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청초함 그 자체"…수지, 무결점 미모

해피y 2019. 5. 6. 22:29

                                                                   

 

 

2019년 05월 06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청초함 그 자체"…수지, 무결점 미모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수지가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베스트셀러이자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인 '제니피끄'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수지와 함께 촬영한 특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장기없이 말간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선수지의 건강하고 청초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그동안 선보인 화려한 스타의 이미지를 벗어나 한층 깊은 내면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인 것.

 

 

 

김서형 "지난 경험 없었다면 'SKY캐슬' 김주영도 없었을 것"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고공행진 중인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비밀스러운 입시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을 맡은 배우 김서형이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화보를 촬영했다.

드라마가 클라이막스를 향해 숨가쁘게 달려가는 만큼 바쁘고 지친 상황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 촬영이 성사될 수 있었다. 클래식한 블랙드레스부터 다소 난해한 PVC 소재의 부츠와 레인코트, 대담하게 어깨가 드러나는 재킷까지 다양한 컨셉트의 의상을 김서형 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극중 김주영의 날카롭지만 우아한 룩을 위해 매회마다 4시간씩 피팅을 하며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김서형. 이번 화보를 촬영하면서도 의상에 맞는 표정과 포즈를 순간적으로 거침없이 지어내 스태프에게 놀라움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배슬기 "연예인 볼링단 '팀원' 총무, 올해 프로 볼러 선발전 도전"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연기, 예능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배슬기와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비앤티 꼴레지오네(bnt collezione), 프론트(Front), 위드란(WITHLAN) 등으로 구성된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햇살 가득한 실내에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촬영, 머스터드 컬러 드레스를 착용한 채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는 콘셉트까지 팔색조의 모습을 자랑했다.

 

 

 

 

김도연 '치명적인 레드립' 

 

사진=김도연 인스타그램, 메이블린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김도연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김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도연은 진으로 만든 톱을 입고 레드립을 하고 있다. 21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성숙미와 섹시함이 느껴진다. 



한편, 1999년생인 김도연은 M 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위키미키는 오는 14일 싱글 2집 타이틀곡 '피키피키'로 컴백할 예정이다.

 




최소미 '셀카도 역대급'


사진=최소미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인터넷방송 BJ 출신 모델 최소미가 폭발적인 볼륨을 뽐내는 사진으로 근황을 알렸다. 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시즌 끝났다고 몸매


관리도 끝나신 거 아니죠? 본인만의 법으로 일시적이 아닌 꾸준히 건강하고 예쁜 몸매로 거듭나시길"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소미는 호텔 실내인 듯 보이는 장소에서 검은색 줄무늬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와 폭발적인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뮤지컬 가수의 반전'


사진=박혜민 SN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겸 뮤지컬배우 박혜민이 반전 몸매를 공개했다. 박혜민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휴가중인 근황을 담은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혜민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볼륨있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섹시한 브이'


사진=임진영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피트니스 스타 임진영이 남다른 볼륨감을 뽐냈다.  최근 임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진영은 해변에서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양손으로 브이를 하고 있다. 옅은 화장을 하고 귀여운 포즈를 하고 있는 임진영은 청순글래머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한편, 임진영은 2017년 '피트니스스타 챔피언십' 코리안리그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했으며, 현재 스포츠모델로 활동 중이다.  






 

레이싱모델 서아진, 아찔 비키니 자태 공개

 

 

 


[일간스포츠 강오 기자] 레이싱모델 서아진이 화보를 통해 아찔한 몸매와 우월한 미모를 공개해 화제다. 화보 속 서아진은 아찔한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해 섹시한 여인의 자태를 뽐냈다.
 
 



이연화, 이기적인 몸매라인



 

[온라인 일간스포츠 ] 5월 모델 이연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씬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하얀 수영복을 입고 군살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연화는 인스타그램에 "우리 매니저님 실력 나날이 일취월장! 최고. 수영복 챙겨 왔는데 발도 한번 못 담그고 온 억울샷. 곧 한국 가서 보아요. 이제 마지막" 등의 글을 적었다.





시원시원한 '대문자 S라인'


사진=한나나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링걸 한나나가 몰디브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한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뜨면 투명한바닷물이 발밑에 욕조에 누우면 몰디브 바다가 눈앞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나나는 적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독특한 패턴의 모노키니를 입고 있다.


뛰어난 군살 없이 쭉 뻗은 각선미와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나나는 미스맥심으로 선발됐으며, 세계적인 격투기 단체인 '원 챔피언십'의 링걸로 활동하고 있다.





