝혔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클럽 버닝썬의 지주 회사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유리 홀딩스의 대표 중 한 명이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박한별의 남편 이름과 승리의 이름을 따와 유리 홀딩스라는 회사 명이 지어졌다는 것. 이에 대해 박한별 측은 “박한별 씨의 남편 분은 승리 씨와 사업 파트너로 함께 일을 했던 것은 사실이오나, 그 또한 일반인인 남편 분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막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이후, 박한별 씨와 남편 분의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 드린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한편 박한별은 현재 MBC 새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촬영 중이다
나비, 다이어트 부작용 고백 “한약 먹고 43kg까지 뺐지만 기절 경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나비가 한약 다이어트 부작용을 고백했다. 나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비언니의 맛깔리즘’을 통해 한약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이야기했다.
나비는 "한약을 먹자마자 식욕억제 효과가 나타나 3주 만에 8KG를 감량했고 47KG까지 감량했었다며 "그러나 단기 다이어트로 인한 기절, 손떨림, 심장두근거림, 요요 등 부작용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가수 나비는 유튜브 진행뿐만 아니라 앨범 준비에도 한창이다.
서유리 "갑상선 안병증 완치…같은 환우 입장에서 얘기 들려주고 싶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과 같은 갑상선 안병증으로 투병 중인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서유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상선 안병증 관련해서 문의주시는 디엠이 폭주해서 다 답장을 못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남겼다.
이어 "제가 의료인이 아니기 때문에 섣불리 조언해드릴 입장이 아닌 점 또한 이해를 부탁드린다"며 "다만 같은 환우의 입장에서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최대한의 얘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서 준비 중이다. 자료 정리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 감사하다"고 밝혔다.
‘황후의 품격’ 장나라 “동료들 덕분에 책임감 잃지 않고 연기” 종영 소감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 배우 장나라가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종영 소감을 전했다.장나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황후의 품격’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거의 반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가장 많이 수고하신 우리 황후의 품격 팀
모든 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힘들고 지칠 때에도 현장서 눈 마주치면 웃어주시던 우리 ‘황후의 품격’ 팀 덕분에, 함께한 선배님들 동료들 덕분에 더 힘을 내고 책임감을 잃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동료 스태프들에게 특히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선화 측 “OCN ‘구해줘2’ 긍정 검토 중”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 연기자 한선화가 OCN ‘구해줘2’에 합류할까. 22일 한 매체는 “한선화가 OCN 새 드라마 ‘구해줘2’에 출연한다. 극 중 민철의 첫사랑이지만 기존의 청순가련형 첫사랑이 아닌 강남 언니 포스의 캐릭터 고마담을 맡는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한선화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한선화가 ‘구해줘2’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2017년 방송된 드라마 ‘구해줘’의 후속작 ‘구해줘2’는 사이비 종교로 인해 혼돈에 빠진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도어락’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천오진 엄태구 등이 출연을 검토 중이다.
연극서 인정받은 김은희, 스타빌리지 전속계약 ‘도약’

[동아닷컴 이해리 기자] 연극무대와 영화를 넘나들며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김은희가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은희는 여러 연극을 소화하면서 연기력을 증명한 배우”라며 “더욱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은희는 연극 ‘난중일기에는 없다’, ‘다리퐁 모단걸’, ‘설공찬전’, ‘막무가내들’에 이르는 다양한 작품을 소화해온 실력자다. 연기력을 갖추지 못하면 오를 수 없는 연극 무대에서 오래 활동하면서 관객과 가깝게 호흡해왔다.
"내일 저녁 만나요"…한예슬, '미우새' 본방사수 독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한예슬이 '미운 우리 새끼'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23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우새' 내일 저녁 9시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봄 기운을 한껏 담아낸 듯한 하늘색 아코디언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청순한 이목구비와 강렬한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