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제공=TV CHOSUN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 진세연이 불덩이를 머금은 듯 뜨겁게 침묵하고 있는, ‘묵음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간택-여인들의 전쟁’(이하 ‘간택’)은 정통 왕조 이씨(李氏)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 지위, 왕비에 간택되고자 나선 이들의 극렬한 경합이 펼쳐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개성만점 라인업과 ‘대군-사랑을 그리다’, ‘공주의 남자’ 등을 연출한 명불허전 김정민 감독, 그리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신예 최수미 작가가 의기투합해 ‘새로운 사극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내고 있다.
차정원,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출연…고원희과 대립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차정원이 채널A ‘유별나! 문셰프’에 출연한다. 차정원은 내년 봄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에 출연을 확정했다.
'유별나! 문셰프'는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와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이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에릭과 고원희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원희, tvN ‘오우거’ 출연…열일하는 2019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고원희가 단막극 ‘오우거’로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의 첫 스타트를 끊는다.15일 고원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고원희가 tvN ‘드라마스테이지-2020 ‘오우거’의 주연으로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세 번째 선을 보인다.이번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포문을 여는 첫 작품 '오우거'(채우 극본, 윤종호 연출)는 형이 부지불식간에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생활 스릴러로,
결핍하고 부족한 인간들의 불가피하고도 맹목적인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로 고원희는 극 중 동생을 찾아 나선 형이 들어선 낙원아파트에 거주하는 미스테리한 분위기의 여인 ‘나연’ 역을 맡아 이야기의 내막과 집중도를 높이는 데 일조한다.
송혜교, 순국선열의 날 안내서 기증
[스포츠동아 엔터테인먼트부] 연기자 송혜교가 미국 LA의 도산 안창호 패밀리 하우스에 한국어와 영어로 만든 안내서를 기증했다. 송혜교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순국선열의 날’인 17일 1만 부의 안내서를 제작해 후원했다.
서 교수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도산 안창호 패밀리 하우스는 1914년 이후 안창호 선생의 가족이 거주했던 공간으로, 당시 재미 독립운동가들의 모임 장소이기도 하다. 앞서 송혜교와 서 교수는 2011년 이후 해외 독립운동 유적지 18곳에 한국어 안내서를 만들어 기증해왔다.
‘컴백’ 다비치 이해리, 깊이 있는 눈빛…개인 티저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 듀오 다비치가 디지털 싱글 '나의 오랜 연인에게'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다비치는 오늘(1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의 오랜 연인에게'의 이해리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해리는 따뜻한 톤의 오렌지 컬러의 의상을 입고 포근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 깊이 있는 눈빛으로 차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으며, 특유의 청초한 모습에 빛나는 외모도 눈길을 끈다. 다비치는 12월 3일 디지털 싱글 '나의 오랜 연인에게'를 발표한다. 지난 5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며, 이전 곡이 다비치의 청량한 감성을 담았다면 이번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은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시크했다가 수줍었다가…아이유, 타이틀곡 ‘Blueming’ 티저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아이유가 타이틀곡 ‘Blueming’의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아이유 측은 18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의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크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백만송이 장미꽃을 나랑 피워볼래?'라는 노랫말로 끝을 맺은 이번 티저는 아이유의 시크한 표정과, 상반되는 수줍은 표정이 함께 공개되며 18일 발매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전효성, FOX 예능 ‘어쩌다 마주친’ MC 발탁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FOX 채널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의 MC를 맡는다. 오는 21일 신곡 'STARLIGHT' 발매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전효성이 열일 행보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FOX 채널의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의 MC로 캐스팅 된 것. 전효성은 신인 시절부터 남다른 예능감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캐스팅 소식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해온 전효성은 ‘어쩌다 마주친’에서도 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즐거움을 한껏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함께 MC로 캐스팅 소식을 알린 의진과 첫 만남부터 호칭정리를 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