'넘사벽 운동복핏'


사진=정유나 인스타그램


[포토] '넘사벽 운동복핏'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정유나가 남다른 운동복 핏을 자랑했다.  최근 정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은 컬러 레깅스 뚱뚱해보일까봐 도전 못했는데 이게 웬걸…한개도 안뚱뚱해보이고 넘나 찰떡인 것"이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유나는 베이지색 운동복과 흰색 레깅스를 입고 있다. 잘록한 허리와 대문자 S라인을 연상시키는 바디라인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유나는 지난해 12월 MBN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류세비 '뚠뚠이가 됐는데…'


사진=류세비 인스타그램


사진=류세비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머슬퀸 류세비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  "류세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 핑계로 스파 제대로 했네요? 다친 발목에 사우나가 좋다고해서 시간 되면 스파하고 가려고 수영복 챙겨갔는데 넘넘 좋았어요.


사실 제가 볼때는 발목다친 세달동안 운동량이 많이 줄어서 뚠뚠이가 된거같은데, 촬영장 가보면 광고주분들은 지금이 더 좋다고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어플 때문에"…유이, 앙상한 얼굴→'건강 이상설' 해명

 

 



[일간스포츠] 이에 유이는 3일 인스타그램에 다시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는 "어머! 어제 제 사진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셨던 거 같다. 죄송하다. 그냥 아주 작은 개인적인 생각이 많아졌던 거뿐이지 난 아주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 사진 어플 때문에 얼굴이 유독 마른 것처럼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드라마 중에 못 했던 여행도 다니고 친구들도 만나고 맛집도 다니고 강아지도 돌보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고 있으니 걱정 마라. 간간히 인스타로 소식 전하겠다"고 전했다.



 

 

 

마마무, 화려한 무대 파격적인 의상

 




 










[일간스포츠ㅣ박찬우 기자 ] 그룹 마마무가 3일 오후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열린 가정의 달 맞이 문화공연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이날 문화공연에는 마마무와 나윤권이 참석해 인천공항 여객들에게 멋진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가정의달 맞이 문화공연은 4일까지 진행되며 클래식,KPOP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여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김재경 '너무 짧아 안절부절'

 









 




[일간스포츠ㅣ김진경 기자  ] 배우 김재경이 3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리는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6일부터 방송된다. 


 

 

 

 

조이,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일간스포츠ㅣ박세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방구석1열' 1주년 특집, 장도연 "나는 성공한 영화 팬"




[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과 주성철 편집장이 '방구석1열'과 영화에 대한 애정을드러냈다.  지난해 5월 4일 첫 방송된 '방구석1열'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영화와 인문학을 수다로 풀어내는 콘셉트를 앞세워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를 연출한 감독, 인문학 전문가 등이 출연해 영화를 사회, 문화, 역사 등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했으며,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캐스팅 비화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시민 작가와 변영주 감독은 영화에 대한 지식과 다양한 인문학적 설명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아이유, '어린이날' 맞아 1억 원 또 기부…"선한 영향력"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아이유가 어린이날을 맞아 1억원을 기부했다. 3일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가수 아이유가 한부모 및 조손가정아동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어비스' 박보영 "김영광과 경쟁NO..서로 응원"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보영이 김영광과의 '경쟁'에 대해 언급했다.3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 : 영혼소생구슬'(문수연 극본, 유제원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이시언, 유제원 감독이 참석했다. 


박보영은 '너의 결혼식'으로 함께했더 김영광과 동시간대 대결을 펼치게 됐다. 박보영은 "'백상'에서 좋은 일이 있어서 서로 얘기를 나눴는데,


서로는 적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응원을 많이 해주고 있다. 드라마가 끝나면 미뤄뒀던 파티를 함께 하자고 했고 서로 건강관리 잘 해서 드라마 마무리 잘 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정다은, 하트는 크게크게




[일간스포츠김민규 기자]정다은이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해피투게더'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계속된 수상 낭보"…'벌새' 베를린→이스탄불→트라이베카영화제 수상




[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제69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너레이션 14Plus 부문 대상 수상, 제38회 이스탄불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대상(골든 튤립상) 수상 등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킨 독립영화


'벌새'(김보라 감독, 에피파니&매스 오너먼트 제작)가 이번엔 제18회 트라이베카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대상과 여우주연상, 촬영상까지 3관왕을 휩쓸었다.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이스탄불영화제 수상 소식을 알리며 8월 말 개봉을 확정한 2019년 한국 독립 영화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벌새'가 베이징국제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언급상을


수상한 데 이어 제18회 트라이베카 영화제 국재경쟁 부문에서 대상을 포함한 여우주연상, 촬영상 3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미스트롯' 박성연 "꿀 향기 나는 마스크팩, 취향 저격"


가수 박성연 / 사진=박성연 인스타그램 캡처



[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박성연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박성연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꿀광 보장. 꿀팩. 진짜 꿀 향기가 나는 꽐라마쓰. 취향 저격 당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성연은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박성연은 지난해 싱글 '피치(PEACH)'로 데뷔했다. 그는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박성연은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내일은 미스트롯 효 콘서트 -서울'에 참석할 예정이다.  





