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루나, 커피 마시는 모습도 아찔하게

해피y 2019. 9. 23. 22:32

              


 

 

2019년 09월 24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루나, 커피 마시는 모습도 아찔하게






[온라인 일간스포츠] 커피를 마시는 루나의 모습도 아찔하다.22일 에프엑스 루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엔 항상 카푸치노 + 슈가"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루나가 이른 아침 커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루나는 가슴 라인이 살짝 보이는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자랑했다.




 

 

 

김성령, 연극 무대로 돌아간 이유 “정신 차리기 위해”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 김성령이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김성령은 오는 9월 20일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매혹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김성령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운 미모와 고혹미로 시선을 붙들었다. 

김성령은 최근 연극 ‘미저리’에서 애니 윌크스를 연기했다.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성령은 오랜만에 연극 무대로 다시 돌아 간 이유에 대해 “너무 일이 하기 싫어서다.


연극을 하면 내 마음에 열정이 다시 생기려나? 싶더라. 연극이 얼마나 고달픈지 아니까 이걸 해야 내가 정신을 차릴 것 같아서 극한 상황으로 나를 몰아 넣은 거다. 일단 시작하면 허투루 할 수는 없다”라고 답했다. 


 

 


김현주 “꽃꽂이 자격증→드럼 연주까지…배움에 관심 많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믿고 보는 배우 김현주의 <엘르> 10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인기리에 종영한 OCN 드라마 <왓쳐>에서 ‘한태주’ 변호사로 열연한 배우 김현주. <엘르>


10월호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김현주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초록색 수트와 강렬한 블랙 가죽 원피스는 물론 내추럴한 화이트 셔츠까지 훌륭하게 소화하며, 기존에 잘 보여지지 않았던 세련되고 시크한 모습으로 그녀의 연기력 못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염정아 “대본 없는 ‘삼시세끼’, 긴장→힐링되더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배우 염정아와 화보 촬영을 위해 방콕으로 떠났다. 매 순간 우아한 움직임을 보여주어 함께 한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


최근 <삼시 세끼: 산촌편>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산촌 생활 비하인드 스토리와 여전히 식지 않은 열정에 대해서도 들려주었다.


 

 

 

해바라기 같은 매력, 차오루의 셀카






[온라인 일간스포츠] 해바라기 앞에서 셀카를 찍은 차오루가 화제다.22일 차오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개제했다.주황색 티셔츠와 검은 모자를 쓴채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해바라기 같은 활짝 핀 매력을 뽐냈다. 한편 차오루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엘의 여러 얼굴…어떤 메이크업도 찰떡







[제공 = 코스모폴리탄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현아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이하 LA)에서 화보를 촬영했다.현아는 매 컷 다른 표정과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뽐냈다.


인터뷰에서 패션이란 ‘또 다른 내 모습을 보여주는 나의 표현 방식. 끊임없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게 패션인 것 같다’ 고 말한 것처럼 모던한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현아의 모습을 또 한번 보여주었다.
 
인생의 재미있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TODAY! 예상 불가한 하루가 제일 재미는 것 같다. 예측할 수 없고, 변화무쌍한 일이 매일 일어나잖아요.” 라며 하루하루를 즐기며 살아가는 가치관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프듀101' 출신 강시원, 10월 2일 새 미니앨범 '슈파 디바'로 컴백 확정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사진 = JTM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강시원이 자신의 첫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23일 강시원 측 관계자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강시원의 새 미니앨범 ‘슈파 디바(SUPA DIVA)’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데뷔 싱글 ‘클릭 클릭(CLICK CLICK)’에 이은 강시원의 두 번째 신보로, 미니앨범인 만큼 한층 더 다양해지고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기대케 한다.
 
강시원은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해 안정적인 라이브와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뽐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첫 단독 팬미팅…에프엑스 루나의 홀로서기



 


[스포츠동아 백솔미 기자]  여성그룹 에프엑스 출신 루나가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다.루나는 11월 3일과 4일 일본 오사카의 차야마치 플라자 스테이지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단독 팬미팅은 2009년 데뷔 이후 처음이다. 

이를 통해 루나는 독자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2015년 엑프엑스의 정규 4집 이후 음악프로그램 출연 등 공식적인 활동이 줄어들 때부터 일찌감치 솔로 무대를 모색해왔다.


2016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2018년과 2019년 잇따라 신곡을 공개한 그는 올해 5월 처음으로 솔로 콘서트를 열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빔밤붐' 로켓펀치 “러블리즈 응원 많이 해준다”…데뷔 첫 뷰티 화보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지난 8월 ‘빔밤붐’으로 데뷔한 로켓펀치가 치카이치코 레드립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로켓펀치는 ‘러블리즈’가 속한 엔터테인먼트의 차기 그룹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러블리즈 선배가 정말 많이 응원해준다. 덕분에 자신감도 붙고 에너지도 충전됐다. 최선을 다해서 인정받는 후배 그룹이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Mnet ‘프로듀스 48’ 출신 쥬리, 소희, 수윤은 “프로그램을 통해 노력한 시간만큼 무대에서 빛난다는 걸 배웠고 꿈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졌다. 지금 흔들리지 않을 수 있는 건, 그때 느낀 고마움과 간절함 덕분이다”고 전했다.

