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김진석 기자]배우 김보정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첫등장한다.김보정은 12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오덕희 대리를 맡아 평소에는 내성적이고 부끄러움이 많은 모태솔로이지만
야구장에 있을 때는 살아있음을 느끼는 야구 덕후인 조용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쾌활하고 짜릿함을 즐기는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에 도전한다.
김보정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 또한 자신만의 색을 입혀 훌륭하게 해낼 것으로 예상된다.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이니 오덕희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아함 놓치지 않을거에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윤희에게' 주연을 맡은 배우 김희애가 11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중극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입장하고 있다. 화이트슈트와 레드립으로 우아함을 더한 김희애의 미소에서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송하예, 오늘(12일) ‘새 사랑’ 공개…엑소 첸 ‘잘자요’ 프로듀서 참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송하예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새 사랑’을 공개한다.‘새 사랑’은 이별 후 그리움의 시간을 담은 ‘니 소식’의 다음 이야기를 그린 감성 발라드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날, 옛 연인이 떠올라 기쁘지만 슬픈 복잡한 감성을 송하예만의 보이스로 담아냈다. 벤의 ‘열애중’과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
엑소 첸의 ‘먼저 가 있을게’와 ‘잘자요’ 등 많은 곡을 만든 프로듀서 최성일 그리고 민연재가 참여, 더욱 더 애절한 ‘새 사랑’이 탄생됐다.
문가비 '민폐하객의 포즈'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 ]강남과 이상화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모델 문가비가 하객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남과 이상화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