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조보아가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조보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에도 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처피뱅으로 앞머리에 변화를 준 모습. 어떤 헤어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조보아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한편, 조보아는 올 하반기 방송되는 드라마 '시크릿'에 출연할 예정이다.
'♥하하' 별, 셋째 임신 근황 "19주 되니 갑자기 배가 엄청 나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별이 셋째 임신 근황을 전했다.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림, 소울이 때는 임신 중에 계속 짧은 커트 머리여서 몰랐는데 긴 머리 임산부의 제일 힘든 점은 집에서 샴푸 하기"라는 글과 함께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별은 "그나저나 임신 19주가 되니 갑자기 배가 엄청 나오고 있네요. 셋째라 그런가요. 물론 입덧이 사그라들며 먹성이 터진 탓도 있겠지만요"라고 털어놨다.
소녀시대 윤아, 미세먼지 날리는 미모…"러블리 여신"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빛나는 미모를 과시했다. 윤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맑은 공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턱받침을 한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빨간 원피스를 입은 윤아는 청순하면서 상큼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아는 최근 조정석과 함께 출연하는 영화 '엑시트'의 촬영을 마쳤다.
장재인,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이수영·에드워드권 한솥밥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6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N.E.P)는"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발표했다.
도지원 '단, 하나의 사랑' 출연 확정…"뒤틀린 탐욕의 소유자"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작품의 깊이를 더하는 배우 도지원이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온다. 배우 도지원이 KBS 2TV 새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을 확정, 막강한 라인업에 힘을 보탰다. 극 중 도지원은 발레단 단장 최영자 역을 관록의 연기력으로 빚어낼 전망이다.
최영자는 부와 명예를 향한 욕심이 끝없이 샘솟는 인물. 그러던 어느 날, 손에 쥐고 있던 모든 것들이 모래성처럼 사라질 위기에 처하자 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끊임없이 일어나는 사건들 속에서 도지원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기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