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서현 “전도연-김혜수 같은 배우 되고싶다”

해피y 2019. 5. 20. 22:25

              

 

 

2019년 05월 21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서현 “전도연-김혜수 같은 배우 되고싶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지큐 코리아 가 배우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는 서현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서현은 <지큐 코리아>와의 촬영에서 평소와는 다른 강렬한 컨셉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매 컷 스텝들의 쏟아지는 찬사에 매번 감사하다고 화답하며 서현 본연의 밝고 싹싹한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천우희 ”이병헌 감독과 드라마, 격한 코미디 보여줄 것”

 

 


 


[일간스포츠ㅣ박정선 기자] 배우 천우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천우희는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베를린에 촬영한 이 화보는 천우희의 아름다움이 여과 없이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천우희는 제69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영화 ‘우상’에서 파괴적인 캐릭터 최련화 역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았는가 하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 ‘희희낙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 오는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신예은 “‘그녀석’ 진영 오빠는 좋은 파트너…내겐 행운”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ㅣ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나만 아는 스타가 아닌 내가 먼저 찜한 스타! 동아닷컴이 야심에 차게 준비한 ‘얘 어때?’는 신인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하는 인터뷰입니다.


이름, 얼굴이 낯설다고요? 당연하죠~! 하.지.만. 미리 알아두는 게 좋으실 겁니다. 나중에 엄청난 스타로 성장할 아티스트들이거든요.★

 

◆ 스타 자기소개서 ◆ 


1. 이름 : 신예은 
2. 생일 : 1998년 1월 18일
3.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4. 전공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
5. 특기 및 취미 : 특기는 바이올린. 취미는 영화 감상, 소박한 인테리어, 맛집 투어. 
6. 출연작품: [웹드라마] ‘에이틴’ ‘에이틴2’ [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7. 성격 : 청순하고 싶어하지만 밝고 장난기가 많아요. 그래도 진지할 때는 진지하고요. 상황마다 달라지지만 명랑하고 밝은 편입니다.

 

 

 

”꽃다발 소중히 간직할게요”..아이유, 순백의 러블리

 


 



[동아닷컴ㅣ홍신익 기자] 가수 아이유가 대학교 축제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아이유는 17일 자신의 SNS에 "2년 만에 달려간 연세 아카라카. 케이크는 무대에 묻었지만 꽃다발은 소중히 간직할게요. 내가 오늘 최고로 행복한 가수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순백의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은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옅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이유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엔 학생들이 선물한 꽃다발 인증샷이 담겨 있다.

 

 

 

 

레이싱모델 한민영, 매혹적 화보 공개 시선강탈

 





 

 

[일간스포츠ㅣ이강오 기자] 레이싱모델 한민영에 지난 18일 오전 잠실 탄천에서 진행된 오토앤 충청남도 지역본부 홍보 촬영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이이싱모델 겸 BJ로 활동하고 있는 한민영은 이번 화보에서 다채로운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한민영은 몸에 밀착되는 흰색 수영복 등 섹시한 의상을 입고 우월한 몸매와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싱모델 고설아, 돋보이는 글래머 몸매






[일간스포츠ㅣ이강오 기자 ]레이싱모델 고설아가 서울모터쇼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섹시한 미소를 짓고 있다. 고설아는 섹시한 몸매와 미모로 모터쇼 행사장에서 많은 팬을 이끄는 레이싱모델이다.
 
사진 속 고설아에 누리꾼들은 “볼륨 몸매가 섹시하다” “청순 섹시하다” “가슴라인 아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싱모델 박환희, 치명적인 섹시미 발산




 

 


[일간스포츠ㅣ이강오 기자] 레이싱모델 박환희의 특별 화보가 공개됐다.공개된 사진 속 박환희는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섹시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싱모델 박환희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몸매 장난 아니다" “육감적인 몸매에 시선이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연,햇살에 비친 각선미

 





 


[온라인 일간스포츠] 가수 태연이 19일 오전 해외일정 소화차 인천공항 2터미널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하고 있다. 이날 태연은 화이트색상에 스마일 무늬가 있는 나시 원피스에 가죽자켓 코디로 화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로시, 러블리한 봄의 요정..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 컨셉트 포토

 


 

[일간스포츠ㅣ김연지 기자 사진제공=도로시컴퍼니  ]가수 로시(Rothy)가 러블리한 봄의 요정이 됐다. 로시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의 컨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 속 로시는 플로랄 원피스에 양갈래 머리로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과 더불어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깊어진 표현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새 앨범 컨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로시는 27일 새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를 발매한다.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싱글 '다 핀 꽃'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데뷔 이후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앨범을 동시 발매할 계획이다.

