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효연, 여성미 물씬…따라하고 싶은 봄 스타일링

해피y 2019. 6. 4. 04:21

              

 

 

2019년 05월 10일 금요일.
작성者: ingcoms

 

효연, 여성미 물씬…따라하고 싶은 봄 스타일링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서 소녀시대 효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효연은 루즈한 핏의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와 브라운 컬러의 레이스 크롭탑, 스커트로 스타일리시한 그녀만의 스타일링 완성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모습을 뽐냈다. 

또한,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환한 미소와 함께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탑을 걸쳐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재인 ”'아름다운 세상' 서동현 연기에 '대박' 팬 됐다”

 

 


 



[일간스포츠ㅣ황소영 기자 사진=양광삼 기자  ] 배우 이재인(15)은 당차고 똑 부러졌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분명한 자기 목표와 의지를 드러냈다.


또래여도 깍듯하게 "배우"란 호칭으로 불러주는 것이 특징. 상대방에 쉽게 말을 못 놓는다는 이재인은 JTBC 금토극 '아름다운 세상' 현장이 너무 즐거웠다고 회상했다. 이제야 박환희 배우에게 '언니'라고 부르게 됐다는데, 다시금 한 작품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지난달 1일 열렸던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이재인은 그날의 감격스러운 순간을 떠올리며 "지금도 떨린다"고 했다. 백상 트로피와 마주한 그는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그날의 기쁨을 표했다.

 

 

 

 

백진희 “봉사활동 통해 얻는 게 더 많아…물질이 다가 아니더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 그라치아 매거진이 배우 백진희와의 화보 컷이 담긴 5월호를 공개했다. 푸른 바다가 펼쳐진 발리의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백진희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


발리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한 백진희는 눈부신 햇살 아래에서 조명 없이도 그림 같이 아름다운 화보 컷을 완성했다. 또 페미닌한 단발 헤어와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워너비 미모”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박신혜

 

 

 

[일간스포츠ㅣ박정선 기자] 배우 박신혜가 사랑스러움과 아름다움을 갖춘 ‘워너비 미모’를 가감없이 선보였다. 3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의류브랜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기품있는 아름다움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의 룩을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그는 베이지, 화이트, 핑크,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의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촬영은 18-19세기 유럽의 살롱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The Salo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박신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 속 우아하고 지적인 여성들의 살롱문화를 특유의 사랑스럽고 세련된 감성으로 표현했다.   한편, 박신혜는 영화 ‘콜’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레이양, 새빨간 원피스 입고 뽐낸 완벽 보디라인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 사진ㅣ레이양 인스타그램 ] 방송인 레이양이 팔등신 몸매를 자랑했다.최근 레이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신사진을 게재,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이양은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기다란 팔다리와 작은 환한 미소가 시선을 끈다.한편 레이양은 지난해 종영한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에 출연했다.





EXID 솔지 "'위아래' 부담 NO…대표곡 있다는 게 감사"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지큐 코리아'가 미니 앨범 'W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EXID의 솔지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솔지는 '지큐 코리아'와의 촬영에서 매니쉬한 분위기부터 상큼한 매력과 내추럴한 느낌까지 다양한 의상과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크리스탈,제시카 화보가 따로없는 비주얼

 

 


[일간스포츠ㅣ박찬우 기자 ]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가 3일 오전 샌프란시스코에서 일정소화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크리스탈이과 제시카가 입국장으로 들어서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리스탈,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

 


제시카, 선글라스로 완성한 공항패션


 

 

 

 

박소담, 러블리한 무대인사 패션

 



 


[일간스포츠ㅣ김민규 기자] 박소담이 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무대인사에 참석하고 있다.

 
 


 


조여정, 환한 미소에 더 반짝이는 눈동자


장혜진, '충숙'의 우아한 인사


송강호, 모두를 사로잡은 모습, 목소리



‘검블유’ 임수정X이다히X전혜진, 걸크러시 3인방 케미 예고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의 워맨스 케미가 공개됐다. 만나면 웃음이 끊이지 않을 만큼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걸크러시 3인방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오는 6월 5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에서 포털 업계를 주름잡는 커리어우먼들로 변신하는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극 중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과 2위 ‘바로’를 대표하는 걸크러시 3인방 배타미, 차현, 송가경으로 분해 화끈한 점유율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위로 받았다” 거미, 댄스메들리에 신청곡까지…울산 콘서트 성료

 

 




[일간스포츠컴 조연경기자 ]가수거미가 전국투어 콘서트로 관객들을만나 울산을 뜨겁게달궜다.거미는 1일울산 KBS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HIS IS GUMMY’로 관객들을 만나 뜨겁게 소통했다.


