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 배우 한보름이 '정글의 법칙'을 홍보했다.한보름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Day1"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SBS 예능 정글의 법칙 '헝거게임2' 큐카드를 들고 있는 한보름의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한보름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보름은 다음 달 중 방영되는 SBS '정글의 법칙' 400회 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400회 특집은 2014년 100회 특집 '헝거게임'을 잇는 '헝거게임2'로 기획되며 한보름을 비롯해 박태환, 션, 윤도현, 오종혁, 이승윤, 하니, 노우진이 함께한다.
아이들 슈화 "'아는형님' 상처 안 받아…장성규-신동 연락왔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슈화는 12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어제 아는 형님 잘 봤어요? 재밌게 봤으면 좋겠어요. 저
랑 멤버 언니들이 진자 너무 완전 나가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여러분 걱정하시는 거 이해하고, 저는 상처 하나도 안 받았고, 오히려 MC 선배님들이 너무 친절하고 잘 챙겨주셔서 정말 즐거웠어요.
촬영할 때도 계속 웃어주셨던 선배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두 분 선배님한테 다 연락 와서 걱정해주셨어요. 미안해하지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구혜선 "핸드폰 분실했는데 찾아주신 분들 감사해요"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구혜선이 핸드폰을 분실했다 찾은 사연을 전했다.구혜선은 11일 개인 SNS에 "버스여행. 핸드폰 분실했는데 찾아주신 따뜻한 분들. 감사드려요"라는 글을 적으며 버스 여행 중인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구혜선은 마스크를 끼고 밝은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 버스로 여행 중인 모습에 "어디로 가시냐"는 팬들의 질문이 이어졌다.또한 최근 핸드폰 사생활 유출과 관련해 "폰 관리 잘하시길 바란다"는 조언도 있었다. 한편 구혜선은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이다.
모델 정호연, 사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조진웅X이제훈과 한솥밥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모델 정호연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13일 사람엔터는 “정호연은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원석”이라며 “정호연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은 물론 글로벌하게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호연은 지난 2013년 on Style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에서 공동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했다. 이후 MBC every1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온스타일 ‘하우 투 핏: 글램 vs 슬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을 뽐냈다.
마마무 솔라X케이시,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로 컬래버레이션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 마마무 솔라와 케이시가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한다.두 사람은 13일 각각 공식 SNS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의 자켓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알렸다.
데칼코마니처림 청초한 비주얼과 아련한 분위기를 장착한 솔라와 케이시 사진이 담겼다.관계자는 "'이 노랜 꽤 오래된거야'는 솔라의 섬세하지만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시의 감성적인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수아 주연 中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30일 국내 개봉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홍수아가 주연을 맡아 30일 국내 개봉예정인 중국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이하 목격자)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0일 개봉 예정인 '목격자'는 교통사고 난 어린 아이를 시민들이 도와주지 않고 외면한채 결국 죽음에까지 이르게 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다.
중국 대중들에게 '대륙이 첫사랑' 이라는 타이틀로 관심을 받은 홍수아는 '원령' '억만계승인' '온주두가족'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한류스타로 성장해왔다.
애니 실사 영화 '뮬란, 3월 개봉…'알라딘' 인기 이을까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2020년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하는 영화'뮬란'(니키 카로 감독.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수입·배급)이 오는 3월개봉을 확정하고 한국 단독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0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