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몸신.엄지의제왕 ..

미네랄 워터 채소 물 만드는법, 체내 독소배출시키기(나는몸신이다)

해피y 2017. 10. 12. 23:54

나는몸신이다 미네랄 워터 채소 물 만드는법, 체내 독소배출시키기

 

중금속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체내에
쌓이는 현대인들!!
체내에 쌓인 중금속을 배출하는 역할을
하는것이 바로 미네랄 이라고해요~!!


 

여기서 잠깐!!
미네랄부족 자가진단 리스트로 각자
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해당사항이 3개 이상히면 미네랄 부족,
5개이상이면 미네랄 결핍 이라네요!

 

미네랄의 종류중20가지는 우리몸에 반드시
필요한데 그중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미네랄 5가지가 있다네요!!
꼭 기억하세요~^^

첫번째!!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마그네슘!!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으로는
다시마, 바나나, 근대, 표고버섯이 있어요!

두번째!! 천연 정력제 아연!!
아연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은 콩, 소고기,
달걀 노른자, 단호박이 있네요
왠지 남자분들 이거보시면 많이 챙겨드실듯;;

세번째!!
암세포 잡아먹는 미네랄 셀레늄!!
이건 해바라기씨, 아몬드, 마늘,
브로콜리많이 들어있네요~
앞으로 잘챙겨 먹어야겠어요^^

네번째!! 골다공증 막아주는 칼슘!!
칼슘은 다 아시다시피 우유, 멸치,
케일, 깻잎에 많이 들어있어요
우유랑 멸치는 알겠는데 깻잎과 케일에
칼슘이 들어있는건 첨알았어요

 

 

마지막 다섯번째!!
혈액순환에 좋은 철분!!
철분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시금치, 달래,
새우, 양배추가 있네요~
이제 몸에 좋은 미네랄 종류도 알았으니까
챙겨 먹어봐야겠죠~^^

이날보니까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란 분이
나오셔서 미네랄을 간편하게 먹을수 있게
미네랄 워터!! 채소물 만드는법을
알려주셨어요~ 미네랄좀 챙겨먹어보겠다고
메모를 해두었답니당 ㅎㅎ
만드는법도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준비재료
케일, 근대, 양배추,단호박
브로콜리줄기, 물 

 

 

 
 

재료는 위에 말씀드렸던 5가지 미네랄이
다 들어있는 재료들이에요~
양배추는 색감을 위해 적배추를 이용했구요
브로콜리는 줄기를 얇게 썰어 사용했어요
브로콜리 줄기는 칼등으로치면
미네랄 성분이 더 잘 우러난다고해요 

물을 담아 둘거라서 저는 집에있는
유리병을 준비해봤어요^^

각각의 재료들을 순서없이 똑같은
비율로 넣어주었어요
케일과 근대는 칼로 써는것보단 왠만하면
손으로 찢어 넣는게 좋다고해서 손으로
찢어서 넣었구요~^^

 

요로코롬 유리병 가득 담아주었어요!!

근데 알고 계셨나요? 우리가 먹는물에도
미네랄이 들어있는물이 있고 없는물이
있다는것!! 라벨에보면 먹는 샘물 이라고
적힌것과 혼합음료라고 적힌게 있는데
먹는샘물이 미네랄이 들어있는 생수라네요!

 

몸신에서 테스트를 했는데 정수기물엔
미네랄이 안들어 있다고 나왔어요
정수기마다 틀려 다그렇진 않겠지만..
그래도 저희집 정수기도 그럴까봐
생수한통을 사왔어요~ㅎㅎ
정수기물로 만들어도 상관은 없지만
이왕먹는거 미네랄 많이 먹으면 좋잖아요^^

열에 민감한 채소의 영양성분 파괴를 막기
위해 찬물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재료들을 넣은 유리병에 물을 가득
부어주면 완성!!

 

실온에서 1~2시간 놔두면 채소에서
미네랄이 우러나고 그뒤엔 냉장고에서
반나절(12시간)정도 두셨다가
마시면 된다고합니당~!! 

색감도 예쁘고 왠지 마시면 건강해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ㅎㅎ
1시간정도 후에 냉장고에 넣을려다
살짝 한모금 마셔봤는데 완전 채소채소해~
풀향이 조금나긴하지만 몸에좋다니
다 마실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