 




 

 

"보기만해도 아찔"…서정희 딸 서동주, 한밤의 비키니 인증샷 






[일간스포츠 박세완 기자 ]배우 문가영이 2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예능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은 읽고 싶어 구입했지만, 살기 바빠서, 내용이 어려워서, 혹은 생각보다 재미가 없어서 완독하지 못한 스테디셀러 책들을 알기 쉽게 풀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24일 첫방송된다. 


 

 


 

 


수지, 예쁨 가득한 미모






[일간스포츠 박찬우 기자]가수걈배우 수지가 23일 오전 파리에서 열리는 디올 컬랙션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아이린, 예쁜 눈동자






[일간스포처 박찬우 기자]모델 아이린이 23일 오전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로제, 시선을 압도하는 매력


 




[일간스포츠 박찬우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23일 오전 생로랑 파리 패션쇼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청순 글래머 서동주...이 몸매 실화냐?

 





[온라인 일간스포츠]방송인으로 활동하겠다고 선언한 서정희 딸 서동주가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동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키터랑 와인마시기 딱 좋은 주말이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동주는 와인잔을 든 채 밝게 미소 짓거나 강아지를 안고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한편 서동주는 최근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예고했다. 


 

 


 

 

이하늬,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이탈리아도 홀린 미모

 

이하늬2


이하늬


이하늬3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이하늬가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했다.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지난 21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한국 대표로 이하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펌킨 컬러의 셋업 수트에 콤팩트 박시즈 백을 착용한 이하늬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모+몸매 완벽" 공서영, 레드 원피스로 뽐낸 고혹美

 

공서영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방송인 공서영이 잘록한 허리로 남다른 몸매를 과시했다.최근 공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레드. 살 빠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공서영은 원피스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특히 강렬한 레드 의상을 완벽 소화, 매혹적인 분위기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싱그러운 매력도 더해 동안 비주얼을 돋보이게 했다.한편 공서영은 JTBC 교양 프로그램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를 MC로 활약 중이다.




E컵의 더블걸 민한나, CJ로지스틱스팀의 대표모델도 겸업하고 있어요

E컵의 더블걸 민한나, CJ로지스틱스팀의 대표모델도 겸업하고 있어요[포토]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격투기단체 더블지FC의 링걸인 더블걸로 활동하고 있는 민한나가 최근 자신의 SNS에 볼륨감 넘치는 자태를 뽐내며 절정의 섹시함을 자랑했다. 또한 오는 10월 열리는 더블지FC 03의 포스터도 게시해 소속팀에 대한 끈끈한 애정을 나타냈다.

174cm의 큰 키에 21인치 잘록한 허리, E컵의 가슴라인을 자랑하는 민한나는 최근 서울 종로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보촬영에서 숨막히는 매력을 과시했다. 가슴이 깊게 탱크톱과 105cm의 롱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키니진으로 촬영장을 뜨겁게 달궜다.





 


제시, 오늘(23일) 컴백…거침없는 대답 ‘Who Dat B’ 발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사진=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래퍼 제시(Jessi)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ho Dat B(후댓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제시가 피네이션(P NATION)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 'Who Dat B'는 강렬한 힙합 장르의 곡이자, 제시 특유의 소울과 감성이 온전히 담긴 트랙이다.
 
DJ Snake(디제이 스네이크)와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의 ‘Let Me Love You(렛 미 러브 유)’, Camila Cabello(카밀라 카베요)의 'Havana(하바나)', Post Malone(포스트 말론) 'Goodbyes(굿바이)', Fifth Harmony(피프스 하모니) 'Work From Home(워크 프롬 홈)'을 프로듀싱 한 Brian lee(브라이언 리), Jessie Lauren Foutz(제시 로렌 퍼츠) 팀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잘록 허리+애플힙' 클라라, 뒤태까지 완벽
 

 


[스포츠서울 사진ㅣ클라라 SNS] 배우 클라라가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10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강렬한 핫핑크 원피스로 굴곡진 보디라인을 드러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애플힙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국적인 풍경까지 더해져 화보 분위기를 자아냈다.한편 클라라는 10일 개봉한 중국 영화 '침입자들'에 깜짝 출연했다.




 

 

'Firework' 라붐 "마지막이라 생각하면서 간절하게 준비했다"
 

라붐 3

 

라붐 7


라붐 5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5인조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지엔, 해인, 솔빈)이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라붐은 생애 첫 정규앨범 ‘투 오브 어스(Two Of Us)’를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와 성장을 가감없이 담아냈다.