 



전소미, 6월 13일 솔로 데뷔 확정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 전소미의 데뷔 일자가 드디어 공개됐다.20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예고하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OMI’라는 문구와 함께 전소미의 데뷔일을 암시하는 ‘2019.6.13.’이라는 텍스트가 적혀있다. 전소미는 앞서 데뷔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두 차례 공개한 바 있지만 데뷔 날짜를 구체적으로 명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6월 데뷔를 확정한 만큼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앞세워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전소미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원진아 '빵 터지며 청순미!'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 ]배우 원진아가 20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제작보고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액션물로 김래원 외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등이 명품연기를 선보인다. 6월 19일 개봉.




문가영, 격정적인 감정연기 해보고 싶어요




[일간스포츠 양광삼 기자] JTBC 월화극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첫사랑 한수연 역으로 열연한 문가영이 일간스포츠 스튜디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하이, 3년만에 컴백..티저 공개 '성숙해졌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기자 ]이하이가 3년 만에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이하이의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포스터 속 이하이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눈빛과 3년 동안 한층 성숙해진 스타일링으로 이번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COMING SOON' 문구는 3년 동안 이하이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외모 만큼이나 성숙해진 이하이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하늘, 흰 셔츠+청바지..청순의 바이블

 

 


[일간스포츠ㅣ박정선 기자]배우 김하늘이 미모를 과시했다.20일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컷을 통해 김하늘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남다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사진 속 김하늘은 우아한 미소로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밝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준다. 흰 셔츠와 청바지의 심플한 스타일링만으로도 돋보이는 세련미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한편, 김하늘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월화극 '바람이 분다'에서 이별 끝에 다시 사랑과 마주하게 되는 수진 역을 맡아 섬세한 표현력과 한층 깊어진 감정연기로 멜로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9 드림콘서트' 포토 타임


 












[일간스포츠ㅣ김진경 기자  ]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 25회 '2019 드림콘서트'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9 드림콘서트에는 샤이니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NCT DREAM, 정일훈, 마마무, 하성운, AB6IX, CLC, 다이아, 골든차일드 JBJ95, (여자)아이들, TRCNG,, 공원소녀, KARD, 박봄 등이 출연하며 이특, 전소민, 공찬이 MC를 맡는다. 

 

 

 

 

쯔위 '인사하다가 주저앉을 판'


 

[일간스포츠ㅣ김포공항=김진경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18일 오전 일본에서 진행되는 'KCON 2019 JAPAN (케이콘 2019 재팬)'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멤버들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흥행ing"…'걸캅스' 100만 돌파에 이성경X수영X라미란 "감사♥"

 

 

[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영화 '걸캅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주연 배우들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걸캅스'는 어제 오후 1시 기준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주연 배우들의 감사 인사도 이어졌다.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걸캅스'가 100만 관객이 넘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라미란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귀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주먹을 불끈 쥐고 패기 넘치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인기모델 출신 '몸짱' 유하나, K-뷰티니스에서 2관왕 차지!


DSC_7183

 

K-뷰티니스 챔피언십 뷰티비키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유하나 이주상기자


DSC_7253


K-뷰티니스 챔피언십 뷰티비키니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한정은 이주상기자 


DSC_7174


K-뷰티니스 챔피언십 뷰티비키니 부문에 출전한 강유진 이주상기자 


DSC_7078


K-뷰티니스 챔피언십 뷰티비키니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한 정수연주상기자 


DSC_7279


K-뷰티니스 챔피언십 뷰티비키니 부문에서 4위를 차지한 장예지 주상기자 


DSC_7200


K-뷰티니스 챔피언십 뷰티비키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유하나 이주상기자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19일 서울 종로구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에서 ‘제6회 K-뷰티니스 챔피언십’이 열렸다. 이날 챔피언십에는 메이크오버를 비롯해서 마린모델, SF모델, 바디테이너,


라이징스타, 머슬핏, 뷰티비키니, 피지크, 스포츠모델, 디바비키니, 뷰티니스모델 등 총 11개 종목에서 진행됐다. 약 300여명의 선수들의 출전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엉짱 이지현, 엉덩이가 너무 탄탄하죠


엉짱 이지현, 엉덩이가 너무 탄탄하죠[포토]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20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이 열렸다. 피트니스 부문에 출전한 이지현이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무용을 전공한 이예진이 1위를 차지했다.