거미는 전주가 흐르자마자 관객들에 박수를 받는 자신의 대표곡들로 폭넓은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울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거미는 어제 콘서트에서 역대급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 타이틀인 ‘This is GUMMY’에 걸맞은 파격적인 인트로와 강렬한 무대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손나은, 가죽 원피스 패션으로 '레전드 직캠' 만든 무대



 

 


[스포츠서울 사진ㅣ유튜브 캡처]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레전드 직캠'을 만들었다.에이핑크는 지난 1일 2019년 우유의날을 맞아 동탄여울공원에서 축하 무대를 펼쳤다.


손나은은 이날 가죽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그는 '슬랜드의 정석'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한편 지난 4월 19일 팬들을 위한 팬송 '에브리바디 레디?(Everybody Ready)'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가인에 웃었다”…방송가 송가인 효과 톡톡

 

 


[일간스포츠ㅣ황소영 기자] 송가인 파워가 그야말로 대단하다. '떴다' 하면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다. 시청률과 화제성 '쌍끌이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행사 몸값이 10~20배 뛰었다고 밝혔는데 그만한 값어치,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로 '중년계 강다니엘'로 불릴 만큼 열띤 인기의 중심에 서 있다.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행사계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것에 이어 방송가에서도 그녀를 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구혜선, HB엔터에 새 둥지…김래원과 한솥밥

 

 


[일간스포츠ㅣ박정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HB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 3일 HB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HB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이 전하며 "구혜선과 새 인연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소속사와 배우, 서로 간의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연기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니 배우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깜직하게 인사하는 야부키 나코

 



[일간스포츠 박찬우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야부키 나코가 3일 오전 일본에서 일정소화차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하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 똘망똘망한 눈동자



장원영, 시선을 강탈하는 미모



 

 

'남궁민♥' 진아름, 바다에서 ”힐링”…행복함 만끽

 

 


[일간스포츠ㅣ황소영 기자] 진아름이 바다에서 힐링 중인 사진이 포착됐다. 모델 진아름은 1일 자신의 SNS에 "힐링"이란 글과 함께 바다에서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아름은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바닷가와 어울리는 수영복, 핫팬츠 패션에 밀집 모자를 곁들였다. 진정한 힐링을 만끽 중인 모습이다. 

앞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배우 남궁민은 11살 연하 연인 진아름에 대해 언급했다. 평소 진아름을 애칭 '애기야'라고 부른다고 밝힌 그는 "내가 봤을 때 너무 아기 같아서 아기라고 부른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김소희 '1인칭 여친샷'

 

사진=맥심코리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스맥심 김소희의 첫 사진집 '속'이 오는 6월 10일 발매된다.글로벌 남성잡지 MAXIM(맥심)은 특별 한정판 시리즈 'MAXIM B-SIDE'의 5번째 주인공으로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출신인 모델 김소희를 낙점했다. 



김소희는 맥심 표지 화보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광고 출연으로 맥심 독자들과 남성 팬들에겐 익숙한 모델. 


김소희의 첫 단독 화보집 '속'은 정식 발매일인 6월 10일을 앞두고 선주문 예약을 받는 중이다. 맥심 관계자는 "사전 예약을 위해 빼놓은 초반 물량을 거의 소진한 상태"라며 "조심스럽게 완판을 예상한다"고 밝혔다. 






신수지, 군살 없는 몸매로 아찔한 수영복 자태




[온라인 일간스포츠 ]리듬 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신수지가 S라인 몸매를 뽐냈다.2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득템! 폭염 잘 이겨내 보자! 첨벙첨벙"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시원한 블루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 출신 다운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둠칫 둠칫'


사진=보미 SN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걸그룹 걸크러시의 보미가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보미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둠칫 둠칫"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서 보미는 핫팬츠 차림으로 무대에서 섹시한 웨이브 댄스를 추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개코 아내 김수미, 우월 비율 뽐낸 수영복 몸매



 

 


