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백지영이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에 출연한다.2019년 8월 15일 광복절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김호상 CP/고국진 PD)이 방송된다.
‘별 헤는 밤’은 다큐멘터리와 쇼가 결합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로서 윤동주의 시와 삶, 음악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전망이다.
낸시랭 근황 공개, 비교적 수척해진 얼굴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dimg.donga.com%2Fwps%2FSPORTS%2FIMAGE%2F2019%2F07%2F03%2F96300406.1.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dimg.donga.com%2Fwps%2FSPORTS%2FIMAGE%2F2019%2F07%2F03%2F96300433.1.jpg)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근황을 공개했다.2일 낸시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내일 작업실 이사일. 감사합니다 하나님. Amen. 리키&하니와 함께 현재 작업실에서 작품들 포장하고 짐 정리하고서
화구박스 몇 개 필요해서 근처 화방 문구점 가는 길. 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낸시랭은 옅은 화장을 하고 가벼운 미소를 짓고 있다. 한층 편안해 보이는 모습. 하지만 비교적 수척해진 얼굴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낸시랭은 지난 2017년 12월 왕진진과 결혼 후 여러 고난을 겪은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남편에게 폭행과 감금을 당했다며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정소민, ‘리틀 포레스트’ 합류…이서진·이승기·박나래 호흡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dimg.donga.com%2Fwps%2FSPORTS%2FIMAGE%2F2019%2F07%2F03%2F96301161.1.jpg)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정소민이 SBS 새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한다.정소민은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최근 SBS 파워FM ‘영 스트리트’의 DJ로도 활약하며 ‘대세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로 이어지는 ‘믿고 보는 조합’의 마지막 자리를 채울 여자 멤버 섭외는 고심을 거듭했다.
아이들을 세심하게 케어하는 ‘돌봄 하우스’가 콘셉트인 만큼 돌봄에 최적화된 멤버를 찾았고 제작진의 특별한 취지에 정소민이 적극 공감하면서 ‘리틀 포레스트’를 함께 하게 됐다.
이다해 50억 빌딩, 똑부러진 투자 한 번에 20억원 이상↑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dimg.donga.com%2Fwps%2FSPORTS%2FIMAGE%2F2014%2F03%2F27%2F62051044.3.jpg)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이다해가 성공적인 빌딩 투자로 주목받고 있다. 빌딩중개법인 ‘빌사남’에 따르면 이다해는 지난 2014년 10월 논현동에 위치한 지상 2층짜리 빌딩을 주변 시세보다 3.3㎡당 500만원 저렴한 4500만원에 매입했다.
해당 빌딩은 초역세권 입지라는 장점을 갖췄으나 경사면에 위치해 통행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낮은 용적률 또한 단점 중 하나.하지만 이다해의 빌딩은 당시 33억원에서 현재 최고 55억원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사면에 접해 있는 층을 ‘지하층’으로 인정받아 1개 층을 더 갖게 된 덕분. 이다해의 50억 빌딩은 기존 지상 2층까지 건물을 허물고 지하 1층에 지상 4층짜리로 재건축됐다. 똑똑한 투자로 이다해는 ‘50억 빌딩’의 소유자가 됐다.
김예원 “라디오-작품 마치고 큰 공허함 느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김예원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를 통해 여름의 기운을 전했다. 뜨거운여름 햇살 아래에서 계절을 온전히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예원은 밝고 청량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눈도 뜨기 힘들만큼 강한 햇살 아래에서 진행된 촬영임에도 김예원은 온전히 촬영에만 집중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와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를 마치고 공허해진 마음을 달래는 중이라는 말과 함께 실제 자신의 모습에 대한 이야기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 생애 처음으로 가지는 휴가에 설레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배우로서 다음을 준비하는 것에 대한 생각도 드러냈다. 배우 김예원의 진솔한 이야기와 색다른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미경,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돌아온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배우 김미경이 채널A 새 금토극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을 통해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5월 종영한 tvN 수목극 '그녀의 사생활'에서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는 생활력 강한 똑순이 엄마이자 뜨개질 덕후 고영숙으로 활약하며,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던 김미경이 7월 5일 첫 방송될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복귀한다.
이다희, '검블유' OST에도 참여…작품 애정 고스란히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이다희가 tvN 수목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OST 작업에도 참여한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3일 일간스포츠에 "배우 이다희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바탕으로 '검블유' OST에도 참여했다"고 귀띔했다.
현재 이다희는 '검블유'에서 차현 역을 맡아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임수정, 전혜진과의 워맨스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 중이다.
박효신 소속사 대표, 프로포폴 투약 의혹에 ”사실무근”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 가수 박효신(37)의 소속사 대표 A씨가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실무관'이라고 말했다.박효신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불거진 대표 A씨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과 관련 "사실무근이다"고 전했다.
앞서 A씨가 마약류인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아 서울중앙지검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박효신은 지난 6월 30일 시작한 20주년 콘서트를 13일까지 이어간다. 총 11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이 끝나면 박효신은 4억여 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당한 것에 대한 법적 대응을 이어간다. 피소 사실에 대해 박효신은 "전속계약을 조건으로 타인에게 금전적 이익을 취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