 

”홍상수 감독, 6월에 새 영화 제작…김민희 출연할까”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ㅣ홍수민 기자 ] 홍상수(59) 감독이 오는 6월에 새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고 알려졌다고 뉴스엔이 3일 보도했다.  
 
영화계 한 관계자는 이날 홍 감독의 새 영화에 대해 "6월 크랭크인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들었다"며 "이번 작품 역시 '24번째 장편영화'란 가제로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지난 3월 27일 국내 개봉했던 영화 '강변호텔'은 홍 감독의 23번째 장편 영화였다. '강변호텔'에는 홍 감독의 연인인 배우 김민희도 출연했다. 


'강변호텔'은 강변의 호텔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흑백 영화다. 홍 감독 영화에 여러 번 출연한 적이 있는 기주봉과 권해효, 유준상, 송선미 등도 출연했다. 

 

 



오영실, 친정나들이에 한껏 들떴죠

 



[일간스포츠김민규 기자 ]오영실이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해피투게더'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정다은, 햇살같은 미소



조윤희, 런웨이같은 출근길



최송현, 추억소환 친정나들이길



이혜성, 해투왔어요



오정연, 한손엔 브이 한손엔 아이스커피

 

 

현아, 핫팬츠로 드러낸 '독보적 각선미'




 



[스포츠서울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지난 2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핫팬츠를 입고 바닥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날씬하고 기다란 다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지난해 8월 공개연애를 시작한 현아와 이던은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준비 중이다.





'일상복도 여신' 현아, 가녀린 어깨+모델 몸매 화제



 


 


[포츠서울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 가수 현아가 모델 몸매를 뽐냈다.현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어깨가 드러나는 상의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녀린 어깨와 얇고 기다란 다리가 눈길을 끈다.한편, 지난해 8월 공개연애를 시작한 현아와 이던은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준비 중이다.





현아, 시선을 압도하는 섹시의 정석






[온라인 일간스포츠사진=현아 인스타그램]가수 현아는 5월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영상 및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현아는 피네이션 로고 앞에서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웃고 있다.  


춤연습 중인 현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현아가 신곡 컴백이 임박한 것이 아닌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한편 현아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 앨범을 준비 중이다.


 
 


 

링걸 DJ SIENA(박시현), 원챔피언십 유니폼만 입어도 섹시함이 뿜뿜!


59439603_646285065815217_6809773456440164352_n


58895171_644881839288873_3210215112883306496_n

 

58755191_646398325803891_8718545622447161344_n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원챔피언십 링걸 DJ SIENA(박시현)가 최근 자신의 SNS에 원챔피언십 링걸 유니폼을 입고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사진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서 촬영한 것으로 DJ SIENA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위한 촬영이었다.  

사진 속에서 DJ SIENA는 특유의 섹시함은 물론 고혹적인 표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비키니와 일상복을 입고 환상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DJ SIENA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이스토라 세나얀 경기장에서 열리는 원챔피언십 ‘ONE : For Honor’를 소화하고 있다.




김희정, 과감한 하의 실종 패션 '섹시美↑'





[포츠서울사진ㅣ김희정 SNS] 배우 김희정이 아찔한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였다.최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한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그는 짧은 바지로 남다른 각선미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짙은 이목구비로 화사한 미모도 뽐내 감탄을 안겼다.





 

머슬마니아 비키니여신 정유승, 38인치 엉짱 베이글녀의 비결은?


DSC_3171

 

DSC_3124


DSC_3121


DSC_3134


DSC_3158


DSC_3144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지난달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린 한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 ‘2019 핀 인터내셔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올해 최고의 비키니여신으로 등극한 정유승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정유승은 최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K피트니스 잡지인 맥스큐의 7월호의 커버모델로 나서 화려한 자태를 뽐냈다. 이날 ‘썸머 오브 위너’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촬영에서 정유승은 34-25-38의 완벽한 몸매와 환상적인 포징과 표정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한국 사랑→미모 주목→소속사 계약→모델 활동 이어진 러시아 유튜버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압도적인 미모로 주목받은 러시아 미녀 다샤 타란이 국내에서 활동을 늘려가고 있다. 다샤 타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국을 사랑한다고 밝혀 국내의 주목을 받은 적 있다.


