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가을의 여신"…정유미, 눈빛+분위기가 다했다

해피y 2018. 8. 21. 04:11

      

 

 

2018년 08월 21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가을의 여신"…정유미, 눈빛+분위기가 다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정유미가 패션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했다.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의 격이 다른 뷰티 화보가 '싱글즈'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이번 화보는 '싱글즈' 9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Fall in Love with Ginger Blush'를 주제로 진행 된 이번 화보는 성큼 다가온 가을의 정취가 한층 더 강렬하게 다가온다.

 

 



 

"카리스마 눈빛"…한혜진, 독보적 모델 포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모델 한혜진의 독보적인 포스가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모델 한혜진과 아웃도어룩의 틀을 깨는 2018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카키색 롱다운과 패딩 스커트를 탑모델 다운 독보적인 비율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표현하며 라푸마가 추구하는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냈다.

또, 파리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블랙 색상 롱패딩과 패딩 부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멋의 전형을 보여줬다.

 

 

 

선미 "새 앨범에서 나의 목소리에 초점을 많이 맞췄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건미가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20일 '바자' 9월호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선미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깨끗한 피부에 사랑스러운 홍조를 연출해 눈부신 자태를 자랑했다.


이 외에도 선미는 컷마다 색다른 변신을 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레드립을 즐겨 바르는 것으로 유명한 선미는 디올의 새로운 립스틱 라인,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그는 "무대에선 화려한 메이크업을 주로 하지만 일상에선 쿠션으로 깨끗한 베이스를 연출하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줘요. 레드 립스틱은 그 무엇보다 강력한 액세서리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매혹의 애플힙 티나 아이젤, 러시아 미녀만의 특징이죠~

 

매혹의 애플힙 티나 아이젤, 러시아 미녀만의 특징이죠~[포토]


 

 
















[스포츠서울 글·사진 양평 | 이주상기자] 지난 6일 경기도 양평군 용문산 자락에 위치한 해달별 펜션에서 올해 ‘2018 비키니 코리아’ 2위를 차지한 러시아 출신의 티나 아이젤의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한국 모델 에이전시의 요청으로 한국에 온지 5년째 되는 티나는 최근 겹경사를 맞으며 한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6월에는 한국 유수의 피트니스 대회인 니카코리아 대회에서 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새롭게 론칭한 국제적인 레이싱 대회인 TCR(투어링카 시리즈)의 한국 라이센스 대회의 대표모델 선발돼 패션모델의 영역을 넘어 각종 행사와 대회에 얼굴을 알리며 한국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의 파격" EXID EL '너무 과감한 비키니'

 



걸그룹 EXID 멤버 LE가 비키니 망중한을 공개했다.LE는 20일 자신의 SNS에 수영장에서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LE은 초미니 비키니를 입고 과감한 포즈를 취한 모습. 특히 입술을 쭉 내민 사진에서 위에서 찍은 각도 때문에 그녀의 볼륨 넘치는 몸매가 강조돼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LE는 지난 4월 EXID의 신곡 '내일해'로 활동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제시, 탈아시안급 볼륨감 과시한 비키니



 






가수 제시의 탈아시안급 몸매가 화제다. 지난 17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he got an attitude in the summer"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투톤 비키니를 입고 야외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며 탄탄한 바디라인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제시는 최근 신곡 '다운(Down)'을 발표하고 활동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임예진, ‘하나뿐인 내편’ 합류…유이 엄마 役

 

 


배우 임예진이 KBS 2TV 새 주말극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 합류한다.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릴 드라마.


앞서 유이가 여주인공 김도란 역에 확정된 바 있다.  임예진은 극 중 김도란의 의붓엄마 소양자 역할을 맡았다. 가난하게 살다 상경해 고아 동철을 만나 결혼하고 그의 아이를 임신한다.


