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D컵의 모델 송수빈, 너무 섹시한 어우동이죠~

해피y 2019. 2. 10. 23:02

                                                                   

 

 

2019년 02월 11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D컵의 모델 송수빈, 너무 섹시한 어우동이죠~


DSC_6092

 

DSC_6101

 

DSC_5941


DSC_5852


DSC_5813

 

DSC_6069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모델 송수빈이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어우동으로 변신해 팬들을 향해 설날 인사를 했다. 송수빈은 이날 개량한복에 전모를 쓰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송수빈은 “설날을 맞아 일부러 섹시한 콘셉으로 의상을 꾸몄다.


독특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하고 싶었다”며 “올해는 팬들에게 웃는 일들만 생겼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건넸다. 송수빈은 피팅과 잡지 모델로 시작해 올해로 5년차가 되는 모델이다.


어렸을 때는 일본의 유명 아동 패션브랜드인 미니 포켓의 모델로 활동하며 일본팬들의 사랑도 받았다. 노래에도 소질이 있어 모델들로 구성된 걸그룹 타미나의 일원으로 활동했다.


 

 

 

비키니여신 전혜빈, 스포츠브라와 탱크톱이 섹시해

보도자료_181127 MaxQ0251

 

보도자료_181127 MaxQ0258

 

보도자료_181127 MaxQ0180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비키니여신’ 전혜빈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의 2월호 화보에서 전혜빈은 스포츠브라와 탱크톱으로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을 뽐냈다.


커버를 장식하기도 한 전혜빈은 지난해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에서 커머셜모델 그랑프리, 스포츠모델 1위, 미즈비키니 2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머슬퀸, 비키니여신으로 등극했다.

 


 

 

이다희, 美친 각선미 자랑 '바비인형급'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 배우 이다희가 남다른 각선미를 뽐냈다.이다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ed"라는 단어와 함께 사진 세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광고 촬영 중인 이다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몸에 밀착된 붉은색 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이다희는 완벽한 비율과 각선미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한편 이다희는 새 드라마 'www' 출연을 검토 중이다.



 

 

 

설리, 과즙미가 팡팡…美치도록 사랑스럽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ㅣ사진제공|에스티 로더 ] 설리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담긴 영상과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핑크빛 무드의 공간에서 진행된 영상 속 설리는 세련된 드레스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결점 없는 피부, 촉촉하게 빛나는 베이비 핑크빛 입술로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로 발산했다.


설리는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그녀만의 4 STEP 립 케어 노하우를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한편, 설리의 립 라운지 영상은 에스티 로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자.



 

 

 

김사랑, 바비인형 실사판 같은 몸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ㅣ사진|와이드앵글] 배우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의 골프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는 슬림한 핏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편안한 활동성을 자연스럽게 부각했다.


특히 김사랑은 속이 비치는 시스루와 어드레스 시에도 불편함이 없는 스커트 통해 그녀만의 섹시한 여성스러움을 어필했다.
 
브랜드 마케팅팀은 “론칭 때부터 5년간 모델 활동을 해온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의 자연스러운 호흡과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 관리 덕분에 이번 신제품의 매력이 잘 드러났다”고 말했다.
 


 

 

 

‘뺑반’ 공효진 “20년간 배우 생활하니 ‘운명공동체’가 좋더라”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사진제공|쇼박스 ] “제가 양자리예요. 양자리가 ‘운명공동체’적인 생활을 즐긴대요. 혼자인 걸 싫어하고 뭔가 같이 하는 걸 좋아하는 성향이라고.(웃음)


그런데 어느 정도 맞아요. 솔로연주보다 오케스트라 같이 순서에 맞게 연주하고 함께 끝내는 걸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배우들은 언제나 100명이 되는 스태프들과 함께 하잖아요. 천직인거죠.”


어느덧 배우가 된지도 20년이 됐다. 언제든 자신의 모든 능력이 바닥이 나기 전 도망칠 준비를 하고 있었던 공효진은 ‘배우’라는 평생직업을 갖게 돼 얼마나 행운이고 축복인지 깨달았다고 말했다.


“7~8년 전에 절친인 손예진이 ‘난 할머니가 될 때까지 연기를 할 거야’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지겹지 않겠냐고 물었는데 예진이가 ‘이런 직업이 또 어디 있어? 아무도 우리를 퇴직시킬 수 없잖아’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예진이는 계속 발전할 준비를 하고 있더라고요.


솔직히 그 이야기를 듣고 마음을 고쳐먹었어요. 끝까지 좋은 모습으로 연기를 해야 할 거라 다짐했어요. 그렇게 하다 보니 20년이 흘렀어요. 시간이 참 빨라요.”  





