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김혜윤 “‘어하루’ 또래들과 함께 완성한 작품”

해피y 2019. 12. 1. 22:35

      


 

 

2019년 12월 02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김혜윤 “‘어하루’ 또래들과 함께 완성한 작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세상은 늘 색다른 걸 원하지만 한편으론 익숙한 걸 쫓기 마련이다. 색다른 것은 신기하지만 어렵고 익숙한 것은 이해하기 편하기 때문일 것이다.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도 최근 등장한 드라마 중 가장 독특하고 색다른 설정을 가진 작품 중 하나였다.


그래서 이 작품의 주연을 맡은 김혜윤의 역할은 막중했다. 자신이 만화 속 세상의 캐릭터라는 걸 깨닫는다는 설정 속에서 김혜윤은 이 모든 상황을 시청자에게 이해시켜야 하는 임무를 맡았다.   


 


 


지이수 “‘동백꽃 필무렵’, 선물+기적 같은 작품”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 나만 아는 스타가 아닌 내가 먼저 찜한 스타! 동아닷컴이 야심에 차게 준비한 ‘얘 어때?’는 신인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하는 인터뷰입니다. 이름, 얼굴이 낯설다고요? 당연하죠~! 하.지.만. 미리 알아두는 게 좋으실 겁니다. 나중에 엄청난 스타로 성장할 아티스트들이거든요.★


◆ 스타 자기소개서 

1. 이름 : 지이수  
2. 소속사 : 팬스타즈컴퍼니 
3. 생일 : 1991년 10월 26일 
4. 출연작품 :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 KBS ‘별난 가족’ tvN ‘디어 마이 프렌즈’ SBS ‘닥터스’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JTBC ‘솔로몬의 위증’ KBS2 ‘국민 여러분!’ KBS2 ‘동백꽃 필무렵’ 

5. 입덕 포인트 : 처음 보시는 분들은 차가워 보일 수도 있는데, 털털한 매력도 있어요. 첫 인상과는 다르게, 저에게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모습이 많을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태연, 홍민지 저격 “함부로 이름 내세워 당황시키지 말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태연이 그룹 소녀시대 이름을 거론한 SM 연습생 출신 홍민지에게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태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우리 여덟 명은 소녀시대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 꽤 오랜 시간부터 모든 것을 걸고 최선을 다 해왔고,


결코 하루 아침에 뚝딱 만들어진 그룹이 아니다"라며 "우리는 대중들에게 보여지기 전부터 수없이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왔고 누구나 한 번쯤 거쳐 갈 수 있는 버스정류장 같은 그런 팀이 아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멤버들의 기억을 조작하지 않은 이상, 저희와 같이 땀 흘린 추억이 없으신 분들은 함부로 소녀시대 이름을 내세워서 저희를 당황시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의견을 강조했다.


 

 

 

현아 건강상태 고백 “우울증·공황장애·미주신경성 실신 앓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가수 현아가 아프고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했다.건강 상태도 언급했다.현아는 28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많이 생각하고 또생각해 선택한 것이기에 진짜 내이야기를 하겠다”고 적었다. 


현아는 “어릴 적부터 무대 위에 서려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꿈을 이루었고 또 생각하지도 못했던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유독 많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해서인지 늘 감사했고 솔직히 신났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성인이 됐고 내가 하는 모든 일은 책임져야 한다, 실수해서는 안 된다는 욕심이 생겨 앞만 보고 달려갔다. 아픈지도 몰랐다”고 썼다. 


 

 

 

ITZY 예지 '인형이야 사람이야'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 ]ITZY가 30일 오후 서울 구로고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 뮤직 어워드(2019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소현, 깊게 파인 블랙 드레스로 성숙美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배우 김소현이 30일 오후 서울 구로고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 뮤직 어워드(2019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하, 걸을 때마다 '아슬아슬~'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가수 청하가 30일 오후 서울 구로고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 뮤직 어워드(2019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진, '도도하게'

 



[일간스포츠 호치민(베트남)=박세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29일(현지시간) 오후 베트남 호치민시 호아빈시어터(HOA BIHN THEATRE)에서 열린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 오프닝쇼 ‘V HEARTBEAT’ 무대에 올라 열띤 공연을 펼치고 있다.

 


소연, '손 머리위로!'

 


미연, '슈화 뒤에서~'



슈화, '너무 즐거워요~'

 


수진, '도도한 스완'



미연, '내가 제일 예뻐'



우기, '큐티+카리스마~'



 

변정하 '아련한 시선'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배우 변정하가 30일 오후 서울 구로고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 뮤직 어워드(2019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괴물 신인’ ITZY, 신인상 5관왕 달성 “꿈 같은 한 해 보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2019년 최고의 루키 ITZY(있지)가 신인상 5관왕을 달성했다. ITZY는 지난 8월 '2019 M2 X 지니 뮤직 어워드'(2019 M2 X GENIE MUSIC AWARDS)에서 데뷔 171일 만에 첫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이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와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에서도 최고의 신인으로 뽑혔다.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 참석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모모랜드 측 "태하·연우 그룹 탈퇴…데이지는 협의 중"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지난달 11일 오후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2019 Changwon K-POP World Festival)'에 참석해 촬영하고 있다. / 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그룹 모모랜드 측이 멤버 태하, 연우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그룹은 6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30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모랜드 팬카페를 통해 "모모랜드의 멤버 태하와 연우 양은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태하와 연우 양은 오랜 시간 동안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이같은 고민과 관련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당사와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덧붙였다.