하지만 남편이 어딘가에서 데려온 또 다른 아이 도란을 키우지 못하겠다면 이혼하자는 말에 울며 겨자 먹기로 사는 인물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김태희 비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 서인국·이시언과 한솥밥

 



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 대한민국을 또 한 번 들썩이게 만들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대중들을 찾아 갈 힘찬 도약을 예고하고 있는 것.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그동안 드라마 ‘용팔이’, ‘나와 스타의 99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러브스토리 인 하버드’,‘구미호 외전’,‘천국의 계단’ 등과 영화 ‘그랑프리’, ‘싸움’, ‘중천’ 등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활동을 이어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효린, 초고속 컴백…16일 새 싱글 ‘BAE’ 발매 확정




효린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번주 깜짝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패션 매거진 표지 또는 음반 재킷 이미지처럼 꾸며진 이번 티저 속에는 우아한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효린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배경 상단에는 싱글 타이틀 ‘BAE’ 문구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다. 

이와 함께 효린은 ‘2018.08.16.’이라는 멘트를 공개하며, ‘BAE’ 음원이 오는 16일 발매된다는 사실 또한 전격 오픈했다.
 
올 초 ‘내일할래(To Do List)’를 시작으로 ‘달리(Dally)’, 최근 발표한 ‘바다보러갈래(SEE SEA)’까지 싱글 3연작 프로젝트 곡을 잇달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셋업을 완료한 효린은 한 달 만에 스페셜 싱글 ‘BAE’로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됐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역시 '섹시 아이콘' 제시, 공연장서 선보인 다 벗은 듯한 '누드톤' 패션

 

 





[스포츠서울]역시 제시다. '센언니' '섹시스타' 등 수식어가 절로 떠오르는 여성 래퍼 제시가 세계적인 팝가수 레이디 가가 못지 않는 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제시는 지난 18일 서울 잠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한 공연에서 누드톤 의상을 입었다.

구리빛 피부의 제시는 누드톤의 톱과 레깅스를 입고 마치 아무 것도 입지 않은 듯한 착시 현상을 일으켜 섹시한 매력을 자아냈다.


 

 

 

 

"세상 혼자 사는 미모"…아이린, 가을여신으로 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의 역대급 상큼한 미소를 선보였다.20일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전속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18FW 시즌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린은 상큼한 미소를 머금은 채 별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 백을 들어주거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 가방을 살짝 걸치며 화보 장인다운 여유로움까지 뽐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세련미 넘치는 포즈와 함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숄더백을 매치해 올 가을에 어울리는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시크부터 러블리까지"…크리스탈, 스타일 아이콘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겸 배우 크리스탈이 스타일 아이콘의 위엄을 뽐냈다.영국 디자이너 가방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에서는 크리스탈을 뮤즈로 선정,18A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y favorite Things'를 콘셉트로 스타일 아이콘 크리스탈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담아냈다.공개된 화보 속 크리스탈은 그녀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진 공간에서 시크한 모습부터 러블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름다운 D라인"…이지혜, 행복한 예비엄마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혜가 임신 중 아름다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이지혜는 19일 자신의 SNS에 "얼핏 보면 비광 같기도 하고. 저 빨간 우산"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


특히 노란색 비키니를 입고 아름다운 D라인 몸매를 뽐내 시선을 모은다.지난해 9월 3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한 이지혜는 현재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그녀는 최근 '연예가중계'의 심야식담 코너에서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씨를 보면서 태교를 하고 있다"며 자녀가 딸임을 밝혔다.  

 




황보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

 

사진=황보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황보가 자신감 넘치는 셀카와 함께 생일을 자축했다. 황보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한다. 황보혜정. 건강해라.영원히 젊게.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황보의 모습이 담겨있다. 주황색 선글라스를 패션 포인트로 더해 눈길을 끌었다. 1980년 8월 16일생인 황보는 이날 생일을 맞았다.