류혜영 “나를 찾았으니 이제는 도약할 것”

 

 





[동아닷컴 백솔미 기자] 2016년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많은 스타를 배출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주인공을 처음 맡은 연기자 류혜영(28)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그는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뒤로 하고 자취를 감췄다. 분위기에 휩쓸려 휘청거릴 것만 같아 자신에게 제동을 걸었다. 

지난달 22일 막 내린 올리브 ‘은주의 방’으로 돌아오기까지 거의 3년이 걸렸다. 한창 활동할 수 있었던 시기를 놓쳤다고 생각하면 한없이 아깝지만, 류혜영은 “이제는 남들의 시계에 쫓기지 않고 저만의 분과 초에 맞춰 살고 있다”며 미소 짓는다.

 

 

 

 

 

”염정아, 속까지 터놓는 좋은 그리고 멋진 언니”




 






[일간스포츠ㅣ황소영·이아영 기자 ] 우아함 속 반전이 있었다. 드라마에선 흐트러짐없는 우아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실제 마주한 배우 윤세아(40)는 우아함에 발랄함을 얹어 더욱 매력적이었다.

윤세아는 'SKY캐슬'에서 상위 0.1%에 어울리는 기품 있는 자태와 우아함을 뽐냈다. 격분할 때도 최대한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지혜로움이 돋보였다. 실제로는 너무나 발랄했다.


 아직은 노승혜의 우아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고 밝혔지만,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인상적이었다. 180도 다른 반전 매력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연중' 조보아 "'골목식당' 백종원 원망? 좋은 기회 얻어서 감사"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조보아가 '먹방 여신'의 매력을 발산했다.8일 밤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조보아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먹방 여신'으로 등극한 조보아는 표정이 다양하다는 말에 "표정이 다양한지 잘 몰랐는데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하면서 다양한 표정이 나왔다"고 털어놨다.

또 '먹방'을 하면서도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묻자 "힘들다. 유지 안 된다"며 "그나마 요즘 열심히 일할 수 있고, 일해서 힘들어서 빠지는 게 있는 거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신과의 약속' 한채영x오윤아, 방송국 세트에서 불꽃 튀는 신경전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신과의 약속' 한채영과 오윤아가 방송국 세트에서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매주 시청률 15%를 돌파하며 40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 제작 예인 E&M) 제작진이 날카로운 시선으로 서로를 쏘아보는 한채영과 오윤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운명과 분노' 소이현, 종영 소감 "오랜만에 연기, 너무 행복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소이현이 '운명과 분노'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소이현은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연출 정동윤/극본 이제인, 전찬호)에서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출산 후 약 2년 만의 드라마 복귀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만큼 기대감을 져버리지 않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운명과 분노'가 오늘(9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소이현의 종영 소감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강소라, '미인의 완성은 쇄골'  






 


[일간스포츠ㅣ김진경 기자] 배우 강소라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씨네파크에서 열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쇼케이스에 참석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감독 김유성)은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이야기를 바탕으로한 영화로 정지훈, 이범수, 이시언, 신수항 등이 열연했다. 2월 27일 개봉. 





정혜성, '속살이 그대로'... 파격 시스루



 


 



[일간스포츠 박세완 기자 ]배우 정혜성이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너 미워! 줄리엣’은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 분)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4일 sk옥수수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아리아나 그란데, 오늘 정규 5집 ‘thank u, next’ 발매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 지난해 12월, 미국 빌보드 선정 ‘2018 올해의 여성’으로 선정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오늘(8일) 다섯 번째 정규 앨범 [thank u, next]를 발매한다.


4집 [Sweetener] 발매 후 반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작년에 발표한 네 번째 정규 앨범이 2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나왔음을 감안하면 매우 빠른 속도이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thank u, next]는 싱글로 선 발매되어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 온 ‘thank u, next’와 ‘Imagine’과 그리고 ‘7 rings’를 비롯해 총 12곡의 트랙 리스트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 11월 3일에 발표한 ‘thank u, next’는 지금은 고인이 된 옛 연인에 대한 애정과 가슴 아픔을 담아 의미가 짙다. 지난해 9월 약물 중독으로 갑자기 세상을 떠난 래퍼 姑 맥 밀러(Mac Miller)를 추억하며, 그녀는 ‘그가 천사였다는 걸 말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라는 가사를 담아냈다.


