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풍성한 꽃향기만큼 다양한 표정의 '김도연'

해피y 2019. 6. 16. 22:18

                                                                   

 

 

2019년 06월 17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풍성한 꽃향기만큼 다양한 표정의 '김도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김도연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찍은 영상이 공개됐다.김도연은 풍성한 꽃향기만큼 다양한 표정의 선보이며 통통 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풍성한 향기를 표현하기 위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펼쳤는데, 한번에 OK 사인을 받아 모든 스태프들이 반해버렸다는 후문이다.무한한 매력을 지닌 도연의 모습은 '하퍼스 바자' 3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현영 "레인보우 성격 모난 사람 없어, 사이 좋은 비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사이 좋은 걸 그룹으로 정평이 나있는 레인보우의 막내 조현영이 최근 상영했던 영화 '내 안의 그놈'에서 발랄한 일진 '윤지'역할로 관객을 사로 잡았다.


레인보우 해체 이후 그녀는 연기 도전 말고도 유튜브 채널 '조현영TV'의 크리에이터로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무던하게 애쓰는 중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조현영과 Bnt가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무결점 비주얼…레드벨벳 조이 티저 이미지 공개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핫 컴백’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조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레드벨벳은 오늘(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조이의


무결점 비주얼과 고혹적인 눈빛이 어우러진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안녕, 여름 (Parade)’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록곡 ‘안녕, 여름 (Parade)‘은 화려한 신스 멜로디에 다양한 효과음이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후렴구의 브라스 사운드와 반복되는 자전거 벨 소리가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여름 도심 속에서 자전거를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장면을 가사로 풀어냈다. 

 


 

 

 

최소미, 시원한 물놀이 인증샷 "신이 내린 몸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모델 최소미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에 힘 딱 주고 허리 딱 꺾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최소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미모와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끌었다.이외에도 외출복으로 역대급 골반 라인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최소미는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피팅 모델로 활동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온라인 일간스포츠 ]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 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낸 볼륨이 아찔함을 더했다.




 

 

 

하니, 트레이닝복 하나로 끝 미모가 다했다

 







 

[일간스포츠ㅣ김민규 기자] EXID 멤버 하니가 14일 오후 서울 신사동의 한 매장에서 진행된 스포츠브랜드 리복의 홍보이벤트 포토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유빈, 물오른 미모 '각선미는 덤'



혜림,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김슬기천재' 보너스베이비 문희, 베일에 싸인 해커 출신 직원 변신

 

 


[일간스포츠ㅣ황소영 기자 ] 해커 출신의 4차원 능력자 최문희(김연섭)가 인공지능 댓글 제조기 어플 등 소장하고 싶은 가상 어플들을 소개한다.

오늘(14일) 모바일 전용 1인칭 인터랙티브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4회가 공개된다. 사용자가 마치 주인공의 휴대폰을 쥐고 있는 것처럼 직접 내용을 만들어나가는 신개념 앱드라마 '김슬기천재'의 이번 에피소드 주인공은 바로 '낚시왕닷컴' 능력자 직원 최문희다. 

 

 

 

 

 

아이린, '손하트에 윙크까지!'

 




 


[일간스포츠ㅣ박세완 기자] 모델 아이린이 1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별관에서 열린 ‘해피투게더 4’ 녹화 현장에 참석해 출근길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해나, '흠 잡을 곳 없는 예쁨'



장윤주, '반가움에 두 손 들고 인사'



조윤희, '여신의 발걸음'



이현이, '수수한 화이트룩'



김진경, '천사의 미소'



조윤희, '패션까지 완벽'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y4


y5


y6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36의 황금 라인을 과시했다.


특히 투명한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탄탄한 힙라인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호리병 몸매를 강조한 배꼽티로 캐쥬얼함과 함께 섹시미도 발산했다.  

2015년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한 윤체리는 그 동안 용인 스피드웨이를 비롯해서 전남 인터내셔널 서킷, 인제 스피디움에 서며 화려한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는 KRC의 대표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22인치 개미허리' 원챔피언십 링걸 유다연,"눈빛은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블랙홀 같대요"


y3


y1


y2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원챔피언십 링걸 유다연이 22인치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등 최근 자신의 SNS에 ‘몸매끝판왕’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유디연은 동료 링걸인 김지나와 함께 사진 속에서 블랙 원피스로 세련된 맵시를 자랑했고, 블랙 비키니로 시크한 매력도 뽐냈다.

특히 뒷모습으로 처리한 블랙 비키니 모습에서는 22인치 잘록한 허리로 모델 중 최고의 호리병 몸매를 가지고 있음을 과시하기도 했다. 유다연은 김지나 등과 함께 15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원챔피언십 : 레전더리 퀘스트’에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원챔피언십 : 레전더리 퀘스트’에는 한국의 추성훈(44)이 아길란 타니(24·말레이시아)를 상대로 미들급에서 메인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환상의 미모' 로드걸 임지우,로드FC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광고모델로 거듭나


DSC_3810
 

DSC_3715


DSC_3718


DSC_3673


DSC_3958



[스포츠서울 글·사진 원주 | 이주상기자] 14일 강원도 원주시 원주인터불고 호텔에서 ‘굽네몰 로드FC 영건즈 43’ 및 ‘굽네몰 로드FC 054’ 계체가 열렸다.


