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문세림이 또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최근 문세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중에 찍은 것으로 보이는 셀카를 올렸다. 사진 속에서 문세림은 회색+남보라 운동복을 입고 볼륨몸매를 뽐내고 있다.
청순한 얼굴과 대조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한편 레이싱모델 출신인 문세림은 2015 KBBF 대한보디빌딩협회 국가대표선수로 활약하며 각종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아찔한 골반 라인”… 트레이너 김아름, 남다른 몸매 과시
트레이너 겸 피트니스 선수 김아름이 완벽한 S라인을 뽐냈다.김아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회용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김아름의 모습이 담겨 있다.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가는 허리 라인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오뚝한 콧날 역시 돋보였다.한편 김아름은 최근 중국 허난성 정저우에서 열린 중국 최대의 피트니스 대회 ‘황금시대 슈퍼시리즈’에 출전해 수상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심으뜸, 역대급 뒤태 자랑… '심쿵하는 S라인'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뜸이 아찔한 S라인을 과시했다.심으뜸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쾌변 트레이닝은 스쿼트 300”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뒤태를 내보이며 셀카를 촬영한 심으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몸에 밀착된 운동복을 입은 채 거울을 보며 미소지었다.특히 그의 완벽한 몸매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한편 심으뜸은 보디빌더 겸 스포츠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심으뜸, 고양이 포즈… 아찔한 엉덩이 라인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뜸이 화보를 공개했다.심으뜸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매거진 아레나의 화보를 올렸다.사진 속 심으뜸은 청재킷과 짧은 하의를 입고 엎드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엉신’이란 별명답게 잘록한 허리와 풍만한 엉덩이 라인이 돋보인다.
그는 평소 하루 스쿼트 1000개로 37인치의 엉덩이를 만들었다고 한다.한편 심으뜸은 지난 4월 서울 한강 세빛섬 FIC컨벤션에서 열린 ‘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서울 오픈 챔피언십’에 참가해 스포츠모델 프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소유, 건강미 발산… 파격적인 수영복 화보
가수 소유가 파격적인 수영복 몸매를 과시했다.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붉은색 비키니를 입고 누워있는 소유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검은색 래시가드를 입고 바닷가에서 포즈를 취한 것이다.
소유는 화보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넘치는 건강미를 아낌없이 발산했다.한편 소유는 오는 1일 진행되는 정기고 단독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엄상미, 파격 화보로 '섹시미 폭발'… 男心 흔들!
모델 엄상미가 파격 화보로 섹시미를 드러냈다.엄상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XIM'이라는 단어와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뇌쇄적인 포즈로 남성들의 마음을 훔친 엄상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상체 노출로 관능미를 뽐내는가 하면 차량 앞에서 섹시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는 남성잡지 맥심과 함께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한편 엄상미는 2012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집에서 알몸으로 잔다”… 엄상미, 관능미 넘치는 포즈
'맥심의 아이콘' 모델 엄상미의 화보가 공개됐다. 엄상미는 최근 진행된 bnt와의 화보 촬영에서 관능미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날 엄상미는 "학창 시절 당시 몸매가 좋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며 "워낙 교복을 크게 입고 다녀 친구들도 자신의 몸매에 대해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몸매를 드러내는 것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며 이는 개방적인 집안 분위기 덕"이라고 설명했다. 몸매 칭찬에 엄상미는 "자신의 몸매가 예쁘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며 손사래를 쳤다. 이어 가장 주목을 받는 신체 부위에 대해 묻자 가슴을 꼽았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피트니스 모델 서리나, 매혹적인 뒤태… '아찔'
피트니스 모델 서리나가 아름다운 뒤태를 선보였다.제시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 보기 전 휴식. 부산은 더워 더워”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한 빨간색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서리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완벽한 등 라인과 군살 없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상쾌한 미소와 긴 생머리 또한 돋보였다.한편 서리나는 지난 15일 tvN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블라인드’에 깜짝 출연한 바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엄청난 볼륨감”… 레이양, 완벽한 원피스 자태
배우 레이양의 완벽한 원피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레이양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복 입으면 항상 새로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양은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무보정 사진에도 볼륨감 넘치는 S라인 몸매와 탄탄한 애플힙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레이양은 채널A '닥터 지바고'의 MC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