 

 

 

 

‘日 데뷔’ 아이즈원, 데뷔 싱글 발매 직후 오리콘차트 1위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매서운 돌풍이 일본까지 집어삼켰다.지난 6일 정식 발매된 아이즈원의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발매 직후 현지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차트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LINE MUSIC 데일리 차트를 비롯해 LINE MUSIC, 레코초크(レコチョク), dwango.jp, 오리콘 뮤직 스토어, MySound 앨범 차트까지 총 6곳의 현지 음원 서비스 사이트에서 1위, 아이튠즈 J-POP 차트 총 5개국(태국, 홍콩,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폴) 1위까지 휩쓰는 저력을 과시했다. 

 


 

 

 

 

머슬퀸 이연화, '개미허리+완벽복근' 뽐내는 각선미 공개

 

 



[스포츠서울 사진 | 이연화 인스타그램]모델 이연화가 역대급 몸매를 자랑했다.7일 이연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톱을 입고 복근을 드러내는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강아지와 한강에서 산책을 하는 사진에서는 모델다운 환상적인 비율을 자랑하기도 했다. 톱과 레깅스로 뽐낸 그의 탄탄한 각선미가 더욱 눈길을 끈다. 

 





”다시 일상으로”..장윤주, 감탄 나오는 수영복 자태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장윤주는 8일 자신의 SNS에 "다시 일상으로 컴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 짧은 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선글라스를 끼고 수영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주의 우월한 다리 각선미와 돋보이는 수영복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장윤주는 "#하지만아직도멍해있어 #지난여행의기록들 #올해는여행을많이가고파"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지난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편, 장윤주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 사용 설명서'에 출연했다.




'쌈디 여사친' 모델 남수린, '탄탄 복근+허리라인' 건강美 몸매 공개

 



[스포츠서울 사진 | 남수린 인스타그램]랩퍼 쌈디의 '여사친'으로 알려진 모델 남수린이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남수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수린은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건강미와 동시에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그의 복근과 가슴 부분에는 화려한 타투가 새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수린은 지난 2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 출연한 쌈디와 전화 연결에서 "저는 쌈디의 여사친 남수린이다"고 자신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SNS핫스타' 권혁정, 관능미 뽐낸 비키니 화보

 

 








[온라인 일간스포츠 ㅣ사진=맥심 ] 'SNS 스타' 모델 권혁정이 남성잡지 맥심 2월호에서 성숙한 수영복 화보를 선보였다. 권혁정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특유의 청순한 얼굴에 과감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대학 잡지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유명한 권혁정은 수영복 쇼핑몰 대표, 여러 브랜드의 모델, 유튜브 스트리머로도 활동중이다. 

 

 

 

 

 

채령, 오늘(9일) 웨딩마치…마술사 최현우 사회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방송인 채령이 오늘(9일) '품절녀'가 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이날 오전 채령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에서 채령은 우아하고 수줍은 예비신부가 되기도 하고, 화이트 슈트를 입은 모습에선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채령은 이날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한 살 연상의 교사와 결혼식을 올린다. 채령과 예비신랑은 테니스 모임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싹틔웠다. 결혼식 사회는 마술사 최현우가 맡는다.

 

 

 


 

상큼 비주얼+글래머 몸매 드러낸 BJ 빛베리 



 


[스포츠서울 사진ㅣ빛베리 인스타그램]인터넷 방송 BJ 빛베리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화제다.빛베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오늘 피부 메이크업 찰떡 아이오페만의 산뜻한 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가장 좋았어요~ 메이크업 유지가 잘되서 하루종일 예쁘게"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빛베리는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상큼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유부녀 BJ로 유명한 빛베리는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게임, 댄스, ASMR 등의 콘텐츠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함연지, '재벌 3세' 배우…미모까지 완벽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오뚜기 그룹 함영준 회장의 장녀인 배우 함연지가 청순한 미모를 과시했다.  함연지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번 여행 음식 끝판왕집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함연지는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단아하면서 청순한 미모가 인상적이다. 함연지는 지난해 보유한 상장사 주식 가치가 313억 원으로, 재벌닷컴이 발표한 연예인 주식 부자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주리 '썸바디' 방송 악플에 "엠넷에서 편집했어요" 논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Mnet 댄스 연애 리얼리티 '썸바디' 최종회에서 나온 이주리의 '썸뮤직'이 악마의 편집 논란에 휩싸였다. 