그는이후 빼어난 미모로 국내 소속사로부터 연락을 받고 계약을 하는등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최근에는 한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화보를 촬영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으로 국내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데미 로즈, 초미니 비키니로 아찔 볼륨감 과시 '시선 강탈'



 

 







[온라인 스포츠조선]영국 출신 글래머 모델 데미 로즈가 멕시코 툴룸에서 비키니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지구의 날' 기념 비키니샷 아리아니 셀레스티, 자연은 어머니와 같은 존재!

 

KakaoTalk_20190423_124602806

 

KakaoTalk_20190423_124602260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링걸 중 세계최초로 억만장자의 대열에 오른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지난 22일 ‘지구의 날(Earth Day)’을 맞아 자신의 SNS에 붉은색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게시했다. 셀레스티는 “모든 곳에 모래를 뿌려라. 어머니와 같은 존재인 자연에 감사한다”라며 지구의 날을 맞아 자연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는 글도 올렸다.  

 

 

 

 

킴 카다시안, '난해한 의상도 완벽 소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국의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난해한 의상을 완벽소화했다.


킴 카다시안은 30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핑크 파워 레인저 킴벌리"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다시안은 고글형 선글라스와 핑크색 보디수트, 그리고 핑크 롱부츠를 착용하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카다시안의 우월한 몸매와 독특한 의상이 조화를 이뤄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다. 

 

 

 

 

'변호사 도전' 킴 카다시안, 열공 모드에도 여전한 '볼륨 몸매'


 


[스포츠서울 사진ㅣ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할리우드 배우 겸 모델 킴 카다시안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카다시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테이크 노트(Take notes)"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공부하고 있는 카다시안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하늘색 브라 톱과 비닐 재질로 만든 하의를 입고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아름다운 D라인’ 블레이크 라이블리 


 


 



[출처:서울신문ㅣAP 연합뉴스] 영화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명탐정 피카츄’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뱀 목에 두른 패리스 힐튼 ‘아찔한 섹시’  

 

패리스 힐튼이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이루어진 촬영 현장에서 뱀을 목에 두르고 있는 모습이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에 포착됐다. TOPIC/Splash News

 

 

[출처: 서울신문ㅣTOPIC/Splash News] 패리스 힐튼이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이루어진 촬영 현장에서 뱀을 목에 두르고 있는 모습이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에 포착됐다. 

 

 

 

 

이변은 없었다, 여자배구 트라이아웃 디우프 1순위 KGC행

 

트라이아웃 전체 1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지명된 이탈리아 국가대표 출신 발렌티나 디우프. [사진 한국배구연맹]

 

트라이아웃 전체 1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지명된 이탈리아 국가대표 출신 발렌티나 디우프. [사진 한국배구연맹


현대건설과 재계약에 성공한 라이트 공격수 마야. [사진 한국배구연맹]

 

현대건설과 재계약에 성공한 라이트 공격수 마야. [사진 한국배구연맹] 



[일간스포츠ㅣ김효경 기자] 트라이아웃 최대어 발렌티나 디우프(25·이탈리아·2m3.5cm)가 KGC인삼공사 품에 안겼다. 여자배구 인삼공사가 전체 1순위로 디우프를 지명했다. 한국배구연맹은 4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열린 2019-2020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을 개최했다.


지난해 최하위를 기록한 인삼공사는 전체 구슬 120개 가운데 25%인 30개를 받았고, 추첨결과 1순위 지명권을 얻었다. 지난해까지 뛴 알레나 버그스마와 재계약을 포기한 KGC인삼공사는 예상대로 

 

 

 

 

어린이날 ‘두린이’ 웃고 ‘엘린이’ 울다


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두산과 LG의 3연전 마지막 경기인 ‘어린이날 더비’를 앞두고 두산 허경민(왼쪽)과 류지혁(오른쪽)이 어린이 야구팬들과 함께 자전거 경주를 펼치고 있다.  연합뉴스



[출처: 서울신문ㅣ한재희 기자 ]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이 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어린이날 더비’를 앞두고 밝힌 각오다.


잠실을 홈으로 쓰는 ‘한 지붕 두 가족’ 두산과 LG는 1996년 더블헤더(같은 날 계속 두 경기를 치르는 것)를 시작으로 1997년과 2002년을 제외하고 매년 어린이날 맞대결을 펼쳤다. 5월 5일만 되면 부모님 손을 잡고 온 ‘두린이’(두산+어린이)와 ‘엘린이’(LG+어린이)가 잠실야구장 관중석을 가득 메운다.


1982년 프로야구 출범 당시 내걸었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이라는 모토를 실현하듯 두산과 LG의 ‘어린이날 더비’는 KBO 최고의 흥행 카드로 자리잡았다. 

 

 

**댓글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 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