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전효성, 몽환적 분위기의 발리 화보

해피y 2019. 9. 16. 22:50

              


 

 

2019년 09월 17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전효성, 몽환적 분위기의 발리 화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의 매력을 가득 담은 발리 화보와 촬영 영상이 공개됐다.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이하 토미상회)는 2일 정오, 네이버 V, 유튜브 등을 통해 전효성의 화보 촬영 영상을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발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며 여름을 마음껏 즐기는 전효성의 귀엽고 상큼한 모습부터,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까지 그녀의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최희서X일본군 성노예 피해 생존자 이옥선 할머니, '빅이슈' 표지 장식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배우최희서가'빅이슈' 표지를 장식했다.16일 공개된 매거진 '빅이슈' 211호에는 영화 '아워 바디'의 감독 한가람과 배우 최희서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 기사가 수록되어 있다. 

재능기부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아워 바디'의 한가람 감독과 최희서는 촬영 후일담은 물론 영화를 관통하는 주제이기도 한 운동이 삶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두 사람은 영화 속에 투영된 운동에 관련된 경험담과 그를 통해 겪은 몸의 변화, 가치관의 성장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했다. 


 

 

 

김윤지, 넋놓고 보게 만드는 완벽 몸매









[온라인 일간스포츠] 김윤지(NS윤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inishing off the holidays with a glass of beer. its been good! Now back to reality starting tomorr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윤지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가녀린 어깨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NS윤지는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하며 배우 김윤지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아름다운 힙” 사유리, 뉴욕서 뒤태 자랑..팬들 감탄











[온라인 일간스포츠] 방송인 사유리가 근황을 전했다. 사유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루클린 야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뉴욕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유리는 브루클린 브릿지 위에서 야경을 만끽하고 있다. 특히 사유리의 콜라병 몸매가 드러나는 치명적 뒷태가 눈길을 끈다.

팬들은 “헐 광고 찍어도 되겠다, 아름다운 엉덩이, 운동 자극 제대로 받고 가요” 등의 댓글로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사유리는 코미디TV '우주적 썰왕썰래'에 출연했다.




 

 

 

새댁 클라라, 커피 마시며 여유 만끽…사뭇 달라진 비주얼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방송인 겸 배우 클라라가 사뭇 달라진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클라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소파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더 날렵해진 턱선과 콧날로 시선을 모았다.살짝 미소를 지으며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결혼 후 더욱 물오른 미모와 섹시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이싱모델 사라, '깜찍+섹시 매력 발산' 

 





[일간스포츠 이강오 기자]레이싱모델 사라가 14일 오전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린 2019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 3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 시즌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는 ‘다 같이 돌자 경주장 한바퀴’와 드리프트 택시체험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올 시즌 흥행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2019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 4전은 22일 전남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린다.
 

 

 




레이싱모델 윤체리, '아찔 몸매로 시선 강탈'




레이싱모델 김별, 섹시한 각선미 자랑




 

 

배수지 심쿵 숨 막히는 미모

 

 






[스포츠 조선 목동=송정헌 기자]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는 배수지.

 




황보라-배수지-문정희 미녀요원 삼총사




황보라 유쾌한 감초 역할



문정희 우아한 블랙 카리스마

 

정혜성 빠져드는 매력 눈빛

 






[스포츠조선  마포=송정헌 기자]16일 오전 서울 마포가든호텔에서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혜성.

 


 

 

고원희 보는 즐거움이 가득해요


 







[스포츠조선 여의도=최문영 기자]배우 고원희가 16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다. 

 



 


공승연 걸크러시 넘치는 역할

 

 

'넘사벽 몸매' 루나, 완벽한 레깅스 핏(ft.복근)



[스포츠서울 사진ㅣ루나 SNS] 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완벽한 레깅스 핏을 뽐냈다.최근 루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루나는 블랙 레깅스로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어깨를 드러낸 상의로 가녀린 쇄골라인도 드러냈다. 살짝 드러난 복근도 시선을 모았다.한편 루나는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소피 역으로 활약 중이며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22만 팔로워의 대한민국 대표 섹시모델 정우주, "외로운 한가위가 되지 않길 기도할께요"
 

j1

 

j4


j2


j3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섹시모델 정우주가 한가위를 맞아 자신의 SNS에 섹시함이 넘치는 모노키니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서 정우주는 화이트 모노키니로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뽐냈다.  

정우주는 “추석 시즌에 공교롭게도 광고 촬영이 진행됐다. 쉬지 못해 아쉽지만 나의 매력을 아름답게 표현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큰 근심걱정 없는 추석연휴가 되셨으면 좋겠다.


170cm, 35-21-35의 황금라인을 소유한 정우주는 22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플루어서. 그동안 서울오토살롱, 부산국제모터쇼, 지스타 등 굵직한 행사를 통해 유명세를 떨쳤다. 2017년에는 충청북도 선거관리위원회 SNS 홍보대사를 맡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얼음공주' 제시카의 미소 속 시선 집중되는 밀착 패션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제시카는 14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힙라인이 도드라지는 하의와 꽃무늬 민소매를 입고 거리를 걷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겨있다.제시카는 차가운 인상 속 미소를 머금은 도도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숨겨놨던 비밀의 공개? 안젤리나 다닐로바, 아름다운 요정으로 변신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요정같은 미모가 주목된다.안젤리나 다닐로바는 6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요정으로 분장한 모습을 공개했다.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국내 팬들에게 주목받아 방송까지 진출했던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일명 '엘프 귀'를 분장하고 해외 전래동화 속 요정처럼 분장해 아름다움을 뽐냈다.금발의 긴 머리와 함게 화살을 든 그는 요정의 모습과 다름 없었다.