이주리는 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길었던 썸바디 방송이 오늘로 끝났네요. 많은 응원과 사랑 감사드려요. 일일이 답글과 답장 못드려 죄송하고 잊지 못할, 다시 없을 기억과 경험 고맙습니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주리는 이어 "그리고 한달동안 많은 얘기나누고 (다 편집됐다) 의지했던 썸스테이 식구들 벌써 보고싶네요. 미방분 풀어줬음 좋겠는 출연진 바람 들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저스틴 비버♥볼드윈 헤일리, ”힘든시기 함께 극복” 





 

[일간스포츠ㅣ황지영기자]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이 달콤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최근 보그는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과 함께한 2019년 3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사진 속엔 다정한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이 포착됐다. 서슴없는 애정행각으로 부러움을 샀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저스틴 비버는 "투어를 하며 우울감을 심하게 느꼈다"고 털어놨다.


셀레나 고메즈와 헤어지고 다시만난 헤일리 볼드윈으로부터 심리적 안정을 찾았다고.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은 서로 정반대 성격을 전하며 "한 쪽은 감정적이고, 한쪽은 이성적이라 잘 맞는다"고 했다.

 

 

 

 

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이탈리아 농구선수의 미모


 

 






[스포츠서울 사진ㅣ발렌티노 비냘리 인스타그램]이용수기자]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농구선수 중 한 명으로 주목받는 이탈리아 여자 농구 선수가 주목된다. 


8세 때 농구를 시작한 발렌티나 비냘리(27)는 지난 2007년 이탈리아 세리에 A2 바스켓 체르비아에서 프로에 데뷔했다. 그는 현재 아테나 로마에서 뛰고 있다.


2005년부터 모델로도 활약을 시작한 그는 지난 2010년 미스 이탈리아 대회에서 2위에 입상하기도 했다.2013년 10월에는 세계적인 남성지 '플레이보이' 커버를 장식하며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농구선수'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신이 내린 몸매, 실력보다 몸매 주목받는 세계서 가장 섹시한 골퍼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사진 | 스피라넥 SNS]골프 실력보다 아름다운 미모와 육감적인 몸매로 시선을 그는 미국 여성 프로골퍼가 있다. 


페이지 스피라넥(25)는 지난 2014년 8월 프로에 데뷔했다. 그는 출전권이 없음에도 2015년 유럽 여자 프로 골프 투어 '오메가 두바이 레이디스 마스터스'에 초청됐다. 모두 그의 유명세 덕분이었다.


스피라넥은 골프 실력으로 이름을 알리기보다 그의 몸매와 외모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는 골프장 위에서 자신의 섹시함과 아름다움이 돋보일 수 있는 의상을 선택한다. 이 때문에 살해 협박을 받기도 했다.




 

매디슨 비어, 비키니 입고 완벽 베이글녀 매력 '뿜뿜'





 


 

 


[온라인 스포츠조선] 미국 출신 배우 겸 가수 매디슨 비어가 화보를 공개했다. 

 

 

 

 

난해한 비키니 소화하는 女모델들

 






 

 

[온라인 일간스포츠  ] 8일(현지시간) 뉴욕 인더스트리아 스튜디오에서 열린 뉴욕 패션 위크에서 '크로맷' 패션쇼 모델들이 비키니를 뽐내고 있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온라인 일간스포츠 ㅣ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7일(현지시간) LA의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에서 로메이 스트라이드와 자스민 툭스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빅토리아 시크릿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섹시하지만 화사하게

 

8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린 ‘2019 국제 플라멩코 패션쇼(SIMOF)’에서 스페인 디자이너 호세 갈반의 컬렉션을 모델이 선보이고 있다. AFP 연합뉴스

 


[출처: 서울신문ㅣAFP 연합뉴스]  8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린 ‘2019 국제 플라멩코 패션쇼(SIMOF)’에서 스페인 디자이너 호세 갈반의 컬렉션을 모델이 선보이고 있다.


  

 

 

 

화려한 플라멩코의 유혹  


8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린 ‘2019 국제 플라멩코 패션쇼(SIMOF)’에서 스페인 디자이너 베로니카 베가의 컬렉션을 모델이 선보이고 있다. AFP 연합뉴스

 

[출처: 서울신문ㅣAFP 연합뉴스] 8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린 ‘2019 국제 플라멩코 패션쇼(SIMOF)’에서 스페인 디자이너 베로니카 베가의 컬렉션을 모델이 선보이고 있다.


  

 

치어리더 농구코트를 후끈하게

 


 




[스포츠조선 ㅣ고양=송정헌 기자 ] 9일 오후 고양체육관에서 KBL리그 고양 오리온과 부산 KT의 경기가 열렸다.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오리온 치어리더들.

 

 

 

 

고민에 빠진 선수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8일 호주 질롱에서 열린  ISPS Handa Vic Open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퍼팅에 앞서 라인을 가늠하고 있다. 

 

 

**댓글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 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