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이 몸매, 실화?" 클라라 '시스루 수영복' 시선강탈

해피y 2017. 8. 7. 23:43

 


2017년 08월 08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이 몸매, 실화?" 클라라 '시스루 수영복' 시선강탈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이번엔 시스루 수영복이다.레깅스 시구 패션으로 단번에 뜬 클라라가 이번엔 아찔한 시스루 수영복으로 몸매를 과시했다.클라라는 7일 인스타그램에 최근 촬영한 선글라스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기 위한 패션은 수영복과 비치 웨어. 다양한 선글라스 보다도 그녀의 몸매가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클라라는 바캉스룩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로 타이트한 의상과 크로셰 수영복 등 핫썸머 아이템을 본인만의 팔색조 매력으로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클라라는 JTBC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말괄량이 길들이기 2'에 출연 중이며 "국내 작품 복귀를 고민중"이라고 밝혔다. 

 



 

오승아, 男心 흔드는 ‘볼륨 몸매’… 역대급 화보 탄생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의 언더웨어 화보가 새삼 화제다.오승아는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와 함께 올초 S/S 시즌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언더웨어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한 오승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오승아의 완벽한 몸매가 남성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오승아는 KBS 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최강희, 아름다운 그녀에 반한 시간 '힐링 미소'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최근 KBS 드라마 '추리의 여왕' 에서 유설옥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최강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최강희는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2004년부터 2006년까지 '볼륨을 높여요' DJ로 활약하여 '강짱'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는 최강희는 오는 2일까지 2주간 스페셜 DJ로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하늘 “밤 되면 남편과 목 아플 정도로 수다”

 

 

 

 

 

배우 김하늘이 여름 감성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김하늘은 8월 3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수채화 느낌을 주는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매트하면 떠오르는 기존의 진하고 강렬한 질감 대신 은은하고 가볍게 바뀐 텍스처를 발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색들로 메이크업의 변화를 풀어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하늘은 영화 '신과 함께'로 데뷔 20년 만에 첫 카메오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힘들었다. (웃음) 보통 주연으로 작품에 들어가면 캐릭터 분석까지 다 하고 나서 일주일 정도 적응기간이 있다.

 

그런데 카메오 연기는 그럴 시간이 없더라. 촬영 중후반에 투입되다 보니 다른 분들은 이미 합이 맞은 상태인데 혹시 내가 작품에 누가 되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고. 오히려 주연할 때보다 부담감이 더 컸다"며 "다음 번엔 정반대로 현실적인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해도 재미있을 거 같다"고 답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하이컷


 

 

 

 

정다은 아나운서, 임신중에도 완벽한 비키니 화보

 






 

 

아나운서 정다은이 비키니 모습을 공개했다. 5일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게재했다. 정다은은 현재 임신중임에도 슬림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정다은은 동료 아나운서 조우종과 올해 3월에 웨딩 마치를 올렸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정다은 인스타그램 


 

 

 

나영희, ‘황금빛 내 인생’서 박시후 母 역할로 컴백

 

 

배우 나영희가 ‘황금빛 내 인생’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스타캠프202는 “나영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고 전했다.나영희는 극 중 최도경(박시후 분)의 어머니이자 해성 백화점 대표인 노명희 역을 맡았다.

 

언제 어디서나 교양 넘치고 귀품 있지만 아들 없는 해성 그룹의 장녀로 태어났기에 어릴 때부터 기업가의 목표는 ‘이윤 극대화’라고 교육 받아왔으며 재산의 규모로 서열을 구분 짓는, 뼛속까지 재벌가 피가 흐르는 인물이다.
 
'황금빛 내 인생'은 금수저로의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한 여인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다룬 작품으로, '내 딸 서영이'의 소현경 작가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연출한 김형석 PD가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선미, 이적 후 첫 싱글…22일 컴백 확정

 

 


가수 선미가 오는 22일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을 발매한다.솔로 가수 선미가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오는 22일 3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가요계 뿐만 아니라 패션계까지 섭렵하고 있는 선미가 오는 22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을 발표하며 아이돌 그룹 출신 여자 솔로 가수로서 또 다른 지표를 제시했다./사진 제공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진짜 주말퀸 왔다” 김지영, MBC ‘죽사남’ 출연 확정

 

 

 

배우 김지영이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합류,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는 말썽꾸러기로 열연할 예정이다.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이다.
 
김지영은 극중 고정도 (심형탁 분)의 딸 ‘고은별’ 역을 맡아 중2병보다 무섭다는 초4병 중증환자로 집안의 유일한 트러블 메이커로 변신해 극에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폭풍 성장한 외모 만큼이나 이전과는 다른 통통 튀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팬텀싱어2’ 김문정 음악감독 “상향 평준화, 심사 괴롭다”

 

 

 

김문정 음악감독이 JTBC '팬텀싱어2' 녹화 후기를 전했다.김문정 음악 감독은 “첫 번째 시즌이 많은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뤄낸 것을 감안할 때 시즌 2에서는 그야말로 숨은 실력자들이 나올 것이라 예상해 그들을 한 번 더 보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전했다. 

