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요리

해독 쥬스 만들기

해피y 2018. 4. 30. 22:40

 

해독 쥬스 만들기

 

sbs좋은아침에 나온 해독 쥬스가 생각이 나서

메모해 둔것을 찾아 읽어보고 실천해 보려고요



재료: 당근.양배추.브로컬리.토마토.사과.바나나 

양은 동일하게 합니다

 

 

 

언제부터 해 보겠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오늘에서야 실천에 옮겨 보네요

야채가 준비 되었지요~~야채는 깍뚝썰기해 주었구요

 

 

 

냄비에 자작할정도로 물을부어 주고

10분정도 끓여 익혀 줍니다

데친다기 보다는10분이나 끓이니 삶는다는 표현이 맞겠지요~~

당근.양배추.브로컬리.토마토만 넣어 끓여줍니다

 

 

 

야채가 끓는동안 사과와 바나나를 준비하면 되지요~~

사과와 바나나는 야채가 있으면 생으로 같이 갈아줄 겁니다


 

 

바나나가 한번 얼었다 녹으니 ..

요렇게 되어 있네요~~

그래도 오늘은 요 바나나 밖에 없어서 그냥 통과 합니다

사과도 역시 깍뚝 썰기해서 준비해 놓고...

 

 

야채가 다 익었다 싶으면...식혀 주면 되지요~~

어느정도 식히고 나서....

 

 

전 도깨비 방망이로 갈아 주려고 통에 담아 주었어요~~

물론 사과와 바나나는 생으로 달라 같이 넣어 주었지요

 

 

통에 넣고 이렇게 도깨비 방망이로 갈아 주면 완성 입니다

 

 

 

그리 이상하지 않고 야채쥬스 같지요~~

야채와 과일이 같이 들어서 보기도 그럴싸 하네요

먹기 어려우면 홍초나 매실액을 좀 넣어 저어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사과와 바나나를 생으로 넣어서 인지

저는 먹을만 해서 그냥 먹었답니다

 

 

해독쥬스란 말 그대로 몸의독을 몸밖으로 배출해 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와 같은 혈관 계통의 병과

위와 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아 변비, 다이어트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특히 암환자에게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맛도 먹는데 별로 불편하지 않아서 먹을만 하네요~~

야채냄새가 싫으시다면

매실액이나 홍초를 좀 넣어 먹어도 좋을것 같으네요

요 해독 쥬스를 아침 ,저녁 하루두잔씩 꾸준히 먹어주면

반드시 효과를 본다고 해서 저도 시작해 보려고요

전 이것만으로도 먹을만 합니다

 

  

첨 해서 짝지에게도 맛보게 했드니

그냥 야채쥬스 맛인데

바나나맛과 사과맛이 있어 맛 괜찮다고 하네요

 

재료도 복잡하지 않고 하는방법도

간단해서 오늘부터 시작해 봅니다

좀 많은 양을해서 냉장고 넣어놓고 5일정도는 무방하다고

TV에서는 나오던데...

전 요렇게 조금해서 2틀씩 먹으려고 생각 합니다

야채삶은 물을같이 갈아주시면 4~5잔 정도 나오느듯 하네요 

 

 

망설여 지시는분 계신다면 제가 먹으면서 효과 올려 드릴께요~~

사실 전 본격적으로는 오늘부터 이지만

방송나오고 이틀쯤지나서 한번 해 먹었었는데

속이 편해지고 좋은듯 해서 계속하기로 맘먹었어요



오늘 바로 갈아서 짝지와 둘이

 한잔씩 깨끗히 비웠답니다

맛도 이정도면 먹기 좋지요~~

 

 

 

남은양은 요렇게 해서 입구에 랩쒸워

주방배란다에 내놓았어요

이틀이니 냉장고 보다 요즘 밖의 온도가 더 낮지요~~

 

 

간단하고 편하게 우리몸의 독소를

 몸밖으로 내 보내 봐야 겠지요

오늘도 건강 지키면서 행복한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