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몸신.엄지의제왕 ..

나는몸신이다 15회 금벅지 운동법

해피y 2017. 1. 15. 22:27
나는몸신이다 15회
금벅지 운동법

  

◎ [대퇴사두근&햄스트링 회생법]
1) 먼저, 맨발로 서서 발목 윗부분에 밴드를 끼고 양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린다. 
 ☞ 생수병이나, 리모콘 등 손에 잡을 수 있는 물건을 들고 두 팔을 앞으로 쭉 뻗은 상태로 운동을 시작한다. 
2) 두 팔을 귀 옆까지 올리면서 동시에 무릎을 90도 굽혀 앉는다. 
3) 허리는 일자로 반듯하게 다시, 팔을 내리면서 일어선다.  
 ☞ 이 때, 허리는 일자로 반듯하게 내려가 앉고 무릎의 앞선이 발가락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하며  무릎과 허벅지는 90도가 되도록 해야 한다. 
3) 이렇게 앉았다 일어났다 20회를 반복한다. 
4) 20회가 모두 끝나면 벽을 잡고 서서 밴드를 끼운 채 한쪽 발을 바깥으로 벌렸다 오므렸다 10회 반복 한다. 반대쪽 발도 똑같이 10회 벌려준다.


◎ [정력 강화를 위한 내전근 운동]
1) 무릎 위 쪽 10cm 부위에 밴드를 끼우고 옆으로 눕는다.
 ☞ 이때 균형을 잡기 위해 한 팔로 머리를 받치고 다른 손은 허리에 댄 후,  무릎은 뒤로 45도 정도 구부려 인어공주 자세를 유지한다. 
2) 이 상태로 무릎을 벌렸다 오므렸다를 20회 반복한다. 
3) 자세를 바꿔 반대쪽도 똑같이 운동한다. 

출처: 나는 몸신이다 홈페이지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수요일 11시에 채널 에이에서 방송됩니다