이지현(2위), 이예나(3위), 정희진(4위), 김자연(5위)이 뒤를 이었다.  2017년부터 아시아대회로 승격된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은 클래식, 보디빌딩, 피지크, 피규어, 피트니스,


모델, 미즈비키니 등 총 7개 종목에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는 약 5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제시, 과하게 파인 상의 입고 도발 포즈

 

 




[온라인 일간스포츠] 제시가 섹시한 몸매를 과시했다. 제시는 18일 인스타그램에 "Yeah i been LIT Actin a fool! Have ya’ll been streaming "DRIPPIN" thoo!!!! If not it’s OUT N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제시는 파격 민소매를 입고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구릿빛 피부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제시는 최근 싸이가 설립한 소속과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DJ 소다, 비키니 차림으로 사다리 오르는 아찔함

 

 



[온라인 일간스포츠 ] DJ 소다가 섹시한 몸매를 뽐냈다.  DJ 소다는 최근 자신의 SNS에 ‘Welcome to Soda’s tree house“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DJ 소다는 비키니를 입고 사다리를 오르고 있다. 볼륨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 나연 '특급 팬서비스'

 

출처=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출처=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트와이스 나연의 특급 팬서비스가 화제다.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은 최근 연세대에서 열린축제 무대에오른 트와이스의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팬이 찍은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팬들을 향해 눈을 맞추며 윙크를 하는 등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연의 특급 팬 서비스를 본 팬들은 "인간 비타민이 따로 없다",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나연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2일 신곡 'FANCY'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온라인 일간스포츠 ㅣ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17일(현지시간) 오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페인 앤 글로리’ 레드카펫에 모델 안야 루빅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칸 영화제 개막작은 미국 인디 영화를 대표하는 짐 자무쉬 감독의 좀비 영화 ‘더 데드 돈트 다이’가 선정됐다. 


 

 

 



에밀리 비샴, 무거운 드레스 탓 아찔상황

 




 

 

[일간스포츠 ㅣ칸(프랑스) 박세완 기자  ] 배우 에밀리 비샴이 17일(현지시간) 오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리틀 조’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칸 영화제 개막작은 미국 인디 영화를 대표하는 짐 자무쉬 감독의 좀비 영화 ‘더 데드 돈트 다이’가 선정됐다. 


 

 

 

 

리순, '청순한 외모에 과감한 노출'

 

 

 



[일간스포츠ㅣ칸(프랑스) 박세완 기자 ] 배우 리순이 18일(현지시간) 오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더 와일드 구스 레이크’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칸 영화제 개막작은 미국 인디 영화를 대표하는 짐 자무쉬 감독의 좀비 영화 ‘더 데드 돈트 다이’가 선정됐다.






수이 허, '입은 듯 안 입은 듯' 파격 시스루

 

 


'디카프리오 마음 뺏은 미모' 카밀라 모로네





토니 가른, 몸매 강조한 '아찔한 유혹 포즈'






레이나 블룸, '내가 왜 그랬을까~'



모니카 벨루치, '우아한 블랙'

 

 

40인치 F컵의 초특급 슈퍼탤런트 브렌다 하루, "180cm 41-24-40 이거든요"

DSC_5992

 

DSC_5990

 

DSC_5994


DSC_6001


DSC_5991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에서 ‘슈퍼탤런트 시즌 12’결선이 열렸다. 태양의 나라 멕시코에서 온 브렌다 하루(22)가 화려한 전통의상을 입고 맵시를 뽐내고 있다.


180cm의 큰 키와 40인치의 가슴라인, 24인치의 잘록한 허리, 41인치의 힙을 자랑하는 엄청난 글래머인 브렌다는 전통의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섹시함은 숨길 수가 없었다.

  

 

 

 

 

벨라 하디드, 레드 드레스로 시선 집중


 


 





[온라인 일간스포츠 ㅣ칸(프랑스) 박세완 기자 ]  모델 벨라 하디드가 17일(현지시간) 오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페인 앤 글로리’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칸 영화제 개막작은 미국 인디 영화를 대표하는 짐 자무쉬 감독의 좀비 영화 ‘더 데드 돈트 다이’가 선정됐다. 


 

 

 


엔팍을 빛내는 '윰프로디테'를 아시나요

 

_KIM9646

 

_KIM9870

 

_KIM9655


cats


_KIM9650



[창원=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엔팍(창원NC파크)을 빛내는 ‘윰프로디테’를 아시나요.올해 NC의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는 큰 변화를 맞이했다. 응원단장을 비롯해 치어리더 대부분이 새로운 얼굴로 구성됐다.


올해부터 랠리 다이노스를 이끌게 된 정유민 치어리더 팀장도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응원단이 새로 구성된 만큼 안무부터 시작해 이것저것 신경쓸 일이 많다.


처음 팀장이라는 직책을 맡았기에 책임감도 크다. 하지만 시즌 초반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간 팀 성적과 신축 구장 효과로 늘어난 홈팬들의 성원은 바쁜 와중에서도 랠리 다이노스를 힘나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몸짱들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 경쟁’

 



 


 

[스포츠서울닷컴ㅣAP 연합뉴스 ] 19일(현지시간) 미얀마 양곤에서 열린 ‘제16회 동남아시아 보디빌딩 선수권대회(South East Asia Bodybuilding and Physique Sports Championships)’에 참가한 여성 보디빌더들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멋진 몸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 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