MLD 측에 따르면 태하는 현재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했고, 연우는 MLD 소속 배우로 활동할 예정이다. 멤버 데이지의 활동은 아직 협의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있지, 멜론뮤직어워드 대세 신인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그룹 있지가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대중음악 시상식 'MMA 2019(멜론뮤직어워드)'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이날, 방탄소년단, 마마무, 잔나비, 청하, 헤이즈, 있지, 엔플라잉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채영, 푹 파진 V자 수영복에...'화들짝'
 

 





[온라인 일간스포츠] 이채영이 수영복을 입고 매혹적인 인증샷을 찍었다.30일 배우 이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채영은 휴양지에서 수영복을 입은 채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티셔츠를 입어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이채영은 KBS1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 출연한 바 있다.




 

 

조현, 셀카에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
 




[온라인 일간스포츠]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레드 여신’으로 변신했다.조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사진 속 조현은 길게 머리를 내려뜨리고 레드 드레스를 입고 있다. 조현의 볼륨감과 매력적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애슐리, 올 블랙 패션…"좋은 상 주셔서 감사"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애슐리 / 사진=애슐리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애슐리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애슐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m in the black dress.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애슐리는 검은 드레스와 검은 구두를 신은 채 서있는 모습이다.한편 애슐리가 속한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013년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를 통해 데뷔했다. 그룹은 2014년 멜론뮤직어워드에서 MBC뮤직 스타상을 받기도 했다.  



 

 

있지 유나, 역대급 아이돌 미모갑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그룹 있지의 유나가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대중음악 시상식 'MMA 2019(멜론뮤직어워드)'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방탄소년단, 마마무, 잔나비, 청하, 헤이즈, 있지, 엔플라잉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보아, 12월 가수 컴백…“새 앨범 발매, 기대해 달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 가수 겸 연기자 보아가 12월 무대에 컴백한다. 30일 보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보아가 12월 중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보아는 미국에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보아가 국내에서 신곡을 선보이는 건 지난 6월 넉살이 피처링한 곡 ‘피드백’ 이후 반 년만이다.

지난달 일본 5개 도시에서 투어를 열고 돌아와 서울에서도 단독 공연을 개최했던 보아. 쉴 틈 없이 열일 중인 보아가 어떤 신곡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리즈 위더스푼, 돋보이는 패션 센스 ‘러블리함 ↑’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할리우드 배우 리즈 위더스푼의 패션 센스가 화제가 됐다. 2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 한 거리에서 포착된 리즈 위더스푼은 청바지에 체크 셔츠를 매치하며 사랑스런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리즈 위더스푼은 1991년 영화 ‘대니의 질투’로 데뷔해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케이시 윌슨, 남심저격 미모 ‘여리여리의 끝판왕’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할리우드 배우 케이시 윌슨의 근황이 전해졌다.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한 거리에서 포착된 케이시 윌슨은 남심을 저격하는 미모에 오버핏 코트를 입어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케이시 윌슨은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블랙 비키니 풍만 볼륨 탄탄 복근 자랑









 





[온라인 스포츠조선 ] 브라질 출신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가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게 토털 배구! 현대건설 5명 두자릿수 득점 올리며 승리


득점을 올린 뒤 환호하는 현대건설 선수들. [연합뉴스]1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도로공사와 경기에서 공격을 시도하는 헤일리 스펠만. [사진 현대건설]

 

1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도로공사와 경기에서 미소를 짓는 이도희 현대건설 감독. [사진 현대건설]




[동아닷컴  수원=김효경 기자] 여자배구 현대건설이 하루 만에 2위를 되찾았다. 무려 다섯 명이 두 자릿수 득점을 올리는 고른 공격 분포가 눈에 띄었다. 
 
현대건설은 1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2019~2020 도드람 V리그 여자부 3라운드 경기에서 도로공사를 세트 스코어 3-1(25-17, 23-25, 25-21, 25-15)로 이겼다. 8승 3패(승점 23)가 된 현대건설은 흥국생명(7승 4패, 승점 21)을 제치고 2위로 올라섰다. 도로공사는 2연승을 마감했다. 3승 8패(승점 11). 



 


치어리더 김연정, 빗속의 공연


 

 


[동아닷컴  울산|김종원 기자] 1일 울산종합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19’ 포항 스틸러스와 울산 현대 경기에서 치어리더 김연정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