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안인선, 볼륨美 넘치는 섹시 바디라인

해피y 2017. 10. 31. 04:11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안인선, 볼륨美 넘치는 섹시 바디라인


 


 



 

피트니스모델 안인선이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황금바디라인을 공개했다.안인선은 최근 온라인 모델웹진 ‘임팩트’에서 진행하는 모델에이전시 프로젝트 ‘모델군단 with 피트니스’를 통해 그녀의 건강하면서도 볼륨넘치는 섹시 바디라인을 나타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안인선은 블랙 망사비키니와 피트니스 운동복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단아하면서 도시적인 비주얼과 함께 그동안 피트니스와 각종운동으로 관리해온 그녀만의 대문자 s라인 바디가 한데 어우러져 동시에 다양한 매력을 마구 뽐내고 있어 많은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임팩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더 유닛’ 첫 방송 앞둔 현아, 대기실서 걸크러쉬 “의상이 독특해”



 


 

가수 현아 블랙 의상으로 걸크러쉬 면모를 드러냈다. 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대기실 안에서 블랙 의상을 입고 쪼그리고 앉아있다.


톡특한 블랙 계열의 의상을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현아는 오늘(28일) 첫 방송하는 KBS 2TV ‘더 유닛’에서 멘토로 활약한다./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남보라 “예능 출연? ‘정글의 법칙’은 무조건 OK”

 

 

 

매거진 ‘에디케이’ 11월호가 20대의 끝자락을 보내는 배우 남보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남보라의 성숙한 모습으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신비롭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보라는 "20대 때는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흘러가는 데로 시간에 맡긴 것 같다. 이제는 내가 뭘 좋아하고, 뭘 하고 싶어 하는지 안다. 20대에 많이 흔들려봤다.


앞으로 어떤 힘든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걸 극복하는 나만의 내공도 많이 쌓인 것 같다. 내년에는 지금과 또 다른 남보라가 있을 거다." 라고 전했다./사진제공 | 에디케이(ADDY K)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아이유, ‘뾰로통’ 한 표정에도 숨길 수 없는 귀여움

 

 

 

아이유가 상큼한 셀카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람쥐한테 혼나서 이제 그만해야지..힛"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뾰로통한 표정으로 화면을 응시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에픽하이의 신곡 '연애소설'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김민경 동아닷컴 인턴기자 /사진ㅣ아이유 인스타그램

 

 

 

박효주, ‘펜션: 위험한 만남’ 출연…긴장감 불어넣는다

 

 

 

배우 박효주가 영화 ‘펜션 : 위험한 만남’의 출연 소식을 알려 대중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펜션 : 위험한 만남’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기억과 사연이 담긴 펜션이라는 하나의 공간에 방문한 주인공들이 특별한 사연의 낯선 인물과 만나면서 겪게 되는 각기

다른 4가지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은 작품이다. 2017년 영화진흥위원회 독립 장편 저예산 제작 지원 공모 당선작이자 한국영화아카데미(이하 KAFA)와 영상원 출신의 실력파 감독들이

각각 연출을 맡은 옴니버스 영화로 배우 박효주 비롯해 조재윤, 김태훈, 이영진, 이이경, 신소율, 황선희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아찔한 하차… 女배우 군단 레드카펫 진풍경

 

















 


27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제1회 더 서울어워즈'가 열렸다.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이 우아한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더 서울어워즈’는 드라마와 영화 각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김민규 기자 /일간스포츠

 


 

 

 

[화보] ‘인간 한계를 넘어선 몸짱 스타들’

 






















 

29일 오후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 그랜드볼룸에서 '2017 니카 아시아 챔피언쉽'이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 통합 그랑프리 1위에 박숙영, 2위 김소연, 3위 김유리가 수상했다.