올해 1월에 종영한 ‘팬텀싱어 시즌1’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권서경·백형훈·이동신)팀 등 ‘귀호강’ 보컬들을 발굴하며 ‘팬텀 신드롬’을 일으켰다.

 

사진제공=JTBC '팬텀싱어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나인뮤지스, ‘땀에 흠뻑 젖어도 화끈하게!’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6일 오후 신촌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열린 '지니 뮤직 스트리트 오픈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치고있다. 


정시종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나인뮤지스 '각선미가 다했네' 


 

그룹 나인뮤지스가 '러브시티(Love City)'로 초고속 컴백한다.나인뮤지스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의 포인트 안무의 비하인드 컷과 킬링 파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인트 안무 비하인드 사진은 총 3장으로 첫 번째 사진은 L.O.V.E의 철자를 양손을 활용한 알파벳 댄스로 쉽고 간단해 따라 하기 쉬운 안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사진은 다리의 각선미가 돋보이는 안무로 앞사람과의 호흡이 중요한 앙탈 댄스. '러브시티' 가사 중 "단지 귀여울 뿐이야"가 반복되는 구간을 표현하는 동작으로 귀여움과 섹시함이 합쳐진 큐티 섹시한 동작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미스섹시백' 개그우먼 이한별, 2017 최고의 뒤태미녀에 등극하다!!

 

 

 

 

 

 

 

 

 

 

 

 

 

 

 

 

 

 

 

 

 

이한별, 시선을 강탈하는 섹시 포즈

 

 

 

 

 

 

 

 

 

 

 

개그우먼 이한별이 지난 6월 열린 미스섹시백 수도권 예선전을 참가하며  '2017 미스섹시백 시즌4:뒤태미녀 선발대회'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한별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언제어디서나 분위기 업하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5일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열린 '2017 미스섹시백 시즌4:뒤태미녀 선발대회' 본선무대에서 당당히 대상을 거머 쥐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이한별은 "사랑하는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감사하다 말하고 싶어요, 이번에 대상을 받아서 상금을 받았는데 이번기회에 부모님께 효도를 하겠습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제가 대상을 수상한 만큼  2018미스섹시백이  더욱 발전될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미스섹시백 화이팅 입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박찬우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공효진, 정윤철 감독 '군함도' 발언 옹호 "정사이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공효진이 정윤철 감독의 발언을 지지했다.7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윤철 감독 사진과 함께 "정사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정윤철 감독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돈 앞엔 같은 패밀리라도 팔을 아예 꺾어버린다. '택시운전사'를 최대한 깔기 위해 같은 그룹 CJ엔터테인먼트가 투자한 대작 '군함도'를 개봉 2주차에 과감히 교차 상영하는 CGV 극장들의 쏘 쿨한 모습!"이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정혜성-유이 '다른 아름다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KBS 드라마 '맨홀'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혜성, 유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씨엘, 日뮤직페스티벌 ‘서머소닉 2017’ 출연확정

 

 

씨엘(CL)이 일본의 대표 뮤직 페스티벌 ‘SUMMER SONIC 2017’ 무대에 오른다.씨엘은 오는 19~20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서머소닉 2017’에서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블랙아이드피스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CALVIN HARRIS’, ‘5 SECONDS OF SUMMER’ 등과 함께 메인 스테이지에 라인업되어 세계적인 레벨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서머소닉 2017’은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로 통한다. 일본 정상급 가수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매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1년 서태지를 시작으로 빅뱅, 보아, 방탄소년단 등이 초청된 바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후지이미나, 영화음악 거장 히사이시조 콘서트 내레이터 변신

 

 


배우 후지이미나가 세계적인 영화음악 거장 히사이시조 콘서트에서 내레이션을 맡는다.2017년 8월8일 롯데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공연은 히사이시 조와 월드 드림 오케스트라의 콜라보레이션이다.


더불어 후지이미나는 공연장 스크린을 통해 나오는 영화 영상 내레이션을 맡아 관객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레이터로 변신한 후지이미나는 “어릴때부터 즐겨봤던 영화,애니메이션의 거장과 함께 공연을 하게되 영광이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긴장도 많이 되지만 많은 준비를 해야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카라 델 토로, '구릿빛 피부+넘치는 볼륨감' 비키니 완벽 몸매

 

 

 

 

 

 

 

 

 

 

 

 

 

 

 

 

미국 출신 모델 카라 델 토로가 수영복 브랜드 'Beach Bunny'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온라인 스포츠 조선] 

 

 

 

 

데미 로즈, 핫핑크 사이로…'시선강탈 둔부'

 

 

 

호주 출신 모델 데미 로즈가 또 몸매 자랑을 했다.  데미 로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짝이는 핫핑크 수영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데미 로즈는 실내의 바 테이블 옆에서 남다른 뒤태를 뽐내고 있다. 청순한 얼굴과 대비되는 둔부의 풍만함이 눈길을 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사라 진 언더우드 '놀라운 S라인'사라 진 언더우드 '놀라운 S라인'