[온라인 일간스포츠] 개코 아내 김수미가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 2일 김수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아사랑해♥♥#설정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 위에 씨스루 셔츠를 걸쳐 입은 김수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수미의 비현실적인 여리여리한 몸매에 청순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AOA 지민, 홀터넥에 드러난 마른 몸매 ‘팬들은 걱정’

 

 

[온라인 동아닷컴] AOA 멤버 지민이 스키니한 몸매를 드러냈다.  지난 2일 오후 지민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등 라인이 드러나는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지민은 밝게 웃는 모습이지만, 팬들은 그의 마른 몸을 걱정했다. 많은 팬들은 “더 잘 먹었으면 좋겠다” “너무 말랐다”면서 걱정하는 댓글을 달았다.한편 지민이 소속된 AOA는 민아를 제외한 멤버 5명이 지난달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여자 '로보캅' 신선옥 경사, 피트니스 대회를 석권한 '팜므파탈' 여경!

 

KakaoTalk_20190523_164802935a

 

KakaoTalk_20190523_164759570


KakaoTalk_20190523_164801287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총을 든 미녀라 ‘팜므파탈’이라고 해야 하나? 힘없는 어린이와 청소년 등, 약자들을 보면 발 벗고 나서는 ‘민중의 지팡이’라고 해야 할까? 어떤 옷을 입어도 ‘태’가 나는 멋스러움 덕에 ‘모델’이라고 불러야 할까?

경기남부경찰청 소속 신선옥(30)경사가 일을 냈다. 신선옥 경사는 지난 5월 19일 ‘IFBB PRO 리저널 오픈’ 비키니 부문에서 3위를 한데 이어 26일 열린 ‘수원시장배 보디빌딩대회’에서 비키니와 스포츠모델 부문에서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건강과 매력을 동시에 과시했다.


 언뜻 보면 경찰이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은 앳되고 여린 소녀 같지만 신선옥 경사는 태권도 4단, 유도 1단의 유단자다.


 

 

 

'못생긴' 아프리카TV BJ 와꾸대장봉준, 미스맥심 이예린-안소영과 더블데이트


MAXIM_2019년_6월호_화보_BJ 와꾸대장 봉준_이미지_01

 

ㅊ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아프리카TV 대통령, BJ 와꾸대장봉준(이하 봉준)이 남성지 MAXIM과 만나 미녀 모델들과 화보 촬영을 마쳤다. 맥심 6월호에 공개된 이번 화보에는 봉준과 맥심의 전속 모델인 미스맥심 2명이 참여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정도윤 에디터는 “봉준이 두 미녀 사이에서 자신 있게 등장하는 게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날 봉준은 매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촬영이 끝나자 “너무 빨리 끝난 게 아니냐”라며 아쉬워했다고.

 

 

 

 

미란다 커, 치명적인 노출...'보일듯 말듯' 


 

 

[온라인 일간스포츠]톱 모델 미란다 커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 끈다. 미란다 커는 1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미란다 커는 속살이 훤이 들여다 보이는 꽃무의 시스루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세계적인 톱 모델 다운 포즈를 선보였다.한편 미란다 커는 억만장자 CEO 에반 스피겔과 결혼했다.

  

 

 

 

 

한국 좋아한다는 日 모델 하루카제의 '일상 미모'


 

 



[스포츠서울 사진ㅣ하루카제 SNS]일본 모델 하루카제가 화제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이 좋아 유학 생활도 했다는 일본 모델'이라는 제목의 글로 하루카제의 사진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한국을 여행하며 찍은 사진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하루카제는 SNS서 약 1만2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플로렌스 웰츠, 조명 아래 빛나는 실루엣   

가수 플로렌스 웰츠가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9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AFP 연합뉴스

 

 

[출처: 서울신문ㅣAFP 연합뉴스] 배가수 플로렌스 웰츠가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9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챔스리그를 질주한 그녀는? 맥심을 장식한 22살의 모델 킨제이 볼란스키!

 

z

 

KakaoTalk_20190603_073843892

 

KakaoTalk_20190603_073843425


KakaoTalk_20190603_073842306


KakaoTalk_20190603_073841781


KakaoTalk_20190603_073840662


KakaoTalk_20190603_073839737


KakaoTalk_20190603_073839137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지난 2일 스페인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유럽축구연맹이 주관하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렸다. 리버풀이 토트넘을 2-0으로 이기며 14년 만에 찬란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새벽부터 손흥민과 함께 그의 소속팀인 토트넘을 응원했지만 아쉽게 패배하며 한숨을 지었다. 비록 패배했지만 손흥민은 토트넘 선수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으며 맹활약을 펼쳐 세계 축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영복 난입녀의 최후'

 

사진=킨제이 블란스키 SN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난입해 경기를 중단시켰던 여성의 SNS 계정이 결국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난입해 화제가 되었던 러시아 모델 킨제이 블란스키의 SNS 계정은 이날 경기 후 반자절 만에 약 140만명 으로 늘어났으나 삭제가 되었다. 