 

 

21인치 '골반여신' 김아름, 이 몸매가 한 아이 엄마의 몸매라고? 
 

k1


k3


k2


k4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화려한 용모로 유명한 유명 트레이너 김아름이 최근 자신의 SNS에 격자무늬의 레드 비키니를 입고 명불허전의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 속에서 김아름은 21인치 잘록한 허리를 자랑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김아름은 21인치 잘록한 허리로 대표되는 34-21-36의 호리병 몸매로 ‘골반여신’으로 불리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트니스 모델 겸 선수다. 지난해 결혼해 한 아이를 둔 어머니로 변신했지만 처녀 시절과 다르지 않는 몸매와 매력을 유지해 주부들의 워너비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로드FC 로드걸 4인방 김보람-심소미-배가희-한혜은,

DSC_9001

 

DSC_9023


DSC_9019


DSC_9027


DSC_8989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ROAD FC (로드FC)의 라운드걸인 로드걸 뉴 페이스 4명이 지난 8일 대구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5]르르화려하게 장식했다.

ROAD FC는 지난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를 개최했다. 대구에서 열리는 최초의 ROAD FC 대회로 이번 대회에 4명의 로드걸이 추가, 총 6명의 로드걸이 케이지에 올랐다.

기존 로드걸인 임지우와 신해리에 이번 대회에 로드걸로 선발된 인원은 김보람, 한혜은, 심소미, 배가희. 높은 경쟁률을 뚫고 로드걸이 된 4인은 ROAD FC의 새로운 로드걸로 케이지를 빛냈다.



 

  

나오미 캠벨,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몸매…시스루도 완벽 소화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모델나오미 캠벨이 파격적인 옷차림으로 시선을한 몸에 사로잡았다.14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영국 런던 패션 위크에 참석한 나오미 캠벨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나오미 캠벨은 검은색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파격적인 노출과 함께 늘씬한 몸매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오미 캠벨은 1970년생으로 세계 톱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킴 카다시안, 보정속옷 론칭 기념 행사→볼륨감 넘치는 몸매

 

 

 



[온라인 일간스포츠 ] 2018 미스 유니버스에 참가하는 싱가포르 대표가 북미 정상회담을 형상화한 드레스를 입는다고 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9일 싱가포르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오는 17일 태국 수도 방콕에서 열리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싱가포르 대표로 참가하는 자흐라 카눔(23)은 최근 대회에서 입을 여러 벌의 의상을 공개했다.

 

 

 

 

‘레드카펫 비너스’의 탄생  


발렌티나가 1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열린 ‘the 2019 Creative Arts Emmy Awards’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서울신문 AP 연합뉴스  ] 발렌티나가 1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열린 ‘the 2019 Creative Arts Emmy Awards’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바라 팔빈, 매혹적인 ‘인형 미모’              





[서울신문 AP 연합뉴스 ] 모델 바바라 팔빈이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하퍼스 바자 ‘아이콘 바이 카린 로이펠드(CONS By Carine Roitfeld)’ 갈라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캘린더 속 ‘건강+섹시미’




 


[서울신문 온라인뉴스부  ]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자신의 SNS에 섹시만점 비키니 사진을 올리며 자신의 2020년 캘린더 발간을 예고했다. 셀레스티는 지난 2015년부터 자신의 매력을 담은 캘린더를 발간해 오고 있다. 

카리브해를 비롯해서 유명 휴양지에서 촬영을 한 캘린더는 셀레스티의 건강함과 섹시함을 담고 있다. UFC의 대표적인 옥타곤걸인 아리아니 셀레스티(33)는 지난 2006년부터 지금까지 내리 13년 동안 옥타곤을 지키고 있다.


UFC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로 대접받고 있는 셀레스티는 자신의 인기를 바탕으로 TV, 영화, 게임, 광고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두산 치어리더, 메리 추석!

 








 


[스포츠조선 잠실=박재만 기자 ] 2019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두산 치어리더가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고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포스트 김연아' 유영, 한국 선수 3번째 200점대 돌파…국제대회 동메달


유영

 


[스포츠서울 김현기기자]‘포스트 김연아’ 유력 주자 중 하나로 꼽히는 유영(15·과천중)이 시니어 두 번째 무대에서 200점을 넘기며 베이징 올림픽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유영은 15일 이탈리아 베르가모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챌린저 시리즈 ‘2019 롬바르디아 트로피’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70.82점, 예술점수(PCS) 59.60점 등 130.42점을 받았다. 유영은 전날 기록한 쇼트프로그램 70.47점을 포함, 총점 200.89점을 기록했다.


현존하는 4회전 점프 중 가장 어려운 쿼드러플 러츠를 성공시킨 안나 쉬체르바코프(218.20점), 오랜 기간 수준급 연기를 펼치고 있는 엘리자베타 툭타미셰바(214.38점) 등 두 러시아 선수에 이어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유영 임은수와 함께 ‘트로이카’로 불리는 김예림이 182.60점으로 4위를 차지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