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사진ㅣ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가수 레이디제인이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3일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러고 놀다가 휴대폰 잃어버렸더랬지... 다행히 고마운 분이 찾아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라카이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레이디제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글래머한 몸매와 러블리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레이디제인은 8월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에 출연했다.
'미스맥심' 모델 김소희, 남심 사로잡는 코스츔
[스포츠서울 사진ㅣ김소희 SNS]모델 김소희가 파격적인 코스츔을 공개했다.3일 김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엔 2019년 트렌드 컬러 레오파드 바니. 개인적으로는 검정 바니가 더 좋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파격적인 호피 무늬 복장을 하고 토끼 머리띠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김소희는 남성잡지 '맥심'의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출신으로, 이번 12월호 '맥심'의 표지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맥심 커버걸 세계 대회에 출전한 한국모델 김우현, 9,000명 제치고 준우승 차지!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SNS 스타이자 모델인 김우현(25)이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MAXIM)의 미국 본사가 개최한 ‘맥심 커버걸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맥심 커버걸 콘테스트’는 세계 최고의 섹시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대회로, 올해 6월부터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해 전 세계에서 9,000명 이상이 지원한 유례없는 규모의 잡지 커버걸 선발 대회다.
심사위원이나 주최 측의 평가 없이 전적으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 우승자가 결정되기 때문에 새로운 섹시 스타를 발굴하는 등용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대회이기도 하다.
대세 머슬퀸 류세비 '몸매종결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머슬퀸 류세비가 멋진 몸매를 자랑했다. 류세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한장 게재했다.
사진속 류세비는 와인컬러 톱에 화이트 쇼팬츠를입고 욕조에 누워있다.한편, 류세비는 '2018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3위, 여자 스포츠 모델 5위를 수상했다.
'건강미 뿜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모델 류지혜가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류지혜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휴가중인 근황을 알리는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류지혜는 모노 비키니를 입고 베트남 해변을 배경으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정아름 '여전사 포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정아름이 과감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정아름은 최근 자신의 SNS에 군살없는 몸매가 돋보이는 인증샷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정아름은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밀착 운동복을 입고 스쿼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
마마무 화사, 곱창여신의 반전미…고혹적인 분위기 ‘물씬’
[온라인이슈팀 사진=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마마무 화사의 미모가 새삼 화제다.화사는 최근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햇빛 쨍쨍한 일요일 채널 고정! 핫하다 핫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강렬한 레드립이 돋보이는 화장을 하고 있어 고혹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BJ 서윤, 그라비아 화보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프리카TV BJ 서윤이 그라비아 화보를 공개했다.BJ 서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리비아 출시! #그라비아 #모델 #출시“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윤은 레드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풍만한 볼륨몸매와 앳된 미모가 어울어진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한편, 서윤은 아프리카TV 인기 BJ로 한국인 최초로 일본 현지 그라비아 모델에 도전한다.
"밀착 수영복 완벽 소화" 윤은혜, 노출 없이도 섹시
[스포츠서울 사진ㅣ윤은혜 SNS] 배우 윤은혜가 무결점 보디라인을 자랑했다.2일 윤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대로 서핑해보는 건 처음인 듯. 아직은 조금 무섭지만 너무 재밌었다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전신수영복을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긴 다리와 각선미, 남다른 비율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출 없이도 섹시한 매력을 자아낸 윤은혜는 수수하고 청순한 분위기도 안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