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사진 제공 : 플레이리스트, MBC 드라마] 드라마 ’엑스엑스(XX)‘가 첫 방송 전 주목해야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 제작 드라마 '엑스엑스(XX)'(극본 이슬, 연출 김준모)는 안희연,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의 설레는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버글로우 이유·이런·온다, 미니 1집 ‘레미니선스’ 3色 콘셉트 포토 공개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보다 더 화려해진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2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이유, 이런, 온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각각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중인 이유, 이런, 온다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겨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보이스퀸’ 최종 7인, 2월 전국투어 개최…명절 스트레스 날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MBN ‘보이스퀸’ 최종 7인이 출연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가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줄 예정이다. 오늘 23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보이스퀸’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2월 개최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보이스퀸’은 타 경연 프로그램과는 달리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종 7인의 폭발적인 라이브로 채워질 이번 콘서트는 다가오는 설 연휴의 ‘명절 스트레스’를 잊게해 줄 콘서트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은우·윤아, 아이돌이 인정한 비주얼 1위..카이·설현, 핫보디 1위
차은우윤아
카이설현
[일간스포츠 김연지 기자·황지영]경자년, 아이돌이 인정하고, 아이돌이 직접 뽑은 부문별 최고의 아이돌은 누구일까. 일간스포츠가 2017년부터 매년 설 특집으로 기획하는 아이돌 설문조사를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했다. 현직 아이돌 24팀 총 116명에게 직접 각 분야별 최고 아이돌을 물었다.
솔직한 목소리를 듣고자 익명으로 진행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명단을 공개할 순 없지만, 신인부터 데뷔 10년차 아이돌까지 다양한 연차의 남녀 아이돌이 설문에 참여했다.
문항은 비주얼 남녀 아이돌, 핫보디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을 하고 싶은 아이돌, 새해 밥 한끼 사주고 싶은 아이돌, 올해 더 알려졌으면 하는 아이돌, 2020 기대주 등 총 6개다.
아이유·강한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상큼 인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아이유와 배우 강한나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KBS는 지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와 강한나의 새해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속 아이유와 강한나는 "안녕"이라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흔들다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다.이는 강한나가 진행하는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촬영한 영상이다.강한나는 매일 저녁 8시부터 밤 10시까지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해피투게더4’ 게스트 출연 박소영 “선배님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영광”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사진제공: JDB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박소영이 KBS 2TV ‘해피투게더4’ 게스트로 전격 출격한다. 23일 밤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 박소영이 출연, 남다른 입담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소영은 ‘원조 바보’로 통하는 김종민과 대환장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 버튼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찰진 애드리브, 상큼 발랄한 매력을 자랑하는 박소영은 그동안 숨겨왔던(?) 허당미(美)로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피로를 타파한다고.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원조 바보 선배들과 여느 때보다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튜버 하늘, 갑질 논란 해명 ”하지 않은 행동이 사실처럼…”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하늘 인스타그램] 쇼핑몰 대표이자 유튜버 하늘(27)이 직원 ‘갑질’ 논란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22일 하늘은 자신의 SNS에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이라며 "오늘은 그 어떤 날보다 힘들게 보낸 하루였다.
제가 하지 않았던 행동들이 사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이에 오해와 억측으로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을 가슴 아프게 해드린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고 글을 올렸다.
”오늘도 러블리”..김유정, 감탄 자아내는 상큼 미모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배우 김유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석양을 배경으로 셀카를 남기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김유정의 화사한 미모와 상큼발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유정은 최근 영화 '제8일의 밤' 촬영을 마쳤다. 현재 라이프타임 새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공효진 댓글 논란, 팬 개인 계정에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배우 공효진이 팬에게 남긴 댓글로 화두에 올랐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효진이 팬의 개인 계정에 남긴 댓글이 화제가 됐다.
앞서 A씨는 KBS 2TV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속 공효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고, 공효진은 해당 게시물에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공효진의 팬이라고 밝힌 A씨는 ‘상두야 학교가자’ 외에도 ‘동백꽃 필 무렵’ 등 공효진이 출연한 드라마의 짧은 영상을 꾸준히 게재해왔다. 그는 공효진의 댓글에 “네. 공 배우님.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달면서도 한편으로는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다른 팬들이 공효진 댓글을 남겼다는 사실에 부러움을 표했고, A씨는 “사실 너무 슬퍼요”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공효진, 댓글 논란 사과 ”그저 예전 모자란 연기 쑥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