로드걸 임지우가 계체에서 변함없는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임지우는 이날 170cm의 큰 키를 더욱 갸름하게 보이는 22인치의 허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로드FC의 자회사의 모델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군살도 사랑하기" 예은, 당당한 수영복 자태'

 


[스포츠서울 사진ㅣ핫펠트 SNS] 가수 핫펠트 예은이 날씬한 자태를 공개했다.13일 오후 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군살도 사랑하기. 쌩얼도 사랑하기. 주름도 사랑하기 #bodypositive 나부터 사랑하기 #lovemyself"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스윔웨어를 입고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장기 없는 청순한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예은은 MBC Music 예능 프로그램 '지니 스테이지'에 출연 중이다. 





'여름 성큼' 수영복 자태


사진=이아윤 인스타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스맥심 이아윤이 청순 섹시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최근 이아윤은 자신은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아윤은 검은색 모노키니에 레이스 비치웨어를 입고 있다.  







류세비 '한줌 허리'


사진=류세비 인스타그


사진=류세비 인스타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머슬퀸 류세비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최근 류세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들을 올렸다.


사진 속 류세비는 검은색 바탕에 흰색 플라워 프린트가 있는 비키늘 입고 포즈를 취하고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탄탄하게 자리잡은 11자 복근과 개미허리가 눈에 띈다.








'과감한 패션'


사진=정유나 인스타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정유나가 과감한 노출로 관능미를 자랑했다.  최근 정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유나는 검은색 망사가 돋보이는 보디수트에 흰 숏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의 버클을 풀러 과감하게 내린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유나는 남성잡지 맥심 6월호 란제리 화보를 찍어 인기를 얻기도 했다.


 




 

레깅스도 신세경이 입으면 다르다! 청순 여신의 품격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사진 | 신세경 SNS]배우 신세경의 운동복 차림이 주목된다.최근 신세경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여러 장의 운동복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세경은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활동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한 운동복 브랜드 모델로 나선 신세경은 넘치는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신세경은 지난 2004년 드라마 '토지'를 통해 데뷔했다.


 

 

 

 

현아 '즐거운 일상'

[포토] 현아 '즐거운 일상'

 

[포토] 현아 '즐거운 일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현아의 일상이 연일 화제다. 현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현아는 즐겁게 춤을 추며 웃고 있다. 한편 현아는 가수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에서 활동중이다.



 


 

 

 

 

청하, 도발적 눈빛 '플러리싱'

 

 


[일간스포츠ㅣ황지영기자] 가수 청하가 두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청하는 1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2차 포토 티저를 업로드했다.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금발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던 청하는 2차 포토 티저를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우주소녀 데뷔 이래 첫 ‘엠카’ 1위 “잊지 못할 하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이래 첫 1위에 올랐다.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우주소녀가 신곡 'Boogie Up'(부기 업)으로 6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016년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거머쥔 우주소녀는 감격의 눈물 수상 소감으로 행복한 기쁨을 나눴다.
 
더불어 우주소녀는 지난 12일 SBS MTV ‘더 쇼’ 1위에 이어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음악방송 첫 2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주소녀는 ‘엠카운트다운’ 첫 1위와 2관왕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법’ 레드벨벳 예리 출격…미모+털털+친화력 매력 발산

 

 

[동아닷컴ㅣ박세완 기자]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에 대세 아이돌인 ‘레드벨벳’의 예리가 새 멤버로 출격해 시선이 집중된다. 


황금인맥으로 연예계 대표 ‘핵인싸’로 통하는 예리는 정글에서도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해 병만족 언니 오빠들의 최애 부족원으로 등극했다. 그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탱탱볼 같은 매력을 보여주며 막내 부원으로 활력을 더했다고 한다. 

또한 예리는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다른 털털한 반전 매력도 선보였다. ‘아재림’이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그녀는 몰아치는 파도에도 거침없이 해산물 채취에 도전해 눈길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육지 사냥에서도 날렵한 모습을 보여 모두에게 기대감을 안겨줬다.

 

 



카라타 에리카, 국내에서 사랑받는 청순한 매력의 日 배우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의 미모가 주목받고 있다.카라타 에리카는 국내의 한 휴대전화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이병헌, 한효주 등이 소속된 BH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국내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 카라타 에리카는 청순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한편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015년 후지TV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를 통해 데뷔했다.


 


 

 

엘리자베스 올슨, 중요한 그 곳이 '아찔천만' 



 

 











[온라인 일간스포츠 ] 엘리자베스 올슨의 과거 사진이 시선을 모은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엘리자베스 올슨'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엘리자베스 올슨의 치마자락이 바람에 흩날려 중요 부분이 노출되는 민망하고도 아찔한 모습이다. 한편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라이프는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 중임을 보도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헐리우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쌍둥이 올슨 자매 애슐리와 메리 케이트 올슨의 막내 동생으로 지난 2011년 영화 '사일런트 하우스'로 데뷔, '레드 라이트' 등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그녀는 헐리우드판 '올드보이'에서 배우 강혜정이 맡았던 미도 역인 '마리'로 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4월 개봉한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스칼렛 위치 역을 맡아 뛰어난 액션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짜릿한 축제


 


 

 


[출처: 서울신문ㅣAP 연합뉴스 ] 니콜 로스크(왼쪽)와 할라 윌리엄스가 14일(현지시간) 맨체스터 텐에서 열린 ‘the Bonnaroo Music and Arts Festival’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킴 카다시안, 주요부위 가린 역대급 드레스…'눈 둘 곳 없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유명 모델 킴 카다시안이 미국 LA에서 열린 할리우드 뷰티 어워즈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치어리더 원민주 `뒤태 뽐내기`

 

 

 


[온라인 동아닷컴   ] 13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서 KIA 치어리더 원민주가 그라운드에서 응원의 흥을 북돋우는 댄스를 펼치고 있다. 

 

 

**댓글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 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