박찬우 기자/ 일간스포츠

 

 

 

‘데뷔’ 김소희, 재킷 이미지 속 청순 미소...내달 8일 음감회

 

 


가수로 정식 데뷔하는 김소희의 메인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재킷 이미지는 화이트 배경에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인형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김소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미소를 짓고 있지만 아래로 향하고 있는 시선으로 어떤 분위기의 곡일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llette(더 피예트)’의 타이틀 곡은 초성 ‘ㅅㅂㅅㅂ’ 공개와 동시에 뮤직웍스 공식 포스트에서 제목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타이틀 곡을 비롯한 수록 곡이 담긴 트랙리스트는 11월 1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황선희, ‘펜션:위험한 만남’ 주연 확정…정허덕재 감독과 만남

 

 


배우 황선희가 ‘펜션 : 위험한 만남’ 출연을 확정 지었다.영화 ‘펜션 : 위험한 만남’은 펜션이라는 하나의 공간에 방문한 주인공들이 특별한 사연의 낯선 인물과 만나면서 겪게 되는 4가지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은 작품이다.
 
황선희는 그 중 첫 번째 에피소드인 ‘미래에서 온 여자’에서 언행이 다소 가볍고 해맑은 ‘소이’ 역을 맡았다.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복면검사’, ‘싸인’ 등에서 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많이 보여준 황선희의 대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이 에피소드는 영화 ‘꽃 피는 봄이 오면’, ‘순정만화’의 각본을 맡은 바 있는 정허덕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사진|프레인TPC 


 

 

 

 

소미X권트윈스, 스타일리시한 남매 케미…오늘도 예쁜 얼굴 열일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전속모델 전소미와 권트윈스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이 담긴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소미와 권트윈스 영돈은 데님 재킷과 팬츠로 청청패션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커플룩을 연출해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소미의 공항패션으로 주목 받은 라쿤퍼 데님 재킷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리기 좋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번 화보에서 권트윈스와 소미는긴 기장의 파카로 겨울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그 중에서도 소미는 특유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핑크컬러를 선택해 화사한 겨울 캐주얼 룩을보여줬다.

 


 

 

 

톱 스타 군단, ‘파격 의상으로 시선 강탈’

 



















 

27일 오후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패션매거진<더블유 코리아> 주최 제12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령, 선미, 김소연, 이요원, 이민정 등 톱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박찬우 기자 /일간스포츠

 

 

 

 

김주혁, 오늘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45세

 

 


배우 김주혁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현재 유족 및 소속사 관계자가 속속 건국대학교 병원 장례식장에 모여들고 있다.  


30일 오후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김주혁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아파트 앞 도로에서 차량을 들이받았다. 이후 인도로 돌진, 아파트 벽에 부딪힌 후 계단으로 떨어졌다.
 
이후 그는 심폐소생술 등 1차 조치를 받았고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현재 건국대학교 병원 장례식장에는 김주혁의 유족 및 사무실 관계자들이 속속 등장해 그의 신병을 확인 중이다.

특히 과거 ‘1박 2일’ 등에서 김주혁과 함께 출연했던 나무 액터스 대표 등도 오후 8시 현재 장례식장에 침통한 얼굴로 나타나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하피스트 이수빈, ‘라이언&힐리 어워즈’ 정상에 올라

 

 


하피스트 이수빈(16)이 ‘2017 라이언 & 힐리 어워즈(Lyon & Healy Awards)’에서 정상에 오른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수빈은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미네소타에서 열린 대회에서 참가자 중 3명을 뽑아 장학금을 수여하는 콩쿨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상금은 각자 2500달러(약 282만원)다. 세계적인 하프 제작사 ‘라이언 & 힐리’가 200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라이언 & 힐리 어워즈’는 매년 미국과 영국, 중국 등지에서 개최된다.

 


 

 

 

문가영,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연극 첫 도전…김남주와 더블캐스팅

 

 


배우 문가영이 데뷔 후 첫 연극에 도전한다. 문가영은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에 ‘줄리엣’ 역으로 캐스팅 됐다. 이번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은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자유롭고 사랑하고 꿈을 키워야 할 젊은이들이 어떻게 기성세대의 문제로 인해 상처받고 희생되었는지를 이야기하며 화해와 소통, 변화의 가치에 대한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아크로바틱(Acrobatic)과 무용이 복합적으로 스며드는 피지컬드라마(Physical Drama)의 형식으로 이루어졌다고 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사진|SM C&C



 

 

 

‘마녀의 법정’ 정려원 “센캐 잘 된다더라…실제론 안 세”