이에 킨제이는 트위터에 새로운 개정을 개설해 "내 인스타그램이 해킹당했다"라며 "하룻밤 사이에 250만 팔로워로 성장했다. 내 인생에서 가장 미쳤던 24시간이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비키니의 계절'

 

[이미지출처=UPI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일 마이애미 패션위크가 진행중인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있는 아이스 팰리스에서 열린 글로리 앙의 패션쇼 무대에 오른 모델이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아한 자태'

 

[이미지출처=AFP연합뉴스] 

 

[아시아경제 배병민 기자] 2019년 6월 2일 캘리포니아 주 웨스트우드 리젠시 빌리지 극장에서 열린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 레이크 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는 사람이 더 민망한 패션쇼

 

보는 사람이 더 민망한 패션쇼 (EPA=연합뉴스)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파리패션위크 '2016 봄/여름 기성복 컬렉션' 전시회 중 두 명의 모델이 미국 디자이너 릭 오웬스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EPA=연합뉴스)


패션쇼 진기명기 (AP=연합뉴스)


독특한 패션쇼 세계 (EPA=연합뉴스)


파리패션위크 '2016 봄/여름 기성복 컬렉션' (EPA=연합뉴스)


파리패션위크 '2016 봄/여름 기성복 컬렉션' (EPA=연합뉴스)


파리패션위크 '2016 봄/여름 기성복 컬렉션' (EPA=연합뉴스)



[스포츠서울ㅣEPA=연합뉴스]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파리패션위크 '2016 봄/여름 기성복 컬렉션' 전시회 중 두 명의 모델이 미국 디자이너 릭 오웬스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섹시함과 유연함을 동시에’…환상의 폴 피트니스

 

 



[서울신문 신화 연합뉴스] 2일(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2019 토론토 프로 슈퍼쇼(Toronto Pro SuperShow)’중 폴 피트니스 대회 참가자들이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요정처럼 날아서'

 

[이미지출처=로이터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30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ICC 크리켓 월드컵 잉글랜드 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개막전에서 한 여성이 트로피를 들고 와이어에 매달린 채 이동하고 있다.

 

 

 

 

이정은6 'US여자오픈 접수'…"첫 우승이 메이저"


이정은6 'US여자오픈 접수'…"첫 우승이 메이저"(2보)

 

이정은6가 US여자오픈 우승 직후 트로피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찰스턴(美 사우스캐롤라이나주)=Getty images/멀티비츠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핫식스' 이정은6(23ㆍ대방건설)가 '메이저 퀸'에 등극했다.3일(한국시간)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골프장(파71ㆍ6535야드)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두번째 메이저 제74회 US여자오픈(총상금 550만 달러)


최종일 1언더파를 작성해 2타 차 우승(6언더파 278타)을 일궈냈다. 올해 LPGA투어에 데뷔해 9개 대회 만에, 그것도 미국의 '내셔널타이틀'을 접수해 더욱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우승상금이 무려 100만 달러(12억원)다. 



 

 

 

 

챔스 결승 운동장 난입한 수영복 차림의 여성

 

1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과 리버풀(잉글랜드)과의 결승전 도중 한 여성이 운동장에 뛰어 들어 보안요원들이 여성을 끌고 나가고 있다. [AP 뉴시스]


 

[일간스포츠ㅣAP 뉴시스 ] 1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과 리버풀(잉글랜드)과의 결승전 도중 한 여성이 운동장에 뛰어 들어 보안요원들이 여성을 끌고 나가고 있다.




토트넘-리버풀 챔스 결승 ‘난입 관중 정체는?’





 



 


[서울신문 AFP·EPA 연합뉴스] 1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 토트넘과 리버풀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관중이 난입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사건의 주인공은 러시아 수영복 모델 킨제이 볼란스키(Kinsey Wolanski)로 추정된다고 데일리메일, 미러 등 영국 언론은 전했다. 


**댓글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 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