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맨몸에 자켓만 걸치고...'파격'

[온라인 일간스포츠 ]걸그룹 달샤벳 출신 수빈의 파격적인 패션이 화제다. 9일 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수빈은 맨몸에 블랙 재킷을 걸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한편 수빈은 지난 3월 5일 싱글앨범 'Katchup'을 발매했다.
수현, '케미스트리' 주인공… 3년만 韓 작품
[일간스포츠 김진석 기자] 배우 수현이 3년만에 국내 작품으로 돌아온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9일 일간스포츠에 "수현이 연말께 방송될 CJ ENM 드라마 '케미스트리(가제)' 출연을 결정했다. 박해수·이희준과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수현은 극중 프로파일러 유진 해더웨이를 연기한다.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로 어린 시절 미국으로 입양됐다. 서울경찰청의 요청으로 일년간 한국으로 파견 근무를 오게 됐는데 때마침 터진 키메라 사건에 참여하게 되는 인물이다. 극중 유창한 영어 실력 등 실제 수현과 싱크로율이 매우 높은 캐릭터다.
윤승아, 남편 김무열과 함께 現소속사 재계약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과 함께 현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했다. 2006년 가수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윤승아는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쳐왔다.
시트콤 '몽땅 내 사랑'을 시작으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을 통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해온 윤승아는 최근 영화 '메소드'에서 평범한 일상부터 휘몰아치는 감정연기까지 섬세하게 선보이며 지평을 넓혔다.
아이디, tvN '작업실' 출연…장재인·남태현 싱어송라이터 케미 폭발 기대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가수 아이디(Eyedi)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 출연한다.'작업실'(연출 강궁)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그 속에서 벌어지는 일상과 감정들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디는 스텔라장,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 고성민과 함께 청춘 남녀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와 음악적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9일 공개된 아이디의 수줍지만 당찬 멘트가 담긴 티저 영상에서도 동료들에게 큰 환호를 받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어비스' '심기불편' 박보영 vs '자신충만' 안효섭, '구슬 득템' 캐릭터 포스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성재가 '신비의 구슬 득템러'에 도전하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4년 전 안방극장에 '오나귀(오 나의 귀신님)' 신드롬을 일으켰던 유제원 감독-박보영의 재회작. 특히 '영혼 소생 구슬을 통해 영혼의 모습으로 새롭게 부활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모든 이의 예측을 깨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붐 지엔, 영화 '모든 걸 걸었어' 출연 확정...박상남-이종화와 호흡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걸그룹 라붐(LABOUM)의 지엔이 영화 ‘모든 걸 걸었어’에 ‘새롬’역으로 출연한다. 지엔은 영화 ‘모든 걸 걸었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으며,
‘모든 걸 걸었어’는 축구에 모든 걸 건 축구 바보들의 꿈과 성장을 담은 스토리로 동명의 다음 웹툰’모든 걸 걸었어’를 원작으로 존폐 위기의 3부 리그 하위 팀에서 2부 리그로의 진출을 위해 펼쳐지는 청춘물이다.
영화 ‘모든 걸 걸었어’에서 지엔은 ‘새롬’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박상남, 이종화 등 예비 청춘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며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지난 달 30일 크랭크 인, 현재 촬영 중에 있다.
설리, 취중 라이브방송 논란 이후 '마이웨이 일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음주방송·노브라 논란 이후에도 변함없이 셀카를 올려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설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일이 늦게 끝났네잉.
그래도 만족만족"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셀카를 올렸다. 전날 노브라, 음주 방송으로 논란을 일으켰던 그는 다음날 변함없는 태도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이목을 모았다.
"러블리 보조개 미소"…신민아, 깜짝 생일파티에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