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몸신.엄지의제왕 ..

개구리운동

해피y 2017. 1. 15. 16:08

엄지의 제왕 몸속 기름진 피를 제거하는 동물 운동법 !!

 

제목을 보면, 몸속 기름진 피를 잡아라!

혈관 질환의 주범, 중성지방

음식 섭취로 생성되니

운동만 하면 쉽게 관리 가능하다 하네요...

 

중성지방이 높아도 특별히 나타나는

자각증상은 없다 하네요 ㅠ 

암처럼 중성지방도 위험한듯... 

 

고 중성지방 위험군 자가진단 항목인데, 해당사항이 있는지 체크해 보시길...

복부 비만이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통풍 중 하나라도 있다.

밥, 떡, 밀가루 등 탄수화물 섭취 비율이 높다.

삼겹살 등 포화지방산 섭취를 자주 한다.

술을 즐겨 먹는다...

 

하나라도 해당되면, 중성지방 위험군에 해당된다 하네요 ㅠ

저는 1~2가지가 해당되군요

 

지방 섭취가 적은 한국인이 서양인보다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이유가

바로 탄수화물 때문이라 하네요 ㅠ

특히, 쌀밥...ㅠ

 

 

중성지방을 낮추려면

근육, 간, 복부 관리가 필수라 하네요...

 

중성지방 축적의 원인으로는

1. 지방으로 변하는 알코올, 2. 과다 섭취한 탄수화물이라 하네요

 

술마시면서 쌀밥을 먹으면 최악이군요 ㅠ

 

 

밥과 고기를 먹으면서

중성지방을 조절하는 방법이 있다 하네요... 

바로...

 

 

중성지방을 잡는 특효약이

들기름 이네요...

 

들기름은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몸속 지방 분해 역할을 한다 하네요... 

참기름 아니죠! ㅎㅎ

 

 

불포화지방인 들기름은

오메가3(쓰리)가 풍부하다 하네요...

 

 

오메가3 함유량이 무려

참기름의 50배 이상 이라 하네요...

 

그니까 참기름 아웃!

  

 

 

그래서 들기름은

고지혈증, 혈관성 질환,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하군요...

 

예방이고, 완치는 아니니 오해 없으시기를...ㅠ

  

  

들기름은 하루 한 숟가락 정도가 적당하다 하네요...

과유불급(過猶不及)인거 아시죠?

  

 

식품을 알아봤으니, 음식만으론 안되오니

운동을 해야 합니다... 

뱃살 빼는 운동법을 알려드립니다...

  

 

동물 운동법이라고

동물의 특징적인 동작에서 착안해서 만들었다고...

 

 

바로 엉금엉금 기어가는 호랑이 운동법!

양손이 바닥에 닿아야 하네요...

 

 

호랑이 운동법 효과는

1. 칼로리 소모, 2. 안 쓰는 근육 단련, 3. 내장지방 제거까지... 

은근히 땀이 난다고 하네요...

  

 

낙법해서 떨어지는

프랭크 자세도 좋다 하군요...

 

호랑이 걸음의 특징은

완벽한 균형과 완벽한 이완 때문이라 하네요...

 

 

 

 

 

그리고 두 번째 운동법은 개구리 운동법이네요

개구리처럼 팔짝 팔짝 뛰면 되네요^^ 

1. 양팔과 양다리를 딛고 엎드린다...

 

 

2. 양팔을 앞으로 뻗는 동시에 양발을 뻗는다...

 

 

엎드리는 자세로 인한

위장, 장, 복부 지방, 척추 강화 효과까지 있네요... 안쓰는 근육까지 사용하니 그런듯...

 

 

개구리 동작은 관절 건강에도 효과적이라 하네요...이상, 화면 캡쳐본으로 알아본 중성지방을 잡는 음식과 동물운동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피속에 중성지방이 쌓이게 되면
혈액의 요산수치가 상승되며
통풍증상이 악화되고 내장비만,
체내에 쌓이게 됩니다.

밥과 고기,를 마음껏 먹으면서
중성지방을 조절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
제가 완전원하는거 아니겠습니꺄~~ ^^

그것이 들기름이라고 합니다.
기름으로 기름을 녹인다고 하는데요.
각종 좋은 기름들 중에서도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을 하는 기름은
단연 들기름이 1등이라고합니다.
또한, 참기름처럼 들기름은 가짜를 만들수가
없다고 하네요. 전 아는 지인한테서
시골에서 직접공수를 해온 들기름을 먹긴
합니다만, 다 음식에 넣어서 먹지그냥
퍼 먹진 않았었는데 이제 퍼 먹어야 겠어요. ^^
과유불급 아시쥬? 뭐든지 과한건 좋지 않습니당. ^^


우리나라사람들은 배가 고프지도 않는데 끼니때가
됐기 때문에 의무적으로 식사를 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예전보다 고영양식에 고칼로리로 인한 과식이 많은 거죠.
필요한 부분은 몸에서 사용을 하지만,
과하게 생긴 중성지방은 계속 내 내장에 뱃살에
쌓이는 건데요. 그걸 해결할수 있는
동물운동법을 소개해드릴께요.

동물운동법은 직립보행으로 인해
생기는 질병을 완화시켜 줄수 있다고 합니다.
직립보행으로 인해 척추가 허리,관절에
무리가 가는데 엎드리는 자세로 인해
근육이완과 신경강화에 효과를 주며
뱃살을 빼주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니
자 ~ 다 함께 따라해 보아요. ^^

이건 호랑이 운동법인데요.
양팔과 양다리를 딛고 엎드려서
왼속이 앞으로 나가면 오른발이 따라 가도록
움직입니다.
또한, 손 뻗은 자리를 따라
발을 뻗는 것이 키 포인트라고 합니다.

두번째는 개구리운동법
양팔과 양다리를 딛고 엎드린 상태에서
양팔을 앞으로 뻗는 동시에 양발을 뻗으면서
앞으로 쭉쭉 나가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
티비를 보는 자세는 다 각양각색일텐데요.
저 역시 앉았다가 엎드렸다가 옆으로 팔베게 누웠다가
하는데요. 이렇게 한번씩 이런 동물운동법을 해주고
또 힘들면 다시 편한 자세를 취했다가 지겨우면
한번씩 해주라고 합니다.
절대 무리는 하지 말라고 하네요.
그래서 딱히 정해놓은 시간도 없어요. ^^

그럼 돼지고기의 기름과 밥, 술을 즐기면서
내몸속의 중성지방을 줄여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