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배우 김소은이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두 번째 재계약을 결정,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간다.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결같은 페이스로 꾸준히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김소은과 다시 한 번 동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하기로 결정해준 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CF, 예능까지 본인이 지닌 매력을 한 장르에 한정시키지 않고 다채롭게 표출하는 배우이기에 앞으로의 행보에도 큰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송가인 음원 발매 일정 변경 “퀄리티 위한 결정”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가수 송가인이 ‘화류춘몽’의 리메이크 두 번째 버전 ‘화류춘몽(1막2장)’을 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4일 발매 예정이던 송가인의 ‘화류춘몽(1막2장)’은 음원의 높은 퀄리티와 완벽한 음원을 선물하기 위해 긴급 수정에 들어가며 발매 일정을 하루 뒤 5일(목) 낮 12시로 변경하게 됐다.
이번 ‘화류춘몽(1막2장)’은 첫 번째 리메이크 음원과 다르게 드럼, 베이스가 추가되었고, 미디엄 록 버전 느낌을 살려 구슬픔을 더했다. 특히 첫 번째 발매한 ‘화류춘몽’과는 다른 느낌의 ‘화류춘몽(1막2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도 증폭시키고 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실제론 SNS와 안 친해…글보단 사진 위주”
[동아닷컴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화려한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상처 극복 로맨스.
김동욱과 문가영이 주연을 맡고 김윤주 작가와 오현종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멜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코' 김유미,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유진과 한솥밥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 배우 김유미가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이어간다.소속사 인컴퍼니는 4일 "김유미는 다양한 재능과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만큼 앞으로 더 안정감 있는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전문화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2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얼굴을 알린 김유미는 2014년 KBS 2TV '내일도 칸타빌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맛있는 연애' '사랑하면 죽는 여자 봉순이' '최고의 연인' '자체발광 오피스'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측 ”소속 아티스트 특정 종교 NO, 루머 사실 아냐”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이 소속 아티스트의 특정 종교와 관련한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4일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그에 따른 악성 루머 양성에 대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준희 열애 인정 ”非연예인 남자친구와 교제중”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김준희가 열애 중이다. 방송인 겸 사업가인 김준희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약 1년째 교제 중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김준희가 열애 중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라 자세하게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 매체는 김준희의 남자친구가 그녀의 쇼핑몰인 '에바주니'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남자친구가 건장한 체격에 패션 센스가 뛰어나고 마케팅 실력도 좋아 김준희가 직접 영입해 함께 사업하고 있다는 것.
최근 김준희는 SNS를 통해 '임프'라는 애칭을 사용하며 남자친구가 있음을 암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1994년 혼성그룹 Mue로 데뷔한 김준희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활약했다. 남다른 패션 센스로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업가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안시하 첫드라마, ‘모범형사’ 출연 확정…손현주와 호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배우 안시하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로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모범형사’는 '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으로 안시하는 살인사건 수사 중 순직한 장진수 형사의 아내 정유선 역할로 분해 손현주 등 쟁쟁한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춘다.
정유선 캐릭터는 모든 사건의 시작점인 ‘5년 전 살인사건’의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