 

 

'파자마 프렌즈' 송지효·장윤주·조이·성소 포스터, 4人4色 매력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송지효,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의 꿀케미가 빛나는 '파자마 프렌즈'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역대급 걸크러쉬 조합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은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9월 15일(토) 밤 11시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티아라 큐리, 완벽한 콜라병 몸매

 

 





그룹 티아라 큐리가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다. 최근 큐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식 먹고 수영장 가자. 구름 정말 예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큐리는 하얀색 수영복을 입고 청순미 넘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 한편 큐리는 채널A '하트시그널1' 출연자 장천 변호사와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10월의 신부' 양미라,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양미라는 매거진 엘르 브라이드 9월호를 통해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보여줬다.   4년이 넘는 연애 끝에 최근 결혼을 결심한 양미라는 “아직 예비 신부, 예비 신랑이라는 말이 어색하다”고 하면서도, 촬영 때는 모델 출신다운 포즈를 선보였다.


촬영장을 찾은 두 살 연상의 예비 신랑 역시, 양미라의 모습을 핸드폰에 담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는 “잠깐 활동했는데도 나를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 감사하게 됐다.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처럼, 내 시간도 거꾸로 가는 것 같다.


지금에야 10대, 20대 때 느껴야 했던 경험과 감정의 폭을 다 누리고 있다.”라며, 현재의 삶에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박정선 기자 일간스포츠

 

 

 

 

베네통, 2018 F/W 캠페인 공개…메시지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베네통’이 아트 디렉터 올리비에로 토스카니와 함께한 2018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베네통은 “이번 캠페인 이미지는 다양한 성별과 인종의 모델들이 옷을 입지 않은 채 서로 포옹을 하고 있다”며 “하나 된 가장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상태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베네통’의 2018 FW 캠페인은 내전, 성 차별, 인종 차별과 종교 전쟁을 포함한 인간의 차별과 전쟁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나체로 포옹하고 있는 모델들을 통해 모든 분쟁이 해소된 평화를 의미한다.  

올리비에로 토스카니는 이번에 공개된 비디오 목소리 메시지를 통해 “내전, 마피아와의 전쟁 그리고 정체성의 도시 폭동, 격렬한 종족 간 전쟁, 종교적 전쟁과 인종적 전쟁, 테러리즘, 다시 유행하는 모든 행태의 인종차별 등에 모두 반대한다”고 발표했다. 영상팀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킴 카다시안, 옷 작아보이는 '글래머 몸매'

 

 

 

[스포츠서울] 미국의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근황을 공개했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1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밀착 의상을 입은 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옷이 작아 보일 만큼 육감적인 보디라인과 볼륨감으로 섹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셀레나 고메즈, 절친과 숫자 문신...우정 뿜뿜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문신을 통해 우정을 뽐냈다. 18일(현지시간)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 네 명의 친구들은 내 곁에 7년 동안 함께 했어. 너희들은 내 남은 삶 동안 제일 친한 넷이 될 거야.


사랑해. 너희들은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강한 사람으로 만들어 줬고 하나님께 가까워지도록 영감을 줘. 그리고 우리는 벌써 제정신이 아닌 스토리를 함께 겪으며 살아왔잖아. 앞으로 50년 이상도 기대가 된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제시카 고메즈 '건강미 넘치는 몸매'

 

[포토] 제시카 고메즈 '건강미 넘치는 몸매'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제시카 고메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은 자신의 모습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고메즈는 검은색 원피스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뽐내고 있다. 구릿빛 피부의 그는 S라인을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매끈한 어깨 드러낸 오프숄더 패션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뉴욕을 거니는 것이 포착되었다.이를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 뉴스가 전했다.보스 Studio동아닷컴 

 

 

 

 

다프네 조이, 훅 파인 수영복 가슴 라인 '볼륨감 시선집중'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미국 모델 다프네 조이가 그리스에서 보트를 타며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프로골퍼 스피라낵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포토] 프로골퍼 스피라낵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미녀 골퍼 스피라낵이 절정의 섹시미를 뽐냈다.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스피라낵은 흰색 민소매 의상을 입고 필드 위에서 공을 줍는 섹시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댓글에 일일이 답 드리지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 바람니다**

 @개인 사정으로 쉬었습니다 이해바람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