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새로운 사진을 공개하며 내일 방송에 대한 섬뜩한 예고로 기대를 유발했다.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내일 2년이 지난 '부부의 세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자에 앉아있는 한소희의 옆태가 담겨 있다.시원한 파란색의 민소매 홀터넥을 우아하게 소화한 한소희는 화려한 미모를 발산했다.
기은세 MC ‘홈데렐라’, 19일 첫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배우 기은세가 SBS FiL(에스비에스필) '홈데렐라’의 MC를 맡았다.우리집 회춘 프로젝트 '홈데렐라'는 노후화된 주택을 다양하게 대변신 시키며 얼마나 가치가 상승하는지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단순 리모델링 쇼가 아닌 집의 가치를 높이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다.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그림 같은 집’으로 남다른 인테리어 센스와 감각을 자랑했던 기은세는, 오랜 경험에서 얻은 자신만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며 노후 공간의 완벽 변신을 도울 예정이다.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박솔미 "일주일에 21번 밥 차려" 코로나19 집콕 엄마의 일상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박솔미가 코로나19로 온 가족이 집에 있는 일상 속에 삼시세끼를 차리는 힘든 일상에 대해 토로했다.박솔미는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주일에 간식 빼고 21번 밥을 차리는데 눈에 보이는 걸로 돌리고 돌리고.."라며 "유치원 한 끼가 대단했구나 깨닫는다"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박전이 그릴 위에서 가지런히 익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박솔미의 고백에 네티즌들은 공감을 표하며 "밥이랑 빨래랑 설거지 끝없는 것 같다"
"그래서 요즘은 돌밥이래요. 돌아서면 밥이라고요" "쌀이 정말 금방 사라지는 기적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박솔미는 배우 한재석과 2013년 결혼해 두 딸을 두고 있다.
전지현 측 ”임대료 감면 누락 부분 조치, 연장된 곳도 있어”
[일간스포츠 김진석 기자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 전지현의 임대료 감면에 대한 오해가 풀렸다.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17일 일간스포츠에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이후 해당 건물들의 임대료 감면 과정 중 일부 보도와 다르게 어려운 곳은 몇 개월 더 감면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중간 관리인의 착오가 있었음을 알게 돼 바로 확인 후 누락된 곳은 감면 조치를 하도록 했다. 모두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솔로데뷔’ 마마무 솔라, 삭발 변신…‘뱉어’ 티저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오는 23일, 솔로 데뷔를 앞둔 마마무 솔라가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솔라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삭발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사진 속 솔라는 베일을 쓴 채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파격적인 삭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김성령, 뽀글머리로 파격 변신 '미모는 여전'.."기분 전환 필요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성령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김성령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답답두 하구 할수 있는것도 별루 없구 머리나 볶자... 기분 전환이 필요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새로운 헤어스타일인 뽀글 파마머리로 변신한 모습이다. 김성령은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전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모은다.한편 김성령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박민영, 팬심 저격하는 상큼+러블리 비주얼 ”messy hair”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배우 박민영이 상큼한 비주얼을 뽐냈다.박민영은 16일 자신의 SNS에 "#messy hair"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박시 후드티에 포니테일로 스타일링한 모습. 장난스럽게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사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박민영은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 중이다.
이태란, 더퀸AMC 전속계약…김승우♥김남주와 한솥밥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이태란이 매니지먼트 더퀸AMC 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더퀸AMC 관계자는 17일 “이태란이 더퀸AMC와 전속 계약을 채결해 2020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영화는 물론이고 다양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 이태란이 더퀸AMC와 함께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표현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태란은 1997년 SBS ‘톱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순풍 산부인과’, ‘내 마음을 뺏어봐’, ‘노란손수건, ‘결혼하고 싶은 여자’, ‘소문난 칠공주’, ‘결혼의 여신’, ‘왕가네 식구들’ 그리고 ‘SKY캐슬’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했다.
김연지, 근황 공개…명품백 메고 "이것저것 득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맨 유상무의 아내 김연지가 근황을 공개했다.김연지는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이것저것 득템한 날. 사진도 득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지는 명품백을 메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노란색 블라우스와 올림머리로 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화사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한편 유상무-김연지 부부는 지난 2018년 결혼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