 

 

 

미국의 유명 성인 잡지 '플레이보이' 모델 사라 진 언더우드가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동영상을 올렸다. 동영상 속에서 사라 진 언더우드는 그리스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흰색 수영복을 입은 몸매를 뽐내고 있다. 드러난 엉덩이의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사라 진 언더우드는 특유의 귀여움과 청순함, 섹시함으로 전 세계 플레이보이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로산나 아클 '풍만한 둔부' 시선강탈

 

 

 

모델 로산나 아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로산나 아클은 짙은 갈색 티셔츠와 비키니형 화이트 하의를 입고 휴대폰을 한 손에 든 채 서 있다. 풍만하면서도 탄탄한 둔부가 눈길을 끈다./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한나 퍼거슨, '위험천만 끈 비키니'

 

 

 

세계적인 모델 한나 퍼거슨이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최근 한나 퍼거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스윔수트와 함께 작업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한나 퍼거슨은 황금빛 속살을 고스란히 드러낸 채 관능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계적인 모델 다운 완벽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아만다 리 '아찔한 옆태·뒤태'

 

 

필라테스 강사 아만다 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섹시한 몸매를 뽐냈다.아만다 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분홍빛 수영복을 입은 채 야외 수영장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사진을 올렸다. 풍만한 몸매의 옆라인과 뒤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아만다 리 '풍만한 가슴 미인'

 

 

필라테스 강사 아만다 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아만다 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보라색 비키니를 입고 양 손으로 상의 비키니 끈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풍만한 가슴이 특히 눈길을 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아넬라 사그라, '세계 피트니스 모델 1위의 운동법'

 

 

콜롬비아 대표 모델 아넬라 사그라가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를 공개했다.아넬라 사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동영상에서 아넬라 사그라는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운동 방법을 직접 시범으로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넬라 사그라는 콜롬비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로 SNS를 통해 운동 모습과 일상을 공개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에밀리 시어즈, 엉덩이보다도…눈길 가는 '그곳' 

 

모델 에밀리 시어즈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일상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에밀리 시어즈는 파란색 란제리를 입고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검은색 스타킹을 신고 복도에 서서 볼륨몸매를 뽐내고 있다. 풍만한 엉덩이 한쪽에 있는 문신이 눈길을 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데미 로즈 '육감적인 V라인'

 

 

호주 출신 모델 데미 로즈가 또 몸매 자랑을 했다. 데미 로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데미 로즈는 집 마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야외 테이블에 한쪽 팔꿈치를 대고 미소를 짓고 있다. 가슴 부분의 육감적인 노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렉시 말로우, '건강미 넘치는 섹시 여신'

 

 

 

플레이보이 스타 렉시 말로우가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서 렉시 말로우는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또렷히 보이는 11자 복근이 눈길을 끈다. 한편 렉시 말로우 플레이보이 모델로 파워풀한 몸매와 육감적인 뒤태로 인기를 얻고 있다./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아나스타샤 키비코 '수박 엉덩이'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을 연상시키는 러시아 모델 아나스타샤 키비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몸매를 자랑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속에는 아나스타샤 키비코가 갈색 비키니를 입고 바다를 배경으로 뒤태를 뽐내며 서 있다. 풍만한 엉덩이가 눈길을 끈다. 한편, 키비코는 수많은 팔로워 수를 자랑하며 올리는 사진마다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대프니 조이 '남다른 노출' 눈길가네

 

 

 

배우 겸 모델 대프니 조이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수영복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대프니 조이는 연한 살구빛의 특이한 노출이 있는 수영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채로 선베드에 기대어 있다. 한쪽 가슴 아래쪽부터 배 부분이 그대로 드러나 눈길을 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아리아니 셀레스티, 엉덩이 드러내고 '섹시의 정석'

 

 

 

UFC 옥타곤 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독보적인 관능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최근 자신 인스타그램에 육감적인 자태를 뽐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란제리를 입은 채 육감 몸매를 드러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운동으로 다진 군살 한 점 없는 보디라인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지난 2006년 UFC 70 옥타곤 걸로 데뷔해 UFC 옥타곤걸로 활약 중이다. 또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SBS '질주본능 더 레이서'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김인경, 메이저대회 브리티시여자오픈 우승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김인경이 드디어 메이저대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김인경은 7일(한국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파이프의 킹스반스 골프 링크스(파72·6천697야드)에서 열린 브리티시 여자오픈 골프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1언더파 71타를 쳐 최종합계 18언더파 270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6타차로 앞선 채 최종 라운드에 임한 김인경은 1번 홀과 8번 홀에서 버디를 잡아내며 안정적인 경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9번 홀에서 파퍼트를 놓치며 보기를 기록하며 추격을 허용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치어리더, 시선강탈 꿀벅지 상큼 공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프로야구 LG 트윈스-넥센 히어로즈전이 25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됐다. 치어리더가 화려한 율동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잠실=양광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