멤버 소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파이어워크(Firework)’는 ‘체온’과 ‘불을 켜’의 연장선에서 라붐의 또 다른 성숙미를 뽐내고 있고, 단체곡 외에도 멤버들이 솔로 자작곡을 수록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소현, 델타항공의 스튜어디스로서 머슬마니아에서 5위해
 

김소현, 델타항공의 스튜어디스로서 머슬마니아에서 5위해[포토]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유명 항공사인 델타 항공에서 스튜어디스로 일하고 있는 김지원이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김지원은 커머셜 모델 톨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은 전국에서 선발된 300여명의 몸짱들이 경연을 펼쳤다.  

피트니스가 전 국민적인 관심사로 떠오른 것을 말해주듯 참가자들의 직종도 다양했다. 미스춘향, 미스맥심, 걸그룹 멤버, 아나운서, 패션모델, 스튜어디스, 배우, 경찰공무원, 유튜버, BJ, 의사, 연구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참가했다.



미스춘향 김효진, 환상적인 얼굴과 라인으로 머슬마니아에서 5등해




파워 인플루언서 겸 BJ 윤예선, 탱탱한 힙으로 머슬마니아 4위를 차지했어요





맥스큐 커버모델 배이지, 환상의 애플힙으로 머슬마니아에서 3등했죠





 미스맥심 정예리, 이 몸매면 머슬마니아 그랑프리는 당연하죠



 머슬마니아 비키니 그랑프리 장여진, 스튜어디스 출신의 환상적인 매력의 소유자!


 



 

제니, 흰색 시스루 의상으로 강조한 섹시美 ‘치명적인 눈빛’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사진=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지난 8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도 블링크가 있어서 행복했어요.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제니가 지난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인 무대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흰색 시스루 의상을 입은 제니는 섹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마일리 사이러스, 동성연인 케이틀린 카터와 결별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마일리 사이러스가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2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매체 피플에 따르면 마일리 사이러스와 케이틀린 카터가 한 달 만에 결별했다.  


피플은 한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마일리 사이러스는 케이틀린 카터와 진지한 관계를 원하지 않았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케이틀린 카터와 매일 함께 지냈지만 이제는 자신의 일에 집중하고 싶어한다”라고 보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마일리 사이러스와 케이틀린 카터는 더 이상 연인 관계는 아니지만 좋은 친구 사이이다”라며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결별 보도가 나고 케이틀린 카터는 마일리 사이러스 인스타그램에 그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겼다.  




 


라센 톰슨, 강렬한 레드립으로 섹시美 뿜뿜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할리우드 배우 라센 톰슨의 섹시한 레드립이 화제가 됐다. 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라센 톰슨은 이날 미니 원피스를 입어 각선미를 뽐냈다.


또한 강렬한 레드립으로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라센 톰슨은 배우이자 모델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중이다. 

 

 

 

 

에밀리아 클라크, 과감히 드러낸 볼륨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22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제 71회 에미 시상식에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가 참석했다. 

 

 

 

 

 

젠데이야, 속살 드러낸 파격 시스루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 22일(현지시간) LA에서여 열린 제 71회 에미 시상식에 배우 젠데이야가 참석했다. 


 

 

 

 

피아 미아, 심부름을 하는것 뿐인데 화보짤 생성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할리우드 가수 피아 미아의 근황이 포착됐다.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심부름을 하기 위해 거리로 나온 피아 미아는 찢어진 청바지에 분홍색 크롭탑을 매치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또


한 그녀는 일상을 담았을 뿐인데 화보 촬영을 연상시켜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한편, 피아 미아는 2014년 EP 앨범 ‘The Gift’으로 데뷔해 가수로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무심한듯 시크하게'


[이미지출처=AP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2일(현지시간) 모델 엘사 호스크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그린 카펫 패션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포즈 장인의 포스'


[이미지출처=AP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2일(현지시간) 모델 캔디스 스와네포엘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그린 카펫 패션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르헨 설욕한 쌍둥이 흥 자매

 

이재영(가운데)

 

이다영



[서울신문 류재민 기자 ]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이 이끄는 여자배구대표팀(세계랭킹 9위)이 아르헨티나(11위)를 꺾고 지난해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에서 당한 패배를 설욕했다.

대표팀은 22일 일본 도야마 체육관에서 열린 국제배구연맹(FIVB) 월드컵 대회 6차전 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3-1(25-19 21-25 25-19 25-9)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대표팀은 아르헨티나와의 역대 전적 9승1패의 우위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해 VNL에서 아르헨티나에 0-3으로 패하며 불의의 일격을 당한 수모를 갚아줬다.

 



 


류현진, 메이저리그 데뷔 이래 첫 홈런…韓 국적 투수로는 역대 2번째

 

[로이터=연합뉴스]

 


[일간 스포츠 권혜림 기자] 류현진(32·LA 다저스)이 2013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데뷔 이래 통산 첫 홈런을 날렸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0-1로 끌려가던 5회말 타석에서 중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이는 메이저리그 210타수 만에 나온 류현진의 첫 홈런이다. 류현진은 콜로라도 선발 투수 안토니오 센사텔라의 시속 151㎞짜리 빠른 볼을 담 바깥으로 보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