 

 


정려원이 ‘마녀의 법정’에 관심에 감사함을 전했다. 정려원은 30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독정리 J&C드라마캠프스튜디오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연출 김영균) 기자간담회에서 “‘마녀의 법정’에 대해 정말 많은 분이 호응해주고,


시청해주셔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이 ‘역시 넌 센 캐릭터를 해야 잘 된다’고 하더라. 하지만 실제로는 세지 않다. 내성적인 성격인데, 말투와 성격이 매칭되지 않는 편이다. 다만, 시청자 입장에는 (마이듬이) 나처럼 보이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화성(경기)|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코린 올림피아, '아찔'한 할로윈 복장

 

 





 

여배우 코린 올림피아(Corinne Olympios)가 할로윈 파티에서 아찔한 복장을 소화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 닷컴은 이날 할로윈 파티에 참가한 코린 올림피아의 모습을 포착했다./보스 Studio 


 

 

 

 

아넬라 사그라, 잘록허리+11자 복근 'CG급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아넬라 사그라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콜롬비아계 모델 아넬라 사그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속에서 가슴과 복부를 강조하는 각도로 복근과 볼륨감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아넬라 사그라는 피트니스 모델답게 볼륨 외에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와 복근을 내보이며 몸매를 과시했다.  한편 아넬라 사그라는 SNS를 통해 운동 영상과 셀카 사진을 다른 이들과 공유하면서 피트니스 모델로 각광받으며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 속 인어처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국의 유명 모델 사라 진 언더우드가 눈부신 매력을 뽐냈다.  사라 진 언더우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킨스쿠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비키니를 입고 바다 속을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사라 진 언더우드의 모습이 담겨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매끈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한편 사라 진 언더우드는 그녀 특유의 귀여움과 청순함, 섹시함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파니 크리치, 섹시한 란제리 자태 '풍만 볼륨' 과시

 





 

 

모델 겸 배우 파니 크리치가 아찔한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 스포츠조선 

 

 

 

 

메디슨 에드워즈, 해변서 비키니 쩍벌 포즈 '섹시 그 자체'

 









호주 출신 모델 메디슨 에드워즈가 호주 시드니 해변에서 수영복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로지 로프, 감탄 자아내는 수영복 자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국 출신 모델 로지 로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로지로프는 누드톤 수영복을 입고 역대급 몸매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로지로프는 영국, 아일랜드, 체코의 혼혈이며 FHM 잡지 모델로 활약, 2011년에는 FHM에서 선정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0명 중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한나 퍼거슨, 수영복 입고 과감한 포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톱모델 한나 퍼거슨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한나 퍼거슨은 미국 스포츠 전문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와 화보 작업을 했다.

게재한 화보 속 한나 거거슨은 해변에서 비키니만 입은 채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비키니 속 탱탱한 힙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린제이 펠라스, 상상초월 비키니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보이 모델 린제이 펠라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린제이 펠라스는 보일듯 말듯한 비키니를 입고 풍만한 볼륨감을 드러내 남심을 흔들었다.  

 

 

 

 

비비아나 카스트릴론, 앞트임 수영복 입고 쩍벌 포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콜롬비아 모델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이 과거 인스타그램에 통해 "스패니쉬 톱 모델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수영복 차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라임 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플레이보이 모델, 아찔한 수영복 화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성인잡이 플레이보이는 과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수영복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속 모델은 흰색과 빨간색의 줄무늬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탄력 넘치는 꿀벅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할로윈 코스프레 '원더우먼이 대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젠 셀터가 원더우먼 완변하게 변신했다. 최근 젠 셀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우먼 할로윈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아무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며 원조 원더우먼 못지 않은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 디바 박미경,'KEB하나은행 개막전 애국가 제창'


 

 


 

[OSEN=부천,박준형 기자] 30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KEB하나은행과 삼성생명의 경기, 하프타임때 박미경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화보]수지, 대한민국 국민여동생 깜찍 시구 완결

 





 

 

2017 타이어뱅크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 베어스- KIA 타이거즈 전이 29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됐다. 수지가 시구하고 있다. 

잠실=양광삼 기자/일간스포츠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