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한예슬이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7일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주말, 태양이 내리쬐는 폭염 속에서 만난 배우 한예슬.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그녀의 특급 화보는 코스모 9월호에서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민소매 탑에 하의실종 패션으로 화보를 촬영 중인 모습.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한예슬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출연한다.
노행하 "한효주에 여주자리 밀려..아직 운 아니라 생각"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뚜렷한 이목구비와 환상적인 몸매가 돋보이는 배우 노행하가 팔색조 매력에 빛나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bnt와의 패션 화보에서 그는 신인 배우답지 않은 여배우의 무한한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눈길을 자아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자수 레이스로 된 화이트 원피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비 오는 날 야외에서 진행된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크롭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 라이더 재킷으로 마무리하며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수십 권의 연기노트로 살아있는 감정 배웠죠
■ 김소라
▲1988년 4월18일생 ▲2011년 제2회 미스에코코리아 미스에어 ▲2013년 tvN ‘롤러코스터3’ ▲2014∼2016년 연극 ‘엽기적인 그녀’ ▲2016년 올리브 ‘고양이띠 요리사’, tvN ‘도깨비’ ▲2017년 tvN ‘비밀의 숲’
연기자 김소라(29)는 최근 “선물”과도 같은 작품을 만났다. 7월30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 출연한 그는 올 초 ‘도깨비’에서 빨간 가죽재킷을 입고 나오는 귀신 역을 맡아 눈도장을 받은데 이어 ‘비밀의 숲’에선 황시목(조승우) 검사의 실무관 최영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긍정적 에너지가 향후 그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그는 “간절한 마음으로” 연기에 임했다고 했다.
하지만 심각한 표정을 짓지 않는다. 생글생글 웃으며 “절실함만을 앞세우면 오기와 악만 생겨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나. 가능하다면 지금처럼 즐기면서 하고 싶다”고 말한다. 또, 새 작품 오디션에서 떨어져도 크게 좌절하거나 상심하지 않는다. /백솔미 기자
제시카 "10년…많은 것을 이뤘다, 이젠 즐기고파"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제시카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9일, 세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를 발매했다. 'My Decade는 10년간 변함 없는 사랑을 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자신만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지난 12월 발매된 미니 앨범 'Wonderland' 이후 8개월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Summer Storm'은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제시카의 몽환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별을 담담하게 풀어내는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한다.7일 오후 서울의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는 제시카의 새 앨범 발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최송현, 다이빙 슈트 입고 ‘콜라병 몸매’ 과시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배우 겸 스킨스쿠버 강사 최송현이 다이빙 슈트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최송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맞춤슈트가 드디어 도착! 급 바다가고 싶어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송현은 새로 주문한 다이빙 슈트를 입고 셀카 삼매경에 빠져 있다. 특히 그는 굴욕 없는 콜라병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송현은 지난 2015년 PADI INSTRUCTOR EXAMINATION의 모든 과정을 통과해 국내 여자 연예인 최초로 스킨 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획득했다.
문현아 측 “오랜 연애 끝 9월3일 비공개 결혼”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다음 달 결혼한다.9일 한 매체는 문현아가 오는 9월 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비공개 스몰 웨딩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문현아의 예비 신랑은 7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로, 결혼식에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모두 참석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